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정리 1.한 가정의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2.교통사고로 딸과 아내가 죽고 알코올 중독에 걸리고 아들이 있는 여성과 재혼. 3.재혼에도 딸과 아내를 잃은 슬픔은 잊을수없었고, 다시 알코올 중독에 걸려 일도안하며 부부사이가 안좋아지며 죽은 딸이아닌 아들을 구박함. 4.어느날 세 가족이 배 여행을 가는도중 아빠가 아들을 배에서 밀어서 떨어뜨려버림. 5.떨어진 아이는 운좋게 살아남았지만, 기억상실에 걸림 발견한 여성에 의해 길러짐. 6.아이는 커서 결혼하고 딸을낳음. 7.교통사고로 딸과 아내가 죽음 (2로 역주 (1:58:55) 무한반복을 의미하는 모래시계 8.실제로는 교통사고로 아내와 딸은 죽지않았고 남편은 중환자실에서 혼수상태 9.혼수상태인 남편의 과거 의붓아버지에게 물에 버려진 트라우마와 자신의 현재 기억이 혼동되어 악몽을 꾸고있음 10.이 이 게임 내용이 그 악몽(incubo) 게임제목 11.엔딩은 간단하게 생각하면 식물인간이 된 남자가 어릴적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못함(무한루프되는 악몽속에서 탈출못하는)을 말함. 12.다른 엔딩은 남자는 자기가 혼수상태인것을 모르고 딸과아내가 죽은 세계(악몽)속에서 살아가다 알코올중독에 걸리고 재혼하여 아들을 밀어버리는 의붓아버지와 같은 행위를 반복. (그래서 아버지의 이미지와 자신의 이미지가 오버랩되서 상처가 같이 난걸 표현, 거미줄에 갇힌 자기인형은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못하는 자신, 아내와 딸 둘이 죽은 악몽속에서 살아서 아내와 딸의 인형의 모습이 처참한 모습) 13.안풀린 떡밥들 -햄스터에서 죽음과 삶이라는 문구(주인공이 생과사를 오감을 의미하는것일까?) -신문에서 "교통사고로 보이지만 살인시도로 체포됬다는 과학자가 적힌 문구 (엔딩에서 굳이 미쳤다는 과학자를 언급할 필요가있었을가? 과학자가 실험중이라면 위에 햄스터에서 적힌대로 주인공에게 의도적으로 교통사고를 당하게하고, 혼수 상태의 주인공을 이용하여 대한 죽음과 삶에 대한 실험중?) -엔딩의 the end?(물음표) 이 개운하지않은 엔딩, 떡밥을 풀어주는 후속작이 나올것인가?
제가 이해한 스토리를 시간순으로 나열하자면 어떠한 가정이있었습니다 그가정은 행복하게 살았지만 어느날 교통사고로 그가정의 아빠만 남기고 딸과 아내가 죽었습니다. 남자는 슬픔을 이기기 위하여 술을 마시다가 아들을 가진 한 여성과 재혼을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남자의 트라우마는 컸고 계속해서 술을마셔 가정싸움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가족은 여행을 가게되었고 배를 타며 가던도중 남자아이는 아에 여자(딸)가 아니야! 라며 밀려서 떨어졌습니다. (남자아이가 주인공입니다) 남자아이는 어떤곳에서 누군가에게 구해져 목숨은 구했지만 기억을 잃었고 그상태로 남자아이는 성인이됩니다. 그리고 그남자아이는 결혼을 하여 딸을낳고 살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집니다. 남자는 혼수상태에 들어가며 한 공간에 들어갔고 거기서 어린모습으로 자신의 옛기억을 찾으로 돌아다닙니다. 그곳에서 여러 귀신,괴물 등을 만나지만 해쳐나가며 자신의 어렸을적 기억(부모의 싸움으로 인한 안좋은기억 그리고 자신을 떨어트린 아빠의기억)이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옜날 자신이 떨어진 배에서 자신이 어른의 모습의 자신과 만납니다.(볼에 상처를 보면 자신이라는 걸알수있음) 그리고 둘이서 자신의 모습을 본뜬 모양에 인형이 거미줄에 걸려있는걸 보고 어릴적 트라우마에서 못빠져나왔다는걸 암시하고 혼수상태에 자신의 모습을 비취며 끝납니다.(이걸통해 혼수상태에서 나올수있는건 트라우마를 극복하는거 라고 추측가능함)
