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모임 0:00~1:19 장례식장에 들렀다가 서둘러 옷을 갈아입고 친구들과의 저녁식사 약속에 부랴부랴 출발했다. "여보~ 애들 저녁 먹이는거 깜빡하지말고, 나 다녀올게~" 남편에게 아이들을 맡긴 뒤 주차장에서 차를 몰고 나왔다. 다들 30대중반이 넘으니 먹고살기 바빠서 그동안 못만났는데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너무 설렜다. 약속장소로 정해진 음식점의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식당으로 올라가려고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는데 누군가 나를 불렀다. "미진아!! 일찍왔네~ 야 정말 오랜만이다~! 뒤를 돌아보니 동창 지연이가 밝게 웃으며 주차장에서 걸어오고있었다. 몇년만에 만난 둘은 서로 반갑게 맞아주었다, 그러다 지연이가 소름끼치는 한마디를 건네었는데... 난 그 얘기를 듣곤 너무 무서워 움직일수가 없었다.. "어머~ 너 딸 돌잔치간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많이 컸어?! 애기는 아직도 애기네~ 엄마 팔 꽉 잡고있는거 보니깐ㅎㅎ" 해석:나는 분명히 애들을 남편에게 맡기고 집에서 나왔다. 그런데 지연이의 눈에 비치는 꼬마아이는 대체 누구일까..? 02.언니 1:21~3:00 덩치가 또래보다 작고 힘이 약한 나를 지켜주는건 세상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듬직한 우리언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모두같은 학교에 다니면서 친구들이 나를 괴롭히면 언니가 늘 걔네들을 혼내주었다. 이번에 고등학교 1학년이 된 나는, 역시나 몇몇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동안 늘 괴롭힘 당한것이 분하고 억울해서 주먹으로 나를 괴롭힌 아이 한명의 얼굴을 쳐버렸는데.. 오히려 내 행동에 화가 난 아이한테 실컷 두들겨 맞고 말았다.. 나는 옥상으로 올라가 구석에서 혼자 눈물을 흘리다가 잠깐 잠들었다가 눈를 떴는데 저 멀리 앞에 두명의 학생이 서있는게 보였다. 그건 바로 나의 언니랑 나를 괴롭힌 학생이었다. 그리고 언니는 날 괴롭힌 애한테 이렇게 말을 했다. "내일은 걔 옥상으로 불러 그리고 실수인척 밀어버리면 돼 오늘처럼만 잘 부탁할게, 알았지?!" 나는 그런 말을 하는 언니의 모습이 도저히 믿기지 않았는데.. 문득 한가지 생각이 떠올랐다.. 며칠전 돌아가신 할머니가 갖고 계셨던 거액의 돈을 아버지가 나와 언니에게 절반씩 나눠 주시기로 약속하셨던것을... 그리고 그 얘기를 들으며 표정이 굳어있던 언니의 모습이.. 해석:언니는 할머니의 유산을 혼자 갖기위해 뒤에서 나를 죽일 음모를 꾸미고 있었던것이다.. (언니는 나를 왕따시키고 괴롭히라고 시켰던 것이다.) 액❤🧡💛💚💙💜 액괴❤🧡💛💚💙💜 액괴군❤🧡💛💚💙💜 액괴군님❤🧡💛💚💙💜 액괴군님 사❤🧡💛💚💙💜 액괴군님 사랑❤🧡💛💚💙💜 액괴군님 사랑해❤🧡💛💚💙💜 액괴군님 사랑해요❤🧡💛💚💙💜 액괴군님 사랑해❤🧡💛💚💙💜 액괴군님 사랑❤🧡💛💚💙💜 액괴군님 사❤🧡💛💚💙💜 액괴군님❤🧡💛💚💙💜 액괴군❤🧡💛💚💙💜 액괴❤🧡💛💚💙💜 액❤🧡💛💚💙💜 💕 찐💕 찐사💕 찐사랑💕 찐사랑입💕 찐사랑입니💕 찐사랑입니다💕 찐사랑입니💕 찐사랑입💕 찐사랑💕 찐사💕 찐💕 💕 고정이 목표는 이루어지지 못했지만 너무 재밌어요 액괴군님!! (올려주시길 믿습니당)
아니 근데 이름이 넘 국어나 수학교과서에 나올 것 같은 이름이라서..예를 들면 미진이는 지연이와 놀기 위해 2시 30분에 출발했다. 약속 장소까지는 800m이고 미진이는 5분에 120m를 걷는다. 그럼 약속장소까지 얼마나 걸릴까? 같은..아니면 지연이가 달력을 실수로 찢었다, 미진이가 물에 소금을 탔는데 등등..
