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대기업 대주주인데. 주가가 오르면, 증여세, 상속세가 올라 가는데, 주가 방어 하시 겠어요? 배당을 하면 세금이 많으니 , 차라리 배당 하지 않고 , 회사에 유보 해 둡니다 우리나라 증시에서는 기관 외국인 무기한 공매도를 할수 있습니다... 더해서 대차 차입과 상환을 수기로 합니다 등등 조건을 고려 하면, 코스피 코스닥은 영원히 하락 박스권일수 밖에 없습니다
주식회사 개념을 잘 모르는듯 주식회사는 개인회사가 아닙니다.. 주주공동 운영 회사입니다. 증여 상속의 대상이 아닙니다. 상속을 못하게 아예 상속세를 80% 아니 100%로 올려야 합니다. 대신 미국처럼 주가 상승하면 대주주에게 인센티브를 주는 제도를 도입하고 대주주는 주가 상승이 그의 업적이 되어야 하고 성적표가 되어야함.. 미국은 주가가 대표의 성과표임..그래야 주주, 대표, 임직원 모두 수익을 나눠가지는거임.. 대표가 그 인센티브를 받아서 자식에게 증여하거나 상속하는거야 자기가 알아서 하면 되는거고.. 대표가 사망하면 상속이 아니라 주총을 통해서 투표해서 대표의 자식이 경영능력이 있으면 이어서 하는거고 아님 다른 전문 경영인을 주주가 "선택" 하는거임. 대표가 다음 후계자를 지정(X)하는 것이 아니라... 주주가 선택(O)해야하는 것임.
결론: 우리나라 주가 상승을 원해? 그리고 주식 시장을 활성화 하려면 1. 증여세 상속세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상속을 원천적으로 막아야함. 어설프게 내리면 오히려 대표가 더 주가를 억눌러서 세금을 더 적게 낼려고 발버둥을 침.. 2. 주가가 상승하면 대표에게 인센티브를 줘서 주가 상승이 본인 재산의 상승과 주주 전체의 재산 상승으로 시너지를 일으켜야함. 현재 우리나라는 주식회사 주가가 상승해도 대표에 아무런 이득이 없음. 그러니 대표가 주가 상승하나 마나 아무 신경을 안쓰는거임.. 만약 주가 인센티브가 도입되면 대표는 기를 쓰고 배당과 자사주 매각등 주가 상승에 집중하게끔 되어있음.
에너빌리티 개인 주주 재산을 강탈하는 인적 분할과 합병 비율 바뀐게 없는대 철회라구요??!!!
밸류업을 역행하는 두산의 합병건은 정부가 나서서 철회 시켜야합니다
두산 박씨 일가의 탐욕은 끝이 없다. 이번 기회에 심판해야 한다.
신뢰회복은 빢씨일가 경영진 사퇴.
두산에너빌리티 ! 배당을 촉구한다.
이건 밥켓 떼어낼 필요 없는데 정말 두산의 욕심은 끝도없어요 화가납니다 밥켓을 두산에너빌리티에 떼는거 반대입니다
범죄두
두빌주주 입정에서는 바뀐게 하나도 없네.
반대! 반대! 반대!
그냥 처음이랑 똑같음 변한건 없음. 로보틱스 자회사 된다고 해서 밥캣이 흡수합병을 위한 상폐를 않할거라는 보장도 없음. 그것도 생각해야함.
밥통을 뺏어가면ㅜ
박가 일가는 원전에 집중하는게 아니라 두빌 소액주주 재산 갈취에 혈안이 되어 아직도 분할합병을 멈추지 않고 있다.
분할합병 완전 철회하라.
두빌 소액주주 여러분!!! 강도짓 박가일가들로 우리 재산을 지키기 위해 액트앱에 참여합시다. 힘을 모읍시다
20년 동안 물가도 많이 올랐습니다
그에 맞추어서, 증여세 상속세 개선 해야 합니다
그 다음 상법 개정 하고
내년 예정 되어 있는 금투세는 당연히 폐지 해야 합니다
여러분이 대기업 대주주인데. 주가가 오르면, 증여세, 상속세가 올라 가는데, 주가 방어 하시 겠어요?
배당을 하면 세금이 많으니 , 차라리 배당 하지 않고 , 회사에 유보 해 둡니다
우리나라 증시에서는 기관 외국인 무기한 공매도를 할수 있습니다...
더해서 대차 차입과 상환을 수기로 합니다
등등 조건을 고려 하면, 코스피 코스닥은 영원히 하락 박스권일수 밖에 없습니다
주식회사 개념을 잘 모르는듯 주식회사는 개인회사가 아닙니다.. 주주공동 운영 회사입니다. 증여 상속의 대상이 아닙니다.
상속을 못하게 아예 상속세를 80% 아니 100%로 올려야 합니다. 대신 미국처럼 주가 상승하면 대주주에게 인센티브를 주는 제도를 도입하고 대주주는 주가 상승이 그의 업적이 되어야 하고 성적표가 되어야함.. 미국은 주가가 대표의 성과표임..그래야 주주, 대표, 임직원 모두 수익을 나눠가지는거임..
대표가 그 인센티브를 받아서 자식에게 증여하거나 상속하는거야 자기가 알아서 하면 되는거고..
대표가 사망하면 상속이 아니라 주총을 통해서 투표해서 대표의 자식이 경영능력이 있으면 이어서 하는거고 아님 다른 전문 경영인을 주주가 "선택" 하는거임.
대표가 다음 후계자를 지정(X)하는 것이 아니라... 주주가 선택(O)해야하는 것임.
결론: 우리나라 주가 상승을 원해? 그리고 주식 시장을 활성화 하려면
1. 증여세 상속세를 줄이는 것이 아니라 상속을 원천적으로 막아야함. 어설프게 내리면 오히려 대표가 더 주가를 억눌러서 세금을 더 적게 낼려고 발버둥을 침..
2. 주가가 상승하면 대표에게 인센티브를 줘서 주가 상승이 본인 재산의 상승과 주주 전체의 재산 상승으로 시너지를 일으켜야함.
현재 우리나라는 주식회사 주가가 상승해도 대표에 아무런 이득이 없음. 그러니 대표가 주가 상승하나 마나 아무 신경을 안쓰는거임..
만약 주가 인센티브가 도입되면 대표는 기를 쓰고 배당과 자사주 매각등 주가 상승에 집중하게끔 되어있음.
반대합니다.
찬성한다 내주식 다사가라 이제 지겹다
ㅈㄹㅋㅋㅋ 아주 날강두산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