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man프리맨 오해가 생기지 않아 다행입니다 :D 말씀하신 것이 맞습니다. 다만 다른 분 중 댓글을 보시는 분이 계실까 하여 부가적인 설명을 드립니다. 퀘스트의 주내용은 '오염사태' 입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한 시점 근처에 타르코프엔 원인불명의 식수오염 사태가 발생했고 테라피스트가 그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입니다. 여기서 궁금하셨던 건에 대하여는 그들이 '누구냐' 보단 그들이 '언제 그랬는가' 를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알 수 있는 건 다음 연계 퀘스트인 Operation Aquarius - Part 2입니다. "My people found out who was involved in all of these illegal operations with clean water. Thanks to your information, of course. In short, it’s a gang of Scavs operating in the Customs area. I’m really not comfortable with this kind of request, but there are lives at stake, and these scoundrels still go on with their dirty business" (우리 사람들이 누가 식수를 가지고 장난을 쳤는지 알아냈어요. 정보를 줘서 고마워요. 놈들은 세관지역에서 활동하는 스캐브들이에요. 이런 요청을 드리기 정말 싫지만 우리 목숨이 달려있기도 하고, 놈들은 계속 나쁜짓을 하니까요.) 퀘스트 내용에 따르면 물이 오염될 것을 알고 식수를 비축한 세력과 그 물을 현재 독점하고 있는 세력이 같은 세력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키어는 도시 봉쇄초기, 자신이 일하던 회사의 물류가 있는 터미널과 회사 사무실이 있는 세관(빨간창고 지역)을 장악하고 있었지만, 이내 돌연 나타난 그리즐 무장대(스캐브)와 공장 지역에서 넘어온 르샬라 패거리에 의해 세관을 포기하고 터미널지역으로 넘어간 상태였습니다. 따라서 스키어가 세관에 있던 시기와 해당 퀘스트가 발생한 시기가 다르므로, 물을 비축한 세력은 '현재' 세관을 점거한 세력인 , 그리즐 스캐브와 르샬라 패거리, 또는 다른 누군가가 되겠습니다. :D
타르코프 스토리만을 기다렸어요~
오늘도 좋은목소리 재밌는 영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상이 너무 지지부진해서 송구합니다 ;ㅅ; 더 재미있는 영상으로 뵙겠습니다!
오늘 저녁 라디오로 잘 보겠습니다 늘 잘 보고있습니다 만월님 ㅎㅎ
늘 감사합니다! 즐거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다음편 기대하고 있습니다!
너무 재미있게 잘 봤어요 :)
재미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에 저런 플레이영상도 좋네요 ㅎㅎ 요즘을 플레이영상 많이 안올라오던데 편집 많이 없어도 좋으니 올려주실수있으신가요 ㅎㅎ
제가 워낙 실력이 모자라서 재밌는 장면들이 잘 안나와서요 ㅠ 기회되면 플레이 영상도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fullmoonlee 실력이 모자라면 모자란대로 재미있을거에요 ㅎㅎ 아시잖아요... 타르코프 영상보는사람들에게 최고로 재미있는 순간은 죽는 순간인거....
;ㅁ;!!
왔따! 이제야봤따! 타르코프 스토리영상!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테라페스트 물퀘스트의 물통은 스키어가 모아둿던거 아니였나요? 전 그렇게 알고 있는데
아 검색해보니 스키어랑은 다른 세력이 식수 모아둿던거네요. 스키어 평판 나빠지고 해서 스키어가 모아둔거 털어가는건줄 알았거든요
@@Freeman프리맨 오해가 생기지 않아 다행입니다 :D 말씀하신 것이 맞습니다. 다만 다른 분 중 댓글을 보시는 분이 계실까 하여 부가적인 설명을 드립니다.
퀘스트의 주내용은 '오염사태' 입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한 시점 근처에 타르코프엔 원인불명의 식수오염 사태가 발생했고 테라피스트가 그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입니다. 여기서 궁금하셨던 건에 대하여는 그들이 '누구냐' 보단 그들이 '언제 그랬는가' 를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를 알 수 있는 건 다음 연계 퀘스트인 Operation Aquarius - Part 2입니다.
"My people found out who was involved in all of these illegal operations with clean water. Thanks to your information, of course. In short, it’s a gang of Scavs operating in the Customs area. I’m really not comfortable with this kind of request, but there are lives at stake, and these scoundrels still go on with their dirty business"
(우리 사람들이 누가 식수를 가지고 장난을 쳤는지 알아냈어요. 정보를 줘서 고마워요. 놈들은 세관지역에서 활동하는 스캐브들이에요. 이런 요청을 드리기 정말 싫지만 우리 목숨이 달려있기도 하고, 놈들은 계속 나쁜짓을 하니까요.)
퀘스트 내용에 따르면 물이 오염될 것을 알고 식수를 비축한 세력과 그 물을 현재 독점하고 있는 세력이 같은 세력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스키어는 도시 봉쇄초기, 자신이 일하던 회사의 물류가 있는 터미널과 회사 사무실이 있는 세관(빨간창고 지역)을 장악하고 있었지만, 이내 돌연 나타난 그리즐 무장대(스캐브)와 공장 지역에서 넘어온 르샬라 패거리에 의해 세관을 포기하고 터미널지역으로 넘어간 상태였습니다.
따라서 스키어가 세관에 있던 시기와 해당 퀘스트가 발생한 시기가 다르므로, 물을 비축한 세력은 '현재' 세관을 점거한 세력인 , 그리즐 스캐브와 르샬라 패거리, 또는 다른 누군가가 되겠습니다. :D
킬라 스토리도 가능할까요?
어르신 언제 돌아오셔요 ㅠ
아 드디어 우리 커스텀 대표 호구 샬라구만
국민 호구 샬라! 카드키 자판기죠ㅋㅋ
스토리 더 없나요?!!! 퓨ㅠㅠㅠㅠㅠㅠ
만월님 살아 있으신가요?
킬라도 해주실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