안녕하세용!!!!!혹시 액괴군님께 함번 이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저의 아빠께서 겪은 이야기 입니다... 저의 아빠가 친구3명 아빠까지 4명이서 아빠는A랑 자전거 바꿔타고B랑C둘이서 자전거를 바뀌타고 가고있었습니다. 아빠가 시냇물 지나는 쯤? 그쯤에서 탁자에 사자밥 3개와 10원 덧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당시에는 껌이 10원이여서 아무생각없이 10원만 갖고 편의점에 갔다고 합니다. 근대 그게 저승사자들에게 밭인건지는 몰라겠죠, 그래서 아빠 친구들이랑 신나서 편의점에가는 도중! 자전거가 확!!!!!하고 360도 돌았다고 합니다. 아빠는 놀라고 아빠친구들도 놀라서 달려갔습니다. 근데 아빠는 아무것도 안보이고 눈이 초점이 안맞고 그 흐릿한 상황에서 저승사자 처럼 보이는 머리발끝까지 검정색이고 얼굴이 창박하고 입술은 파란 사람아닌사람이 아빠늘 코앞에서 노려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차에 있는 사람이 괜찮냐고 했을때 그때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실제이고요,저의아빠가 겪은 이야기 입니다. 이거 영상으로 써도 됩니다. 기달릴게요! 지금 댓글 쓸때도 온몸이 오싹오싹 하더라구요ㄷ..ㄷ 쨌든 한번 보내 봤어요! 사람해요!
헐... 언니다 더 무섭네요
액괴 군님 갑툭튀도 없고 욕도 안나와서 좋아요!!
ㅎㄷ ㄷ이네요ㅜ 진짜 반전이에요..ㅜㅜ 아니 진짜... 손아 져려요;; 근데.. 왜...... 바지가.. 젖..어있지?..
액괴군님 정말 사랑해요 ㅠㅠ이렇게 무섭고 재미있는 얘기 만들어주시면 항상 갬동 ㅠㅠ
오분전 대박!! 사랑해요~
선댓후 감상이용!!!♡
01.모임 0:00~1:19
장례식장에 들렀다가 서둘러 옷을 갈아입고 친구들과의 저녁식사 약속에 부랴부랴 출발했다.
"여보~ 애들 저녁 먹이는거 깜빡하지말고, 나 다녀올게~" 남편에게 아이들을 맡긴 뒤 주차장에서 차를 몰고 나왔다.
다들 30대중반이 넘으니 먹고살기 바빠서 그동안 못만났는데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날 생각을 하니 너무 설렜다.
약속장소로 정해진 음식점의 지하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식당으로 올라가려고 엘레베이터를 기다리는데 누군가 나를 불렀다.
"미진아!! 일찍왔네~ 야 정말 오랜만이다~! 뒤를 돌아보니 동창 지연이가 밝게 웃으며 주차장에서 걸어오고있었다.
몇년만에 만난 둘은 서로 반갑게 맞아주었다, 그러다 지연이가 소름끼치는 한마디를 건네었는데...
난 그 얘기를 듣곤 너무 무서워 움직일수가 없었다..
"어머~ 너 딸 돌잔치간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렇게 많이 컸어?! 애기는 아직도 애기네~ 엄마 팔 꽉 잡고있는거 보니깐ㅎㅎ"
해석:나는 분명히 애들을 남편에게 맡기고 집에서 나왔다. 그런데 지연이의 눈에 비치는 꼬마아이는 대체 누구일까..?
02.언니 1:21~3:00
덩치가 또래보다 작고 힘이 약한 나를 지켜주는건 세상에서 내가 가장 사랑하는 듬직한 우리언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모두같은 학교에 다니면서 친구들이 나를 괴롭히면 언니가 늘 걔네들을 혼내주었다.
이번에 고등학교 1학년이 된 나는, 역시나 몇몇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동안 늘 괴롭힘 당한것이 분하고 억울해서 주먹으로 나를 괴롭힌 아이 한명의 얼굴을 쳐버렸는데..
