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S 콘테스트 소식을 듣고 묵혀뒀던 스텝에딧을 오랜만에 꺼내어 조금 뚝딱거려 보았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볼 수 있었던 것, 그리고 피드백을 받아봄으로 UCS를 만드는 데 있어서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를 생각하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되네요. 이런 자리 마련해주신 스텝좌님, 심사위원분들 및 UCS 제출과 투표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는 다시 UCS를 묵혀두러 가보겠습니다..ㅎ
마지막까지 마음 졸이며 봤습니다. 처음 인사드립니다, 콰트로입니다! 가끔 취미로만 U.C.S.를 올리다가 양질의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냉큼 지원했습니다! 덕분에 채보를 제작하는 내내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좋은 기획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되어 너무너무 영광이고, 이번 콘테스트를 계기로 U.C.S.라는 좋은 시스템이 앞으로 더더욱 흥했으면 합니다! 좋은 자리 만들어주신 제작진 분들과, 좋은 채보를 만들기 위해 함께 경쟁해 주신 분들, 그리고 평가해 주신 많은 분들께 무척이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도 여러 가지 배워 갑니다. 앞으로도 이런저런 U.C.S.를 만들고 수정해 나갈게요!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간만에 멍석이 제대로 깔려서 좋네요... 사실 뭐든지 좋은 결과물을 내기 위해서는 많은 수정을 거쳐야 하는데, 개인이 즐기기 위해 만드는 UCS는 대개 단발성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것에 그칠 때가 많아요. 게다가 수정에 필요한 양질의 피드백을 얻을 기회는 더욱 드물죠. 그런 점에서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다 같이 좋은 채보를 만들어 볼 기회이기도 했다, 그렇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이번 이벤트에 힘써주신 운영진, 참여자 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이번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다음엔 꼭 한번 제대로 붙어봅시다...!
오류로 인해 수정 후 재업로드 하였습니다. 쇼미더스텝 참가자 여러분들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유저 평가 경품 이벤트 당첨자는 커뮤니티 글을 통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SMTS 콘테스트 소식을 듣고 묵혀뒀던 스텝에딧을 오랜만에 꺼내어 조금 뚝딱거려 보았습니다.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많은 분들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볼 수 있었던 것, 그리고 피드백을 받아봄으로 UCS를 만드는 데 있어서 어떻게 접근해야 할지를 생각하게 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생각되네요.
이런 자리 마련해주신 스텝좌님, 심사위원분들 및 UCS 제출과 투표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저는 다시 UCS를 묵혀두러 가보겠습니다..ㅎ
고생하셨읍니다 이번 쇼미더스텝으로 펌프 유저분들이 어떤 채보를 선호하시는지 알게되어서 좋았던 콘텐츠였습니다. ❤
아이고 아쉽게 5위 이내에 못들었네요. 그래도 심사위원진분들의 평가점수가 전체 2위라는점에 한편으로 뿌듯한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UCS 제작하신분 그리고 평가해주신 모든분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니 이런대회가 있었다니.. 다음에 다시 열리면 꼭 참여하겠습니다..!
마지막까지 마음 졸이며 봤습니다.
처음 인사드립니다, 콰트로입니다!
가끔 취미로만 U.C.S.를 올리다가 양질의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냉큼 지원했습니다! 덕분에 채보를 제작하는 내내 즐겁게 작업할 수 있었습니다. 이런 좋은 기획에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게 되어 너무너무 영광이고, 이번 콘테스트를 계기로 U.C.S.라는 좋은 시스템이 앞으로 더더욱 흥했으면 합니다! 좋은 자리 만들어주신 제작진 분들과, 좋은 채보를 만들기 위해 함께 경쟁해 주신 분들, 그리고 평가해 주신 많은 분들께 무척이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저도 여러 가지 배워 갑니다. 앞으로도 이런저런 U.C.S.를 만들고 수정해 나갈게요!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감사합니다!
이번에 받게 된 피드백은 앞으로 더 좋은 채보를 만들기 위해 깊이 새기고 잘 참고하겠습니다. 제가 참여한 채보의 의도라든가, 디테일과 같은 점들에 대한 설명도 드리고 싶지만, 너무 길어질 것 같아 따로 올려두었습니다! 피드백은 언제든 환영합니다 :)
예선 탈락했지만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
특히 말씀하신 것 중에 '밟기 편한 길' 이거 정말 중요하더라고요..
UCS를 예쁘게만 짜려다보니 막상 밟아보면 힘들던 이유가 다 있었네요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비록 입상은 하지 못했지만 다른 참가자 분들 스텝 보고 많이 배워 간 것만으로도 정말 만족합니다😆
간만에 멍석이 제대로 깔려서 좋네요...
사실 뭐든지 좋은 결과물을 내기 위해서는 많은 수정을 거쳐야 하는데, 개인이 즐기기 위해 만드는 UCS는 대개 단발성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것에 그칠 때가 많아요.
게다가 수정에 필요한 양질의 피드백을 얻을 기회는 더욱 드물죠.
그런 점에서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이 다 같이 좋은 채보를 만들어 볼 기회이기도 했다, 그렇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이번 이벤트에 힘써주신 운영진, 참여자 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이번에 참여하지 못한 분들도 다음엔 꼭 한번 제대로 붙어봅시다...!
재미있는 컨텐츠였습니다!!😎😎
I need eng subtitles 😭
이번 기회에 많은 공부가 되었습니다ㅎㅎ 그리고 유저 평가 참여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Please translate this video!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채보제작자분들과 심사위원분들 다들 수고하셨습니다.
B5가 A14보다 더 잘뽑혔다고 생각했는데...😅
고생하셨습니다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당
플레이버는 진짜 잘만듦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