이글은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추측이며 공식 스토리가 아닙니다. 그냥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해주시고 가볍게 읽어주세요. 부족한 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담으로 만약 남주가 일어났는데 아내와 딸이 죽어있었다면 남주도 자신의 아빠와 똑같은 루트로 갈수도있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이해한걸 써 볼게요 1. 어느 한 가정이 있었고 그 가정은 아빠, 아내, 딸 로 이루어져 있다. 2. 가족끼리 차를 타고 가던중 교통사고로 인해 아내와 딸이 죽었다. 3. 아빠는 다른 여자와 재혼을 했고 그 여성의 아들이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다. 4. 아빠는 우연한 계기를 통해 여행지로 가는 배 표를 얻게 되었고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기로 했다. 5. 여행을 가던 도중 아빠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아들을 배에서 밀어 떨어뜨렸다. 6. 위의 게임에서 본 내용을 통해 아들은 기억을 되찾아나갔다. 7. 마지막 부근에 양피지?에 그려진 그림을 근거로 아들은 기억을 잃고 어딘가에 흘러내려와 정착을 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가정을 차리고 그 가정이 위의1~3번 까지의 경험을 얻게 된다.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모래시계에 갇힌것과 같이 설명한다. (즉, 아빠와 아들은 동일인물) 8. 게임속의 기억을 되찾은 아들은 1~7까지의 반복되는일을 깨고자 해서 모래시계에 영향을 준다. 9. 마지막 애니메이션에서 하늘이 깨져서 아빠가 아들을 밀어버리려던 찰나에 아들의 뺨이 유리파편(7번의 모래시계로 추정)에 긁히게 되고 뺨에 생긴 상처를 통해 아들과 아빠가 실은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10. 애니메이션 마지막 부분에 아내와 딸이 아빠를 걱정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나온다. 실은 아내와 딸은 죽지 않았고 코마 상태에 빠져서 해어나오지 못하는 것이 바로 아빠 인 것이다. 즉 아빠는 실제로 누군갈 떠민적도 없다. 표현하자면, 자신의 인생이라는 테이프를 처음과 끝부분을 잃어버린 상태로 계속 연속 재생하고 있는 것과 같다.
줄거리 내용 어린이=계부 '동인인물' 남자주인공이 자신의 어머니에게 학대를 당하며 살다 배를타고 가는데 누군가에게 떠밀려 바다에 떨어진다. (그리고 밀어버린사람은 어머니) 그리고 바다에 빠진 주인공은 해안가로 떠밀려 살아남았지만 기억을 잃어버림 그리고 성인이 되어 한 여자와 결혼하여 딸을낳고 행복해 하는데..교통사고가 일어남. 여기서 남자의 기억이 뒤죽박죽이 되고 여기서 과거로 돌아가 계부가 되고 자기자신을 바다로 밀어버리게 됨...(사실 정확함은 어머니가 민것이지만 기억을 잃었기 때문에 뒤죽박죽이 되는거...) 어머니의 학대와 잃어버린기억 사실은 살아있는 아내와 딸이 죽었다는 생각이 오히려 주인공을 비참하게 만드는거 같네요...