오히려 내 행동에 화가 난 아이한테 실컷 두들겨 맞고 말았다..
나는 옥상으로 올라가 구석에서 혼자 눈물을 흘리다가 잠깐 잠들었다가 눈를 떴는데 저 멀리 앞에 두명의 학생이 서있는게 보였다.
그건 바로 나의 언니랑 나를 괴롭힌 학생이었다.
그리고 언니는 날 괴롭힌 애한테 이렇게 말을 했다.
"내일은 걔 옥상으로 불러 그리고 실수인척 밀어버리면 돼 오늘처럼만 잘 부탁할게, 알았지?!"
나는 그런 말을 하는 언니의 모습이 도저히 믿기지 않았는데.. 문득 한가지 생각이 떠올랐다..
며칠전 돌아가신 할머니가 갖고 계셨던 거액의 돈을 아버지가 나와 언니에게 절반씩 나눠
주시기로 약속하셨던것을...
그리고 그 얘기를 들으며 표정이 굳어있던 언니의 모습이..
해석:언니는 할머니의 유산을 혼자 갖기위해 뒤에서 나를 죽일 음모를 꾸미고 있었던것이다..
(언니는 나를 왕따시키고 괴롭히라고 시켰던 것이다.)
액❤🧡💛💚💙💜
액괴❤🧡💛💚💙💜
액괴군❤🧡💛💚💙💜
액괴군님❤🧡💛💚💙💜
액괴군님 사❤🧡💛💚💙💜
액괴군님 사랑❤🧡💛💚💙💜
액괴군님 사랑해❤🧡💛💚💙💜
액괴군님 사랑해요❤🧡💛💚💙💜
액괴군님 사랑해❤🧡💛💚💙💜
액괴군님 사랑❤🧡💛💚💙💜
액괴군님 사❤🧡💛💚💙💜
액괴군님❤🧡💛💚💙💜
액괴군❤🧡💛💚💙💜
액괴❤🧡💛💚💙💜
액❤🧡💛💚💙💜
💕
찐💕
찐사💕
찐사랑💕
찐사랑입💕
찐사랑입니💕
찐사랑입니다💕
찐사랑입니💕
찐사랑입💕
찐사랑💕
찐사💕
찐💕
💕
고정이 목표는 이루어지지 못했지만 너무 재밌어요 액괴군님!! (올려주시길 믿습니당)
선댓후 감상해요!! 사랑합니다♡
10등이당!! 으아.... 브금 무서워요ㅠㅠ 으아아앙ㅠㅠㅠㅠ 오늘도 선댓후 감상중~
+재미있게.... 아니아니....
넌 내가 사람으로 보이니......?😱
ㅋㅋㅋㅋㅋㅋ
세윤님 감사합니당 ㅎㅎ
사람으로보여용
@무지개ඣ 아...모야.... 칫...
@액괴군TV 칫... 다들 웃네...
엇! 이분
조금 꿀잼 깜놀장면도 더 무서운거 하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액괴군님♡♡♡
헐 처음거 부터 너무 무서워요ㅎㄷㄷ 좋은 영상 감사해요!
액괴군님 영상은 갑툭튀도 없고 욕도 없어서 좋아요
액괴군님 영상 언제 올라오나..했는데
때마침!구독완료입니다.
하음님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오 반전이 있는 이무이라....ㅎㅎ흐어어엉 액괴군님 저 주사를 양쪽 팔에 다 맞아서 너무 아파요ㅠㅠㅜ흐어어엉 그래도 액괴군님 영상을 안 볼 순 없지 힣 미리 잘 보고 가요😊
헐... ㄷㄷ 무슨일 때문에 주사를 두방이나 맞으셨어요? ㅜㅜ
@@TV-gk7nn 힝 필수 예방접종ㅜㅜ그래도 액괴군님 영상 봐서 괜찮아용!
오늘도 역시 무섭고 재밌는이야기를 만들어주신 액괴군님과 편집해주신 쫑PD님! 너무 감사합니다🙏 전 오늘....액괴군님영상 정주행하러 가보도록할게요~
하루님 감사합니다 ㅎㅎ
예서인데욤
오늘도 영상 잘 보고가영!!♥♥
깽이님 감사합니다 :)
액괴군님 오늘도 재미게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와아 14분전 진짜 빨리 왔네용!!
