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해"에 부끄러워 말 더듬는 시리가 온다...오픈AI와 손 잡은 애플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0 июн 2024
  • 애플이 오픈 AI와 손을 잡고 자사 기기 운영체제(OS)에 AI 기능을 본격 도입하게 되면서 음성 비서 '시리'에 챗GPT를 심게 됐습니다.
    애플은 현지시간 10일 연례세계개발자회의(WWDC)를 열고 '애플 인텔리전스'로 불리는 자체 AI 시스템을 공개했는데요.
    애플 인텔리전스는 온디바이스(내장형) AI와 클라우드(가상저장공간) AI를 결합한 시스템입니다.
    이날 애플이 내놓은 AI 시스템의 핵심은 바로 음성 비서 '시리'의 업그레이드.
    오랫동안 AI 기술력에 한계를 느낀 애플이 '챗GPT' 개발사 오픈AI와 파트너십을 맺고 시리에 탑재해 사람처럼 대화가 가능한 GPT-4o의 기능을 제공하게 된 겁니다.
    한마디로 우리가 사용하는 아이폰에 GPT-4o가 탑재된다는 건데요.
    그렇다면 그 기술력은 어떨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하세요.
    #애플 #아이폰 #ai

Комментарии • 1

  • @user-pr6nm6ib5i
    @user-pr6nm6ib5i 17 дней назад

    나는 하루 30분 독서를 즐긴다. 그리고 산책을 하며 명상하고 생각을 정리한다. 어느새 나는 부자가 되었다. 사람들에게 가치를 주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었다. 돈은 나에게 풍요로움과 편안함을 주는 고마운 존재고 수단이다. 내 주머니에 항상 가득 차있다. 나는 미래의 앎이 있어 현재를 즐겁고 행복하고 충실하게 살고 있다. 나는 내가 하는 일을 사랑하며 가슴 설레고 매순간 최선을 다해 몰입한다. 내 주위에 나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생산적인 대화를 즐기는 사람으로 가득하다 그래서 나는 물질적 풍요를 넘어 정신적 풍요까지 가득하다. 나는 어떻게 하면 다른 사람들을 도울지 늘 고민한다 이따금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나고 실천한다. 나는 한국을 넘어 전 세계로 내 비즈니스를 확장 중이다. 나는 성공하고 행복한 인생이다. 이 모든 것이 나 혼자의 힘이 아닌 모든이의 도움과 축복으로 맺은 결실이다. 그래서 항상 감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