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벨로가 정답입니다. 매디슨바이크의 피콜로 A9로 국토종주를 완주하였고, 국토종주 그랜드슬램을 이루기 위해서는 동해안 통일전망대에서 동해시까지만 남아습니다. 한번도 고장없고 펑크도 없이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 5.21~5.22에는 목포역에서 담양댐까지 영산강 자전거길 종주를 했습니다. 미니벨로는 ktx와 고속 및 시외버스를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갈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하루에 100km이상 달릴 수가 있습니다. 미니벨로 최고!
기차를 이용할때만 접이식이어야 하고, 고속버스는 앞바퀴만 간단히 분리하여 짐칸에 실으면 되기 때문에 접이식이 아니어도 됩니다. 저는 보급형 20kg짜리 보급형 철TB로 그랜드슬램까지 하는데 아무 문제 없었어요. 보급형 철TB장점 : 절대 펑크안남, 막타도 절대 안 망가짐(로드 자전거랑 정면 충돌해도 내 자전거는 멀쩡함) / 단점 : 무거워서 업힐때 죽을것 같이 더럽게 힘들고(철TB는 어지간 하면 끌바가 가장 편함), 평지에서도 속도가 아주 더럽게 느려서 옆으로 쌩쌩 로드자전거가 추월해서 지나가는걸 자전거 타는 내내 보게 됩니다.
미니벨로가 정답입니다.
매디슨바이크의 피콜로 A9로 국토종주를 완주하였고, 국토종주 그랜드슬램을 이루기 위해서는 동해안 통일전망대에서 동해시까지만 남아습니다.
한번도 고장없고 펑크도 없이 다니고 있습니다..
이번 5.21~5.22에는 목포역에서 담양댐까지 영산강 자전거길 종주를 했습니다.
미니벨로는 ktx와 고속 및 시외버스를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갈 수 있어 매우 좋습니다.
하루에 100km이상 달릴 수가 있습니다. 미니벨로 최고!
진짜 중간중간 대중교통도 이용하면서 자전거로 여행하려면 미니벨로가 좋을것 같아요! 하 국토종주 다했다! 하고 힘들어 죽겠는데 자전거는 고만 타구 다른 대중교통 타고 캄백홈하려면
끈기만 있으면 누구나 할수있음 삼천리에서 5만원 짜리 중고업어와서 하루 80~100키로 타면서 완주했어요 하기전부터 쫄아서 자전거 좋은거 구할시간에 출발해보십셔
scr이나 스컬트라는 사이즈 재고를 찾기 어렵더라구요
라이딩시에 핸드폰을 하는건 매우 위험해보여요!!!!!!!!!!!!!
다른분들도 불편할수 있을듯해용
예거 시터스3 출시가격이 70아닌가요??
국토종주시 대중교통 이용하려면 접이식 자전거여야 하는걸로 아는데 추천해주신 제품들은 다 접이식인건가요?
기차를 이용할때만 접이식이어야 하고, 고속버스는 앞바퀴만 간단히 분리하여 짐칸에 실으면 되기 때문에 접이식이 아니어도 됩니다.
저는 보급형 20kg짜리 보급형 철TB로 그랜드슬램까지 하는데 아무 문제 없었어요.
보급형 철TB장점 : 절대 펑크안남, 막타도 절대 안 망가짐(로드 자전거랑 정면 충돌해도 내 자전거는 멀쩡함) / 단점 : 무거워서 업힐때 죽을것 같이 더럽게 힘들고(철TB는 어지간 하면 끌바가 가장 편함), 평지에서도 속도가 아주 더럽게 느려서 옆으로 쌩쌩 로드자전거가 추월해서 지나가는걸 자전거 타는 내내 보게 됩니다.
서울-부산을 도전해보려고 하는데 몸무게 100 좀 넘는 제가 로드를 타도 바퀴 펑크 걱정 하지 않아도 될까요?
좀 조심하셔야하고 mtb가 차라리나을거같아요
몸무게에 짐까지 싣고 달려야 하기 때문에 조심은 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펑크대비만 되어 있다면 큰 문제는 없을듯요
종주에는 로드는 아닌것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