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를 길로 인도할 때에 " 에레미야 2장 14--19절 죄의 노예였던 우리가 예수님을 믿음으로 죄에서 해방된 십자가의 자유를 (로마서 6 :17-18) 의 Righteousness 의 자유를 계속 지켜 나가기위해서는 (요한복음 8: 32) 우리의 자유의지로 진리되신 예수님께 순종할 때에 참 자유를 누리게 되니 (에레미야 2:15-16, 17, 18) 하나님의 길(데레크)을 버리고 이방민족의 길로 감으로 다시 노예상대가 되어 (에레미야 2:19) 수많은 고통과 재앙을 겪으면서 (윤리적인 악) 자유상태에서 노예상태로 살게 되었으니,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의의 종이 되어 순종의 삶을 살아갈 때 참 자유를 누리며 살아갈 수 있으니 (방종은 죄)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의 능력으로 오늘도 순종하며 평생 의 Righteousness 의 종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 우리에게 복음의 자유를 주신 참 🗽 자유, 진리의 靈 영 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 합니다 🙇♀️ 🙆 🙏 아멘 👌
6월 14일 매일의 묵상 너를 길로 인도할 때에 - 예레미야 2장 우리의 삶이 진리에 순종할 때 참 자유를 누리게 됩니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길이 아닌 이방 민족들의 길을 선택하여 걸어감에 따라 다시 노예 상태가 되어 수많은 고통과 재앙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이를 교훈 삼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길은 진리와 자유의 길입니다. 오늘날 인생을 살아갈 때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진리에 순종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다른 길은 죄의 노예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주님의 말씀 따라 복음의 자유를 누리는 삶을 따라가시기 바랍니다. 죄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는 분들이 계십니까?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께 도움을 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능력과 은혜로 죄에서 자유함를 선물해주실 것입니다. 오늘도 진리 안에서 자유를 누리시며 말씀 안에 복종하시길 축원드립니다. 주님 예수님의 은혜로 자유를 누리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진리 안에서 살아가며 오늘도 주님과 함께 승리하는 하루되게 해주세요. 평안이 가득한 하루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목사님으로 통하여 진리안에 자유를 주시니 감사드립니다~
진리의 영이신
성령하나님 진리의 말씀을
순종하며 살아갈수있도록 성령하나님
인도하여 주옵소서
주님감사합니다
가끔 티비을 보면서 뻐져들어 끝까지
보는 습관을 내려놓고 자제하고 말씀을 티비보다 더 사랑하는 제가 되길 기도합니다 아멤
샬롬!예수님께서우리에게주신자유는
아무렇게나 하는방종의자유가아니라 기꺼이 말씀의진리
에순종하며 살아가므로말미암아
다사는죄에노예가아닌 주님과동행함으로
참자유와감사 기쁨속에살아갈수있는은혜주심
감사드립니다주님사랑합니다💕🙏
진리안에서 참 자유주신
좋으신하나님 한양합니다😅🙇♀️🎵🎶
아멘~~
아멘 목사님 감사합니다
" 너를 길로 인도할 때에 "
에레미야 2장 14--19절
죄의 노예였던 우리가 예수님을 믿음으로 죄에서 해방된 십자가의 자유를 (로마서 6 :17-18) 의 Righteousness 의 자유를 계속 지켜 나가기위해서는 (요한복음 8: 32) 우리의 자유의지로 진리되신 예수님께 순종할 때에 참 자유를 누리게 되니 (에레미야 2:15-16, 17, 18) 하나님의 길(데레크)을 버리고 이방민족의 길로 감으로 다시 노예상대가 되어 (에레미야 2:19) 수많은 고통과 재앙을 겪으면서 (윤리적인 악)
자유상태에서 노예상태로 살게 되었으니,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의의 종이 되어 순종의 삶을 살아갈 때 참 자유를 누리며 살아갈 수 있으니 (방종은 죄)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의 능력으로 오늘도 순종하며 평생 의 Righteousness 의 종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
우리에게 복음의 자유를 주신 참 🗽 자유, 진리의 靈 영 이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 합니다 🙇♀️ 🙆 🙏 아멘 👌
6월 14일 매일의 묵상
너를 길로 인도할 때에 - 예레미야 2장
우리의 삶이 진리에 순종할 때 참 자유를 누리게 됩니다. 이스라엘은 하나님의 길이 아닌 이방 민족들의 길을 선택하여 걸어감에 따라 다시 노예 상태가 되어 수많은 고통과 재앙을 겪었습니다.
우리는 이를 교훈 삼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길은 진리와 자유의 길입니다. 오늘날 인생을 살아갈 때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진리에 순종하며 살아가야 합니다. 다른 길은 죄의 노예로 갈 수 밖에 없습니다. 주님의 말씀 따라 복음의 자유를 누리는 삶을 따라가시기 바랍니다.
죄의 굴레를 벗어나지 못하는 분들이 계십니까?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께 도움을 청해보시기 바랍니다. 능력과 은혜로 죄에서 자유함를 선물해주실 것입니다. 오늘도 진리 안에서 자유를 누리시며 말씀 안에 복종하시길 축원드립니다.
주님 예수님의 은혜로 자유를 누리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진리 안에서 살아가며 오늘도 주님과 함께 승리하는 하루되게 해주세요. 평안이 가득한 하루되기를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