제생각에 해석에는 이게임에 아들과엄마가나오는데 어떤남자와재혼을하고 잘지내는데 새아빠에 전아내와딸이생각나서 술을마시고 아들보고 넌 딸이 아니라고말을하다그리고어쩌다가 배표를공짜로받고 배를타고가다가 아들이 새아빠에의해 바다에 버려져는데 운이좋게 살아는남아지만 모든기억을잃고 보육원에 길러지고 성인이되어 사랑하는여자를만나고 예쁜딸을낳고 가족끼리 드라이브를가는데 차사고가나서 아내와딸을잃고 술에 찌든삶을살다가 어떤여자와 재혼을하고 새아내와 아들을얻고 새삶을살려하지만 죽은 아내와딸이 다시 생각나 술을 마시고 새아내와다투고 아들을 보고 넌딸이아니라고말한다 그리고 공짜로 배표를 얻는데 남자가 아들에게 다가가서 바다로 밀어버린다 그리고 이것이 계속반복된다 하지만 어떤한 이변이생겨 하늘에 금이가고 아들얼굴에 상쳐가나는데 아들이 아빠에 얼굴을보는데 갑자기 아빠얼굴에 없던 상쳐가생기고 아들은 이상한 형상들을 떠올린다 그리고 배가무너지고 아래로 떨어지고 이상한공간에 떨어져다 그후 병실에 의식이없는 남자와 그아내와딸로 보이늠사람이있다
추측성 글이지만 스포가 될수도 있습니다 읽고싶다면↓↓↓ 어렸을적 아버지한테 학대 받았고 어렸을적 배에 탔는데 아버지가 바다에 밀어버렸고 겨우겨우 살아남아 어른이되고 가족여행을 가다가 차사고가 나게되고 주인공은 혼수상태가 되어서 과거의 기억과 현재의 기억이 뒤섞인채 꿈속을 계속 무한반복하게되고 마지막 장면을보면 차사고가 난 신문이 실려있고 주인공만 심한부상을 입어 누어있고 나머지 가족들은 그나마 부상이 적어 옆에서 보고 있던것같아요 이긴글 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은 제추측 글입니다
주인공이 자신의 아내와 딸과 함께 차를 타고가다 교통사고로 의식불명. 주인공 병원에서 의식불명중에 교통사고로 아내와 딸이 죽었을거라는 생각탓에 꿈속에서도 아내와 딸이 죽은것으로 등장 꿈속의 주인공이 머리 아파하며 겹쳐나오는 기억의 장면들은 과거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와 함께 배를 타고 갔다가 배가 난파되고 아버지가 등떠밀고 하는 잃어버린 어린시절 기억이 떠오르며 기억 잃은 후의 자신의 아내와 딸이 함께한 기억과 섞여 혼란이 온듯한 그런 스토리? 인것 같다고 저는 해석했어요 어우 마지막에 모호한듯 확실한듯 애매하게 스토리를 쫙 풀어놓네요
43:32 저번 생방송에서 공포영상 보던게 생각났어
스토리 정리
1.한 가정의 아버지가 있었습니다.
2.교통사고로 딸과 아내가 죽고 알코올 중독에 걸리고 아들이 있는 여성과 재혼.
3.재혼에도 딸과 아내를 잃은 슬픔은 잊을수없었고, 다시 알코올 중독에 걸려 일도안하며 부부사이가 안좋아지며 죽은 딸이아닌 아들을 구박함.
4.어느날 세 가족이 배 여행을 가는도중 아빠가 아들을 배에서 밀어서 떨어뜨려버림.
5.떨어진 아이는 운좋게 살아남았지만, 기억상실에 걸림 발견한 여성에 의해 길러짐.
6.아이는 커서 결혼하고 딸을낳음.
7.교통사고로 딸과 아내가 죽음 (2로 역주 (1:58:55) 무한반복을 의미하는 모래시계
8.실제로는 교통사고로 아내와 딸은 죽지않았고 남편은 중환자실에서 혼수상태
9.혼수상태인 남편의 과거 의붓아버지에게 물에 버려진 트라우마와 자신의 현재 기억이 혼동되어 악몽을 꾸고있음
10.이 이 게임 내용이 그 악몽(incubo) 게임제목
11.엔딩은 간단하게 생각하면 식물인간이 된 남자가 어릴적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못함(무한루프되는 악몽속에서 탈출못하는)을 말함.