와 오늘은 안 늦었네용! 오늘도 예쁜영상 감사합니당 그리고 사랑해욤💗액괴군님 쫑피디님❤🧡💛💚💙💜
은설님 너무 감사합미다 :) ㅎㅎ
@@TV-gk7nn 저두요❤
후후......오늘도 또또또또또또또또또 접니다..... 얼마전에 O형이랑 AB형 만들어주신다고 했을 때 놀라서 액괴군 님 영상 정주행하고 군고구마 6만개 먹었습니다...나도 군고구마지만요...어쨌든 오늘 영상도 역쉬......최고!그럼 감사합니당!
아니 근데 이름이 넘 국어나 수학교과서에 나올 것 같은 이름이라서..예를 들면 미진이는 지연이와 놀기 위해 2시 30분에 출발했다. 약속 장소까지는 800m이고 미진이는 5분에 120m를 걷는다. 그럼 약속장소까지 얼마나 걸릴까? 같은..아니면 지연이가 달력을 실수로 찢었다, 미진이가 물에 소금을 탔는데 등등..
엌ㅋㅋㅋㅋㅋ 그렇게 생각하니 진짜 그렇네요 ㅋㅋ
@@TV-gk7nn 옴마갓쉬 내가 답글을 받아써 꿈인가? 방금 명치 쳐봤는데 꿈은 아닌 것 같고..흐음..
재밌게 잘 보고 가요오~
오! 진짜 반전이있군요!♡♡^^!💖👍 편집언제나 잘하세요^^~ 굿! 잘볼께요!💙
꺄아 ~ 요나님 안녕하세요 >
ㅎㅎ안녕하세요-♡!!😊
선댓후 감상할게욥!! 흐엉 시작부터 무섭댜
감사합니당 ㅎㅎ
와13초전!!일찍왔어요!!!액괴군님은너무무서운이야기.이무이.나폴리탄잘만드시고정보도잘아시네용부러으ㅓ요유ㅠ
별빛님 안녕하세용 ! ㅎㅎ
액괴군님께서답글을..감사해용!ㅎㅎㅎ
아...진짜 반전....ㅎㄷㄷ 지금 집에 혼자있는데....
어우..닭살돋았어요
소름쫙......
방금 혈액형특징영상에 폭주하고와서 팔힘이 없어....요...?.. 역시 액괴군은 무서운이야기죠
ㅋㅋㅋㅋㅋ 은영님 감사합니당
오호라 넘 무셥 그래도 재밌셥!
오 반전이다 그치만 안무서움 ㅎ
머라고 아래에 물 흘러... ? 오줌 아냐 ㅎ ㄷㄷㄷㄷ
헉ㅜ저 늦었네요ㅜ 제가 학교끝나공 탐라 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액
액괴
액괴군
액괴군님
액괴군님짱
액괴군님
액괴군
액괴
액
💞
액괴군님.. 요즘 유튜브 접으셨나요?
평소 동영상 잘 챙겨보고있는데 갑자기 영상이
안 올라오니 놀라서요...ㅠ
다 이해는 하다만 솔직히 액괴군님
돌아오셨으면 좋겠네요..
어웅..반전
두번째 ㄷㄷㄷㄷㄷ
유와앙 반전의 대반전이예융
헉 오랜만에 1등이에요🐧
+아니고 4등ㅎㅎ
아늦었다..죄송합니닷
안녕하세용!!!!!혹시 액괴군님께 함번 이 이야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저의 아빠께서 겪은 이야기 입니다...
저의 아빠가 친구3명 아빠까지 4명이서 아빠는A랑 자전거 바꿔타고B랑C둘이서 자전거를 바뀌타고 가고있었습니다.
아빠가 시냇물 지나는 쯤? 그쯤에서 탁자에 사자밥 3개와 10원 덧신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당시에는 껌이 10원이여서 아무생각없이 10원만 갖고 편의점에 갔다고 합니다. 근대 그게 저승사자들에게 밭인건지는 몰라겠죠, 그래서 아빠 친구들이랑 신나서 편의점에가는 도중!
