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말씀드리면 올해 8월에 세례받았구요 성가대에 입단했습니다. 저는 사실 음치라서 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르는 것이 유쾌한 일은 아닙니다만... 성가를 연습하려고 여러 유튜브를 찾다가 MAA님을 알게되어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반주가 잡음이 없고 소리가 깨끗하여 연습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12.18(일) 봉헌곡인 성가 212, 215, 217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제가 테너 파트인데요, 라시도 음이 많네요. '솔' 이상은 귀로는 구분되는데 정확한 음정을 잡기가 어렵네요. 아무튼 올려주신, 영상으로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되시면 '이밤에' 좀 요청드립니다.....(목자들이 한 밤에 저양떼 지킬 때0 이번 성탄절 특송입니다.
참 익숙하니 좋네요.
바로 조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장하였습니다.
저는 말씀드리면 올해 8월에 세례받았구요
성가대에 입단했습니다. 저는 사실 음치라서 사람들 앞에서 노래부르는 것이 유쾌한 일은 아닙니다만...
성가를 연습하려고 여러 유튜브를 찾다가 MAA님을 알게되어 큰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반주가 잡음이 없고 소리가 깨끗하여 연습에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12.18(일) 봉헌곡인 성가 212, 215, 217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제가 테너 파트인데요, 라시도 음이 많네요.
'솔' 이상은 귀로는 구분되는데 정확한 음정을 잡기가 어렵네요.
아무튼 올려주신, 영상으로 열심히 연습하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되시면 '이밤에' 좀 요청드립니다.....(목자들이 한 밤에 저양떼 지킬 때0
이번 성탄절 특송입니다.
세레 받으시고 열심히 성가대 활동하시는 형제님 반갑습니다.
이밤에(On this night) 음원 영상 올렸습니다.
주님의 은총 가득한 성탄 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