12.다른 엔딩은 남자는 자기가 혼수상태인것을 모르고 딸과아내가 죽은 세계(악몽)속에서 살아가다 알코올중독에 걸리고 재혼하여 아들을 밀어버리는 의붓아버지와 같은 행위를 반복.
(그래서 아버지의 이미지와 자신의 이미지가 오버랩되서 상처가 같이 난걸 표현, 거미줄에 갇힌 자기인형은 트라우마에서 벗어나지못하는 자신, 아내와 딸 둘이 죽은 악몽속에서 살아서
아내와 딸의 인형의 모습이 처참한 모습)
13.안풀린 떡밥들
-햄스터에서 죽음과 삶이라는 문구(주인공이 생과사를 오감을 의미하는것일까?)
-신문에서 "교통사고로 보이지만 살인시도로 체포됬다는 과학자가 적힌 문구 (엔딩에서 굳이 미쳤다는 과학자를 언급할 필요가있었을가?
과학자가 실험중이라면 위에 햄스터에서 적힌대로 주인공에게 의도적으로 교통사고를 당하게하고, 혼수 상태의 주인공을 이용하여 대한 죽음과 삶에 대한 실험중?)
-엔딩의 the end?(물음표) 이 개운하지않은 엔딩, 떡밥을 풀어주는 후속작이 나올것인가?
언제나 생각하는건데 무서워서 놀란게 아니라 플레임님 비명땜에 놀람 ㅡㅡ
ㅇㅈ
무서운 것도 무섭지만 언제나 플레임님의 비명소리에 더 놀라죠.
ㅇㅈㅋㅋㅋ다른 공포게임도 마찬가지로 비명소리가 있으면 훨씬 놀라는 듯
ㅇㅈ요...
전 해골땜에
27:19
어수바라씨뚜베이베
1:05:26
으어닛!
테케테케닷!
제목보고 공포 아닌줄 알았고, 인트로 보고 똥겜인가 했는데 노빠꾸로 비명 들어왔......
갑자기 올라온 영상이 반갑네요 며칠동안 안올라와서... 잘 보겠습니다 ㅎㅎ
? 제목에 공포주의라고 적혀 ㅇ....
@@user-gd4yf8pk9t 업로드 당시에는 없었는데 이후에 수정하신 것 같습니다 ㅎㅎ
ㅋㅋㅋ초반에 플레임님이 뭐 말하시니까 그 후에 화면 크게 해서 봤더니 오른쪽에 왠 얼굴이 뀨?하면서 들이미니까 플레임님이 끄아아아악!
비명지르시니까 깜놀해서 웃기닼ㅋㅋ
편집자님이랑 제일 고생해서 힘들게 올린 영상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많이들 봐주세요 ㅎ
과제하려다 잠들려던절 깨워준 최고의영상입니다...감사합니다..
헐...완전 마지막부분 되게 신기하다..
다친곳을 똑같이다치네...그걸 보고
놀랐어 헐...그냥 행복하게살지ㅜ
1:30:00 아! 여기 배경음 어디서 들어봤나 했더니 그 정신병원의 전직군인 할아버지! 이쒸! 이놈의자슥! 이쒸!
1:12:27
공포에요..
갑툭튀로 사망하실 분들은
즐거운 인트로만 듣고 가세요..
0:15
제가 이해한 스토리를 시간순으로 나열하자면
어떠한 가정이있었습니다 그가정은 행복하게 살았지만 어느날 교통사고로 그가정의 아빠만 남기고 딸과 아내가 죽었습니다.
남자는 슬픔을 이기기 위하여 술을 마시다가 아들을 가진 한 여성과 재혼을 하게되었습니다. 하지만 남자의 트라우마는 컸고 계속해서 술을마셔 가정싸움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가족은 여행을 가게되었고 배를 타며 가던도중 남자아이는 아에 여자(딸)가 아니야! 라며 밀려서 떨어졌습니다. (남자아이가 주인공입니다)
남자아이는 어떤곳에서 누군가에게 구해져 목숨은 구했지만 기억을 잃었고 그상태로 남자아이는 성인이됩니다. 그리고 그남자아이는 결혼을 하여 딸을낳고 살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혼수상태에 빠집니다. 남자는 혼수상태에 들어가며 한 공간에 들어갔고 거기서 어린모습으로 자신의 옛기억을 찾으로 돌아다닙니다.
