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레몬즙은 못사고 아마트보다 저렴하다는 직원은 위로ㅋㅋㅋ 그래서 저는 코스트코를 끊었습니다.ㅎㅎ 저는 코로나 이후로 일반 마트는 거의 안 가고 온라인 주문하다보니 이런 과소비는 줄었어요. 과소비 지양+아기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오아시스 온라인쇼핑몰 추천합니다. 오전 10시 이전 주문엔 3만원 주문시 4천원 쿠폰이 매일 사용 가능하고 수요일엔 4만원 주문시 8천원 쿠폰, 그리고 수시로 쿠폰이 와서 생활비 많이 절약 되더라고요. 대부분 유기농, 친환경, 국내산 제품이라 믿고 사요.
나도요,,,, 정신없이 담았다가 63만원 나와서 30만원 반품했어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쇼핑하거나 아예 가지말아야해요..
저도.. 좀 버리고 왔어야 했는데.. 치즈 결국 너무 많아 역시 못 먹더라고요ㅜㅜ,, 반성합니다~
결국 레몬즙은 못사고 아마트보다 저렴하다는 직원은 위로ㅋㅋㅋ
그래서 저는 코스트코를 끊었습니다.ㅎㅎ
저는 코로나 이후로 일반 마트는 거의 안 가고 온라인 주문하다보니 이런 과소비는 줄었어요.
과소비 지양+아기와 가족의 건강을 위해서 오아시스 온라인쇼핑몰 추천합니다.
오전 10시 이전 주문엔 3만원 주문시 4천원 쿠폰이 매일 사용 가능하고 수요일엔 4만원 주문시 8천원 쿠폰, 그리고 수시로 쿠폰이 와서 생활비 많이 절약 되더라고요.
대부분 유기농, 친환경, 국내산 제품이라 믿고 사요.
오! 팁 감사합니다~ 오아시스 저도 한번 이용해 봤어요! 쿠폰 자주 보내주더라고요ㅎㅎㅎ 코스트코 이번에 2번째 갔는데 19만 원으로 선방했습니다 ㅎㅎㅎㅎ,, 이번에는 레몬즙 올리브, 와인, 치즈1개, 책상 등 이렇게 사왔네요~
10000퍼 공감입니다😅
제 얘기인 줄요ㆍ 코스트코 진짜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요. ㅋㅋ
봄에 가고 요번 크리스마스때 가서 140마넌 썼어요ㅜ
오 마이갓,, 꼭! 소분 잘하셔서 버리지 말고 다 드셔요☺️❤️
다행이다. 네 사는곳은 광역시인데 코스트코 없음 있었으면 기둥 뿌리 몇개 떨어졌을듯.
하루에 60을 장보려면 월 실수령 1800은 되어야 된다고 보는데
그러니까요… 무서운 코스트코 하지만 너무 별천지랍니다
전 치즈 냉동에 소분해 놓으면 볶음밥 떡볶이등 그때그때 쓸 수 있어 좋더라구여 코스트코는 사놓고 소분하는 재미
코스트코를 끊어야됨
못먹고 반은 쓰레기가 될거에용...
진짜.... 3분의 1은 버린거 같아요,, 특히 치즈 ㅠ
😊😅😊😢😂
그래서코스트코안감
머지않아 남편한테 이혼 당하겠어요ᆢ
시댁에선 최악의 며느리로 찍히겠네ᆢ
감사하게도 사랑받아요🥹🫶🏻
건강하세요~
ㅋㅋㅋㅋ댓글 웃김
아니 이런 악플은 결국 자신에게 되돌아 옵니다.
코스트코 가는 사람들 다 그래요~
모든 사람이 나와 같을 수 없다는 걸 생각해 보시길...
매일가나 코스트코를😂
장 안봐봤나...뭐만해도 30만원,50만원 금방 넘어요
누가 매일 가서 장을 봐요? 일주일에 한번정도 가는거지 장 많이 본다고 이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