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문사가 10여건 , 100여건이 아니라 1800여건 군에서 순직 병사가 3만 여명... 사고를 제대로 조사하고 밝혀야 인명피해를 줄이는데, 아직까지 헌병대가 하는 짓이 은폐라는게 어처구니가 없네. KF-21이 있고 K9 자주포 있으면 뭐합니까? 병사들이 죽어가는데 !!!
고 배봉석이 엄마인 저는 가슴을 치면서. 한없이 울었습니다ㆍ왜냐고요 ㆍ저의 아들 은 하나밖에없는 아들이였고 해병대 김포강화 2사단 취사병으로 근무중 허리를 다치게 해노고 국립묘지로 안장시커주지 않을러고 억울하게 하는 나라로간 아들 봉석이를 8년간을 국립묘지를 보내 주질안아서. 변호사를 3번이나 선임했어 지금은 행정신판 소송중이고 판결을 기다리고 있으면서 억울하기 짝이 없어서 숨이 막히고 가슴을 치면서 한없이 울었습니다ㆍ😂ㆍ😂ㆍ😂ㆍ😂ㆍ😂🎉ㆍ하루속히 아들 😅
조평훈 인터뷰 내용 “그날 소주를 많이 먹었어. TV에 (신원식) 얼굴이 딱 나오데. 국방위원 어쩌고 그래. 그래서 국회의원 됐다는 걸 알았지. 내가 저런 악마는 되면 안 되는데 그랬어요. 저 XX는 옛날에 군 시절에 더 나쁜 일을 해놓고 큰소리친다고 그랬지. 알아보니 군진상규명위 진정 마지막 날이라네. OOO이 살려야겠다는 생각에 술 마시다 집으로 갔어." >>> 조평훈이 군인권센터 임태훈을 찾아가서 코칭을 받음, 임태훈이 당시 진상규명위 사무국장 고상만을 연결 해 줌, 고상만이 접수하면 처리 해 준다고 함. 그래서 마지막날 접수를 함 >>> 시작부터 소설
군기피자가 대통령이 되고 부하의 죽음보다 자신의 영달을 앞세우는 자가 군의 총책임자가 되는 나라에서 어떻게 부모들이 아들을 군에 보내는 일을 기뻐할 수 있을까..
제보해주시는 전우님들 대단하신 분들이시고요 절대 꺾이지 마시고 억울하게 희생하신 전우의 한을 풀어주세요
눈물 난다
군의문사가 명명백백하게 규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군기피풍조가 만연해진겁니다. 즉 군의문사를 거짓으로 덮어버린 국군이 군사기를 저하시켰고 이는 북한의 핵과 미사일, 생화학무기보다 더 국가안보를 위협하는 행위입니다.
구구절절 옳습니다
신원식을 즉각 구속수사하라
의문사가 10여건 , 100여건이 아니라 1800여건
군에서 순직 병사가 3만 여명...
사고를 제대로 조사하고 밝혀야
인명피해를 줄이는데,
아직까지
헌병대가 하는 짓이 은폐라는게
어처구니가 없네.
KF-21이 있고 K9 자주포 있으면 뭐합니까?
병사들이 죽어가는데 !!!
구속수사하라!!!
내가 빨간색은 인간이 아니고 개돼지라고 생각하는 이유?
죄인들이 역으로 고소를 하는 나라
맞습니다. 요즘 나라가 개판입니다.
국짐당을 찍은 결과이다.
붕짜자붕짜~~철저한 진상규명이 이뤄지기를!!
참 이게 이나라의현실이다
억울한죽음은.이렇게 묻히고
담당자는 국방부장관에 오르고
참 아이러니한게 인생
☘️🍀👀😱
고 배봉석이 엄마인 저는 가슴을 치면서. 한없이 울었습니다ㆍ왜냐고요 ㆍ저의 아들 은 하나밖에없는 아들이였고 해병대 김포강화 2사단 취사병으로 근무중 허리를 다치게 해노고 국립묘지로 안장시커주지 않을러고 억울하게 하는 나라로간 아들 봉석이를 8년간을 국립묘지를 보내 주질안아서. 변호사를 3번이나 선임했어 지금은 행정신판 소송중이고 판결을 기다리고 있으면서 억울하기 짝이 없어서 숨이 막히고 가슴을 치면서 한없이 울었습니다ㆍ😂ㆍ😂ㆍ😂ㆍ😂ㆍ😂🎉ㆍ하루속히 아들 😅
고 배봉석이를 국립묘지에 안장시커주세요 ㆍ
이러고도 보수보수 이럴래?