그곳에서 여러 귀신,괴물 등을 만나지만 해쳐나가며 자신의 어렸을적 기억(부모의 싸움으로 인한 안좋은기억 그리고 자신을 떨어트린 아빠의기억)이 돌아왔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옜날 자신이 떨어진 배에서 자신이 어른의 모습의 자신과 만납니다.(볼에 상처를 보면 자신이라는 걸알수있음) 그리고 둘이서 자신의 모습을 본뜬 모양에 인형이 거미줄에 걸려있는걸 보고 어릴적 트라우마에서 못빠져나왔다는걸 암시하고 혼수상태에 자신의 모습을 비취며 끝납니다.(이걸통해 혼수상태에서 나올수있는건 트라우마를 극복하는거 라고 추측가능함)
이글은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추측이며 공식 스토리가 아닙니다. 그냥 이런식으로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고 생각해주시고 가볍게 읽어주세요. 부족한 글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담으로 만약 남주가 일어났는데 아내와 딸이 죽어있었다면 남주도 자신의 아빠와 똑같은 루트로 갈수도있었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뭔가 스포당한 느낌이다ㅋㅋㅋ 2시간 짜리를 2분으로 줄이는 마술!
0:15
닉갑 ㅋㅋㅋ
이분이제 안쓰신다고 하시네 요즘 왜안쓰시나 했네...
어차피.인트로가 바뀌긴 했지만
이댓글을 끝으로 볼수없었다..
미친
닉 바꾸고 인트로에맞춰서 다시 씁시다ㅋㅋ
45:42에 나오는 귀신은 인도네시아 쪽의 꾸양 이라는 귀신 같네요. 평소에는 흑마법을 쓰는 여자로 보이지만 밤이 되면 저렇게 내장만 있는 모습으로 나와 아이의 피를 노린다고 합니다!
무서운 것 < 플레임님 비명소리
아....미리보기애서소리듯고폰던짐...나만그럼???
@@hoya6542.저도 그랬어여
이거 진짜 편집자분이나 플레임님이나 유튜브에 업로드가 잘 안 돼서 마음고생 몸고생 많이 하셨던 영상 ㅠ 그래서 저도 2시간짜리 시간날때 나눠보느라 오래걸렸지만 꼭꼭 챙겨봤어요!! 재밌게 잘보고가요 역시 플레임님 플레이스타일 굳.
1:26:28 할머니:이때를 노렷어!
첫 부분부터 놀라네요.. 무사히 졸졸 따라가고 넘어가는 줄 알았는데 갑자기 짠!(플레임님 비명소리에도 화들짝!)
플레이 해 주시고 영상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절대 해보지 않겠지만 (이런 공포게임을)해보고는 싶었는데 간접체험 하는 것 같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1:59:00 이것을 악순환 이라고 하죠
1:00:56 이영상야서 유일한 치유타임
제가 이해한걸 써 볼게요
1. 어느 한 가정이 있었고 그 가정은 아빠, 아내, 딸 로 이루어져 있다.
2. 가족끼리 차를 타고 가던중 교통사고로 인해 아내와 딸이 죽었다.
3. 아빠는 다른 여자와 재혼을 했고 그 여성의 아들이 이 이야기의 주인공이다.
4. 아빠는 우연한 계기를 통해 여행지로 가는 배 표를 얻게 되었고 가족과 함께 여행을 가기로 했다.
5. 여행을 가던 도중 아빠는 어떤 이유에서인지 아들을 배에서 밀어 떨어뜨렸다.
6. 위의 게임에서 본 내용을 통해 아들은 기억을 되찾아나갔다.
7. 마지막 부근에 양피지?에 그려진 그림을 근거로 아들은 기억을 잃고 어딘가에 흘러내려와 정착을 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가정을 차리고 그 가정이 위의1~3번 까지의 경험을 얻게 된다. 그리고 이 모든 과정을 모래시계에 갇힌것과 같이 설명한다.