자전거가 확!!!!!하고 360도 돌았다고 합니다. 아빠는 놀라고 아빠친구들도 놀라서 달려갔습니다. 근데 아빠는 아무것도 안보이고 눈이 초점이 안맞고 그 흐릿한 상황에서 저승사자 처럼 보이는 머리발끝까지 검정색이고 얼굴이 창박하고 입술은 파란 사람아닌사람이 아빠늘 코앞에서 노려보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때 차에 있는 사람이 괜찮냐고 했을때 그때 정상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실제이고요,저의아빠가 겪은 이야기 입니다. 이거 영상으로 써도 됩니다. 기달릴게요! 지금 댓글 쓸때도 온몸이 오싹오싹 하더라구요ㄷ..ㄷ 쨌든 한번 보내 봤어요! 사람해요!
헐 ... 그럼 이건 실화인거죠? ㄷㄷ
진짜 무섭네요 😟😟
@@TV-gk7nn 헐..랭 제 댓글에 댓을 달아주시다니!!!! 실화 맞습니다!!!!!
ㅊ....출석완ㄹ.....료........ㄴ...너무....ㅁ...무섭쿤.....
아링님 감사합니다 :)
안무서워연!!
액괴군님 영상은 안 무섭고 재밌어서 너무 조아효..♡
자세히 보기
2번째대반전ㄷㄷㄷ
와현님 영상 총출동 됐쥬??
선댓후 감상할게요
47등이네요!
으이ㅡ..일찍
액괴군님 이영사앙히트치길제발..ℒᵒᵛᵉᵧₒᵤ♥ ⍤⃝⛧__제발⍤⃝⛧__
★♬★히트★♬★쳐라💗이영상 액괴군님영상에서잴재밌어여
츄이님 감사합니다아 ~ 🧡🧡
상상력good
1분전!!!!
흐엉... 출첵!
학원때매 늦었네요ㅠㅠ
주제추천 합니다~
{교도소 나폴리탄}
....커버송이 BGM으로....?
너무 무섭잖아요 진짜 화
려한 조명이 나
비보벳따우~일단 엄마아빠랑 같이자야지..
라고 할줄알았죠? 저 원래 엄마아빠랑 자요
전 부금이 무서워서 소리 끄고 들어요
ㅋㅋㅋㅋ
이노래 띠동 집에왔다 이노래 아닌가여? ㅋㅋㅋ?
순간 나만 반찬이 있는 무서운 이야기로 봤나..ㅋㅋ
1째 혹시 몰래 따라온거 아닐까요?
고정좀....
헉 46분 전..
밤에 보는데 (바지자축축 한거 같게도?.......큼큼 일단) 무서워ㅠㅠㅠㅠ역씩 무서운게 좋아♥ㅎㅎ............?
손이예뻐요
너무 반전ㅋㅋ
54분 전 늦엇네용 ㅠㅠ
나,나는 저런 언니 아녜요......!
우오어앙대빡!!
난 1번 무서운 이야기 또 찾았다
돈 때문에 동생을 버리는 건가욥?ㅠㅠ
넹.. ㅜㅜ 그렇게 만들어봤어용 흑
액괴군TV 응아아아아아아라ㅏ아애애애ㅐ애애애애애앵 이게 무슨 상황이야ㅑㅑㅑㅑㅑㅑㅑㅑㅑ
액괴군님 저한테 댓글을!!!!!!!!!!! 감사합니다ㅏㅏㅏㅏㅏㅓㅓㅏ사ㅏㄹㅇ행요
영상을 보면서 댓글을 달고 있는 내인생 레게노 일걸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ㅎㅎ
ㅎ ㄷ ㄷ
39들
외동인 사람
👇
👇
👇
ㅠㅜㅠㅜ
3
근데 왜 반전이 있어요?
음 더 흥미로운 이야기를 만들어드리려구용♡
1!!!!
아니네
1
1등 축하드려요🥳
@@청량-c9z 이분 맞습니다--
@@청량-c9z 아니에요. 댓글 최신 순으로 확인해보세요😊
@@청량-c9z 이분 맞습니다?님이 틀린걸 맞다했는데 왜 그러세요ㅋ
@@청량-c9z 앜ㅋㅋ님이 아닌데 적반하장 하니깐 비웃죠ㅋㅋ반박하실려면 대댓글 다신 분에게 피해가니깐 채널로 오세여~
1빠?
1
yun 1 아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