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밌네요, 호주에서 타일 3년 째 하고 있는데, 저도 얼른 한국가서 한국식으로 배우고싶네요. 초보자분들, 느리더라도 처음엔 욕먹더라도 차분히 하세요. 다쳐봤자 본인손해고 사장들한테는 결국은 남일 입니다. 너무~ 천하태평 천천히 붙이는것도 문제지만, 조급하게 붙이면 무조건 다칩니다. 같은 것을 끊임없이 반복해서 하면, 결국은 스킬이 쌓여요. 별거 없습니다. 결국은 다 남들 다 하는 기능직이니까 꾸준하게 파이팅합시다.
레이졔 최대한 얇게 띄으면 됩니다 레이져 두께가 1.3~2mm정도 나오니깐요 최대한 얇게 실 건다고 생각하고 그리고 어차피 2장 3장 올라갈때마다 계속 수평 봐야 해요 타일 무게때문에 계속 내려 앉게 됨 즉 최대한 얇게 수평 띄우고 (레이져선 걸릴 듯 말 듯 ) 타일 올릴 때마다 체크 하는 방법 밖엔 없는 거 같아요
맨끝에 아우라 애기 듣고 빵터짐 ㅋㅋ
존나 카리스마 있네
재밌네요, 호주에서 타일 3년 째 하고 있는데, 저도 얼른 한국가서 한국식으로 배우고싶네요.
초보자분들, 느리더라도 처음엔 욕먹더라도 차분히 하세요. 다쳐봤자 본인손해고 사장들한테는 결국은 남일 입니다. 너무~ 천하태평 천천히 붙이는것도 문제지만, 조급하게 붙이면 무조건 다칩니다.
같은 것을 끊임없이 반복해서 하면, 결국은 스킬이 쌓여요. 별거 없습니다. 결국은 다 남들 다 하는 기능직이니까 꾸준하게 파이팅합시다.
형님 밑단 수평 잡을때 레이저 보는 요령 좀 얻을수있을까요
레이졔 최대한 얇게 띄으면 됩니다
레이져 두께가 1.3~2mm정도 나오니깐요
최대한 얇게 실 건다고 생각하고
그리고 어차피 2장 3장 올라갈때마다 계속 수평 봐야 해요
타일 무게때문에 계속 내려 앉게 됨
즉 최대한 얇게 수평 띄우고 (레이져선 걸릴 듯 말 듯 ) 타일 올릴 때마다 체크
하는 방법 밖엔 없는 거 같아요
@@tas4939 형님 언제 현장에 한번 찾아가도 될까요?
고생이 많네요.
아우라ㅋㅋ공감ㅋㅋㅋㅋㅋㅋㅋ딱보면ㅋㅋ딱 알죠ㅋㅋ
진짜 이런오야지만나면좋겠네 상구성ㅋㅋ
철기 형님 머싯습니다
ㅋㅋㅋ 무언가 느껴지는 아우라 있지요 ㅋㅋ
뭔 소리인지
타일 넘 어려워
형님처럼 가르쳐주는 사람 업습니다 노하우 다가르쳐주시네요
아우라 ㅇㅈ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