진짜 우리 군인들 처우좀 똑바로 하자
윤석열은 하나라도 국민을 위한일은 절대 안하는구나.
김건희네 사기를 제대로 치려고
입대하면 대한의 아들 죽으면 너네아들 언제까지할래?
세세면밀
정의를 위해 진실을 밝히는 mbc
격하게 응원합니다
진실을 감추는 비리로 가득찬 군은 나라지킴이가 맞는지 참 아이러니하다
0:59
저는 가슴을 치면서 하염없이 울었슴니다ㆍ😂ㆍ😂ㆍ😂ㆍ😂ㆍ😂ㆍ어찌 이럴수가ㆍ
신원식 국방부 장관님은 조사관님들을 상대로 고소를 했다는것을 생각을하면 저는 너무너무화가난다ㆍ😂ㆍ😂ㆍ😂ㆍ😂ㆍ
궁짝라궁짝
세상 공짜 밥은 없고
지 앞가림 못 하면 빨리 죽는다
미국이 죽음에 대해
동의 했다고 생각한다 ㅋㅋ
고 배봉석에 엄마인 제가 가슴을 치면서
조평훈 인터뷰 내용 “그날 소주를 많이 먹었어. TV에 (신원식) 얼굴이 딱 나오데. 국방위원 어쩌고 그래. 그래서 국회의원 됐다는 걸 알았지. 내가 저런 악마는 되면 안 되는데 그랬어요. 저 XX는 옛날에 군 시절에 더 나쁜 일을 해놓고 큰소리친다고 그랬지. 알아보니 군진상규명위 진정 마지막 날이라네. OOO이 살려야겠다는 생각에 술 마시다 집으로 갔어."
>>> 조평훈이 군인권센터 임태훈을 찾아가서 코칭을 받음, 임태훈이 당시 진상규명위 사무국장 고상만을 연결 해 줌, 고상만이 접수하면 처리 해 준다고 함.
그래서 마지막날 접수를 함 >>> 시작부터 소설
신원식 의원이 국방장관 하마평에 오르자 이사건이 갑자기 튀어난은 이유가 뭘까? 김정은이 싫어하고 두려워하는 신의원이 국방장관 되는거 막으라는 지령이라도 내렸나?
왜 갑자기 이제사 나올까? 이건 이미 지난 수년 전에 문재인 정권에서도 기각되었던 사안인데 어떻게 다시 올라왔을까? 왜 하필 장관인선중에 ? 날아가는 박격포탄을 똑똑히 봤다는데 인간의 눈으로 어찌 그게 가능할까?
뇌세포 깨워서 일시킬 줄 아는 사람같은 인간들이 그래도 관심갖고 댓글을 달아주는 군요 다행입니다.
저번에 청주간첩단처럼 확실히 간첩들은 있습니다.
단체로 이제와서 신원식엿먹이겠다고
일반인들이 이러겠냐
이건아니지
천벌받는다 이것들아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릴수없는일이다
제 발 저린거지
자기 자식이 죽었으면 저렇게 행동할까... 공감능력 저하인 인간들.
군 수사기관...ㅋㅋㅋ 안봐도 비됴지 뭐....지들 빕그릇 싸움이라서 양심따윈 찾아보기 힘들다..
ㅅㄹ아 똑바로 좀 해라
압수색 진행 바람
여기가 그 허경영급으로 날아가는 박격포탄 궤적을 보고 4m 거리에서 포탄이 전우의 발 앞에떨어져 터진 것을 목격후에, 그 다친 전우를 업어서 옮겼다는 그 초사이어인의 이야기를 진심으로 보도해준 곳인가요?
성지순례 왔습니다 순례1빠★
맞아 MBC가 진정한 언론이야
왠일로 좋은취재한다 했더니 그저 윤정부 까려고 만들었고만 또ㅋㅋ그렇게 억울한 죽음 위한다면서 느그 북재인 인민위원장때 월북으로 몰아간 공무원의 죽음은 왜 한번도 취재안할까?
어떻게든 국힘 까는걸로 엮는 기울어진 pd수첩 폼 미쵸따
@@hello-hi00 죄가 없다안했는디여? 능지 떨어지세여
븅짜작~븅짝~😂😂😂
지령이 내려와서요
@@우쿠렐레-p9b 님은 농담으로 올리셨겠지만😆😆
아마 쟤네들은 뜨끔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