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김한석 "라임 안전하다 해서 8억 투자…95% 손실" [뉴스9]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7 дек 2024
- 투자자에게 손실 가능성을 숨기고 펀드 상품을 판매해서 1조원 이상 투자자 손실을 낸 '라임 사태' 관련 재판이 진행 중인데요, 오늘 재판에 방송인 김한석씨가 출석했습니다. 김 씨는 '예금만큼 안전하다는 말에 8억여 원을 투자했는데, 95%의 손실이 났다고 말했습니다. 또 당시 계약과정에서 있었던 불합리한 사항도 조목조목 언급했습니다.
[Ch.19] 사실을 보고 진실을 말합니다.
👍🏻 공식 홈페이지 news.tvchosun.com/
👍🏻 공식 페이스북 / tvchosunnews
👍🏻 공식 트위터 / tvchosunnews
뉴스제보 : 이메일(tvchosun@chosun.com), 카카오톡(tv조선제보), 전화(1661-0190)
라임사태 민주당 때려잡아야한다
철저하게 조사해서 진실을 밝히자
검찰이 공개한 대화 녹취록에 따르면, 피의자 정경심은 2017년 10월 신 교수에게 “연세대(대학원)에 합격했으면 좋겠다. 확률을 높이기 위해 외교학과와 국제대학은 동시에 볼까 싶다”며 “좀 도와주시면 안 되겠느냐”고 도움을 구했다. 이에 신 교수는 “그러지 뭐”라고 답했다. 검찰이 정 교수에게 이 대화를 가리켜 “입시 청탁 정황으로 보인다”고 하자 정경심은 “증언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건 정부에서 추진한 펀드 사업100% 보장 한다더니 망했나..
요즘은 민주당에 줄없음 다망한다. 지들끼리 다해먹는 민주당에 줄이없었나보네.
윤영찬: 모든 방송사 사장들 들어오라해
김한석 출연금지 시키세요
다 짜고치는 고스톱이요..
사기 칠라고 작업 들어간거지..
예금도 5천만원까지만 원금 보장인데
하물며 펀드는... 참 무식하긴.
투자했으니 본인 책임아닌가?
만약 올랐다면 수익률 줄거야? 아니잖아 ~~ ㅋㅋㅋ
진짜 멍청하다.예금보장한도도 5천만원밖에 안되는데 투자해놓고 원금이 안전하길 바라다니..사기당하는거 옆에서 아무리 말려도 한번 꽂히면 절대 정신못차림.옆에서 딱 한마디 듣기만해도 사기라는거 알겠는데도 당하는사람은 완전 맹신하고 돈 넣는거보면 무슨 최면술이라도 걸렸나싶은..
그린뉴딜은어떨까
바보ㅉㅉ 이렇게 대한민국엔 바보들이 많다.투자는 누굴 탓할것이 아니란다.멍청한 자신을 탓 해야지
투자가 그런거지
예금처럼 안전한데 너한테 소개를 왜해줌??
고소고발 하면 뭐하노~~돈도 못받을낀데
나도 예전 원금보장 투자했는데 삼성증권~1억손실 15년전
투자실패는 본인이 멍청해서다. 남탓하지마라. 세상에 공짜는 없다라는 걸 왜 아직모르누
4천정도남았네 여행다니면서 자기자신을 돌이켜보고 욕심을 버리고 땀흘려서 돈벌어라
돈도많다
적 폐 생 산
투자는 누굴믿고 투자하나 내가그돈을 벌때는 다른 누가 손해를보니까 그돈이 나에게 오는것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