타성일편, 공부하여 평온을 얻는 방법 - [현기 대선사 벽암록 전등 대법회 6회]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4 ноя 2024

Комментарии • 7

  • @달빛-z7t6y
    @달빛-z7t6y 6 месяцев назад

    감사합니다

  • @민들레-w7y8d
    @민들레-w7y8d 2 года назад +1

    현기스님🙏🏻
    멋진 영상으로 다시 뵈니 반갑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십시오🙏🏻

  • @jkim7613
    @jkim7613 6 месяцев назад +1

    두암 현기스님❤❤❤
    여러모로 겸허한 모습을 보여 주십니다.

  • @크리미-v5c
    @크리미-v5c Год назад

    타성일편! 견성해야 타성일편이다.()

  • @user-xb8kl6pn4x
    @user-xb8kl6pn4x 2 года назад

    사람을 기대고 의지를 하려고 하면 넘어집니다. 지금부터 아주 철저하게 창조주 하나님과 독대를 하셔야 하고, 오직 예슈아를 철저하게 개인적으로 붙잡으셔야 합니다.
    - 예슈아커밍 -
    사람을 기대고 의지를 하려고 하면 넘어집니다. 지금부터 아주 철저하게 창조주 하나님과 독대를 하셔야 하고, 오직 예슈아를 철저하게 개인적으로 붙잡으셔야 합니다.
    가족도, 사랑하는 사람들도, 친구도 이웃도, 심지어 믿음의 형제, 자매라고 할지라도, 어떤 미혹으로 서로서로를 넘어지게 할 지 아무도 알지 못합니다.
    철저하게 오직 예슈아! 하나님께 기도하고, 예슈아의 피로 날마다 덮어 달라고 기도하고, 철저하게 하나님과 일대일로 걸으셔야 하고, 죽으면 죽이리라.라고 하는 예슈아를 믿는 믿음을 강력하게 가지셔야 합니다.
    잡혀서 죽으면 죽으리라.라고 하는 마음을 강하게 잡수셔야 합니다.
    무조건 휴거다. 그렇지 않으면, 순교다. 자연사다 3개 중에서 뭐가 먼저 자신에게 오게 될지 아무것도 알 수 없지만, 두려움이 올 때, 예슈아의 피, 예슈아의 피, 예슈아의 피로 덮어 달라고 기도를 올려 드리세요.
    다니엘의 시대에도 아주 핍박이 심했고, 예슈아의 시대에도 핍박이 심했으며, 1910년 일본이 한국을 잡아 먹었을 때도 핍박이 심했으며, 지금 7년 대환란의 앞에 있다는 것은 이전에도 없었고, 이후에도 없을 엄청난 환란이 다가 오는데, 마음을 단단하게 먹고 있으셔야 합니다.
    휴거 사건은 하나님의 강권적인 선택입니다.
    하나님의 강권적인 선택에서 스팩 미달로 남았다면, 순교다. 여기에 해당이 되겠습니다.
    예슈아를 믿는 진짜 믿음이 없으면, 순교도 할 수 없습니다.
    강하고 담대하게, 무조건 휴거다. 그렇지 않으면 순교다. 이런 강한 마음으로 날마다 약한 마음 가지지 마시고, 날마다 예슈아의 은혜를 구하면서, 오직 은혜로 사는 것입니다.
    예슈아를 믿는 믿음이 아직 하얀색 깃털도 나지 않은 병아리로 머물다가는 악한 영들에게 한 입꺼리 밥 박에는 되지 않습니다.
    강력한 장닭이 되셔야 하고, 적이 나를 공격 해 올 때, 강력하게 싸울 수 있는 전투닭이 되셔야 합니다. 영적으로 강해 지세요. 말씀을 읽고, 찬양을 하고, 두려움이 올 때, 기도를 하고, 예슈아께 꼭 붙어 있으세요.
    살길은 오직 예슈아 입니다.
    오직 예슈아! 오직 예슈아만이 하나님이시고, 생명이시고, 부활이시고, 영원한 생명수 이시고, 나의 구원자이시며, 나의 죄를 거룩한 예슈아의 피로 씻어 줄 수 있으며, 영원히 함께할 영원한 영적인 남편입니다.
