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9 더미라면 저도 샀던 제품이네요. 아마 6인치 제품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카데미에서 나왔던거 같고. 실총과 거의 같은 구조에 금색 맥기가 입혀진 더미탄도 들어 있던게 기억나는데 프라스틱 자체의 재질이 영 안좋아서 (검은색이 아닌 중간색 정도의 회색제 프라스틱이었던..)엄청 잘 부서졌던게 기억나네요. 비슷한 시기에 같은데서 P08루거와 P38도 똑같이 더미총으로 나왔는데 내구성등의 특징은 비슷했던듯 하네요. 아마 저말고도 지금 50대 전후인 분들중에 사셨던 분들이 꽤 계셨지 싶은데 희한하게 제품은 커녕 사진 자료 하나 구하기 힘들더군요.
와우 재미난 시간이었습니다 👍
22:55 일단 1위는 뭐니뭐니 해도 B.O.B에 나오는 M1 개런드, 카빈. 2위는 블랙호크다운에서 슈거트 상사가 쓴 M14
와 진짜 특급 게스트! 잘 보겠습니다
2부가 기대되요!
너무 재밌네요 2부 바로 필요합니다
성지순례중 ㅋㅋㅋ
개추 ㅋㅋ
하편 빨리 올려주세요 ~
언능 2부 2부 2부!!! 보여줘요!!!!
아... 마이크가 ㅠㅠ
오옷 가슴이 웅장해진다 ㅋㅋㅋ
M29 더미라면 저도 샀던 제품이네요. 아마 6인치 제품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아카데미에서 나왔던거 같고. 실총과 거의 같은 구조에 금색 맥기가 입혀진 더미탄도 들어 있던게 기억나는데 프라스틱 자체의 재질이 영 안좋아서 (검은색이 아닌 중간색 정도의 회색제 프라스틱이었던..)엄청 잘 부서졌던게 기억나네요.
비슷한 시기에 같은데서 P08루거와 P38도 똑같이 더미총으로 나왔는데 내구성등의 특징은 비슷했던듯 하네요.
아마 저말고도 지금 50대 전후인 분들중에 사셨던 분들이 꽤 계셨지 싶은데 희한하게 제품은 커녕 사진 자료 하나 구하기 힘들더군요.
이근 걔는 왜 그런데요?? ㅡㅡ
재미있는 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