    각자 한사람 한사람이 철저하게 일대일로 예슈아를 붙드셔야 합니다.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최선을 다해서 전해주시고, 그들을 위해서 기도를 해 줄 수 있을 뿐이지, 각자의 판단과 선택으로 가족이던지, 이웃이던지, 사랑하는 사람이라고 할 지라도, 그들은 각자의 선택으로 독사뱀주사를 받게 될 것이고, 사탄의 표까지 받게 될 것입니다.
    각자의 마음 속에 진리이 성령님이 계신다면, 각자의 마음 속에 진정한 예슈아를 믿는 믿음이 있다면, 절대로 내 몸 속에 DNA를 변경하고 조작하고, DNA를 가지고 놀겠끔 허락하지 않습니다.
    DNA는 창조주 야훼 하나님께서 직접 쓰신 것이며, 창조하시면서 하나님을 세겨 넣으신 것인데, 그것을 변경하고, 조작하고, 장난을 치겠끔, 자신의 선택으로 허락을 한다는 말은, 이 세상에서 무슨 타이틀을 달고 계시던지 상관없이, 목사든, 장로든, 권사든, 선지자든, 예언자든, 누구든지 상관 없이, 창조주 하나님께서 직접 창조하시고, 세겨 넣으신 하나님의 형상으로 신묘막측하게 창조한 아주 기본의 창조 데이타베이스를 가지고 장난질 치겠다고 허락을 한다는 것은 창조자 야훼 하나님에 대한 도전이며, 배반이며, 아주 창조자 야훼 하나님, 탑 보스에 대한 반역입니다.
    어떤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독사뱀주사가 내 몸에 들어 오는 것을 허락해서는 안됍니다.
    우리는 지금 그런 선택의 순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예슈아 하나님께서 보여 주신 비젼에 의하면, 사람들이 줄을 서서 지옥에 다 떨어지고 있습니다.
    동물도 아니고, 식물도 아니고, 하나님의 형상으로 만들어진 사람, 인간의 DNA를 가지고 장난질을 치겠다.
    그것도, 각자가 알아서, DNA 장난질 치게 허락을 하는 것이, 창조자 야훼 하나님은 어떻게 생각하실까요?
    독사뱀 주사는 나노테크놀로지와 바이오테크놀로지로 만들어 졌다고, BioNTech까지 써져 있는 것이 보이지 않습니까?
    눈이 있다면 보시고, 한 번 창조자 야훼 하나님의 입장에서 한 번 생각해 보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어떤 상황과 환경 속에서도 독사뱀주사는 맞지 마시라고 권해드립니다.
    오직 예슈아!
    오직 예슈아! 다른 살길이 없습니다. 오직 예슈아! 믿음을 강하게 가지셔야 합니다.
    순교할 각오를 아주 단단하게 잡수셔야 합니다.
    무조건 휴거다. 그렇지 않으면 순교다. 끝.

    • @jkim7613
      @jkim7613 6 месяцев назад

      만들어진 신~ 신은 본래 없고 예수는 없는 신을 있는줄 알고 맏다가 형틀에 매여 못박아 죽었다. 단지 예수의 업보에 떨어져 살아서지옥을 받았다.
      네가 부처고 예수이니 헷갈리지 말고 천지를 밝혀라!!!

    • @bodhi1004
      @bodhi1004 6 месяцев назад

      그리스도와 적그리스도를 구분하지 못하면 너는 악으로부터 영원히 빠져나오지 못하리라 무엇이 악인가?🙏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하리라 네 이웃을 사랑하라. 예수님의 말씀을 되새기고 또 되새겨 보십시오. 부처님의 가르침이 예수님의 그 말씀을 헤아릴수있는 지혜를 줄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