(즉, 아빠와 아들은 동일인물)
8. 게임속의 기억을 되찾은 아들은 1~7까지의 반복되는일을 깨고자 해서 모래시계에 영향을 준다.
9. 마지막 애니메이션에서 하늘이 깨져서 아빠가 아들을 밀어버리려던 찰나에 아들의 뺨이 유리파편(7번의 모래시계로 추정)에 긁히게 되고 뺨에 생긴 상처를 통해 아들과 아빠가 실은 같은 사람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10. 애니메이션 마지막 부분에 아내와 딸이 아빠를 걱정 하고 있는 듯한 모습이 나온다.
실은 아내와 딸은 죽지 않았고 코마 상태에 빠져서 해어나오지 못하는 것이 바로 아빠 인 것이다. 즉 아빠는 실제로 누군갈 떠민적도 없다. 표현하자면, 자신의 인생이라는 테이프를 처음과 끝부분을 잃어버린 상태로 계속 연속 재생하고 있는 것과 같다.
플레임님 자꾸 비명질러서 제 수명쭐고있어여^^
재밌게 잘밨읍니다
ㅋㅋㅋ예상치 못한 업로드 시간. 마침 잠이 안오던 참이라 플레임님 영상 넘 반갑네요 잘 볼게용
1:14:07 아니 ㅁㅊ. 저랑 플레임님이랑 동시에 말함ㅋㅋㅋㅋㅋㅋ
기억을 잃은건 아닌것 같고 난파된걸로 인해서 가까스로 가족들은 무사했지만
자신은 병상에 눕고 자신의 어릴적 트라우마를 무한루프로 겪는 악몽에 시달리는듯
삐뚤 애초에 난파가 아닌 것 같기도 하네요 마지막 신문기사 보면 차 사고라고 뜨는데 뭔지 모르겠네요 ㅠ
난파된게 아니라 차사고가 나고 자신은 병상에 눕고 악몽시달리는 듯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사고가나서 딸하고 아내가죽었다는데 이건사실이 아니라 주인공은 혼수상태에들어간거 같습니다....
그래서 과거 트라우마가있었는데 그게 현실하고 기억이 섞여서 꿈으로 나오는게 아니엿던걸까요 싶은데 아니뭐 저도 모르겟ㅅ서요ㅜㅠㅜㅠㅠ
이상개소리니까 그냥 넘어가주세요
뉴스 에 적혀ㅣ는거 읽어보면 사고 라고 적혀있구 ㅠㅜㅜㅠ
어우 깜짝이야... 아무생각없이 멍때리고있다가 플레임님 비명때문에 깜짝놀랐네요...ㄷㄷ
감사합니다! 멍때리고 이영상을 모르고 눌렀는데 비명덕에 정신이 들고 저도 비명을 질렀습니다ㅋㅋ
1:08:45 📖📖
영화 트라이앵글이 생각나게 하는 작품이었네요.
와...play 저거 시작이 아니라 '놀이'로 번역된거봨ㅋㅋㅋ
줄거리 내용
어린이=계부 '동인인물'
남자주인공이 자신의 어머니에게 학대를 당하며 살다 배를타고 가는데 누군가에게 떠밀려 바다에 떨어진다. (그리고 밀어버린사람은 어머니) 그리고 바다에 빠진 주인공은 해안가로 떠밀려 살아남았지만 기억을 잃어버림 그리고 성인이 되어 한 여자와 결혼하여 딸을낳고 행복해 하는데..교통사고가 일어남.
여기서 남자의 기억이 뒤죽박죽이 되고 여기서 과거로 돌아가 계부가 되고 자기자신을 바다로 밀어버리게 됨...(사실 정확함은 어머니가 민것이지만 기억을 잃었기 때문에 뒤죽박죽이 되는거...) 어머니의 학대와 잃어버린기억 사실은 살아있는 아내와 딸이 죽었다는 생각이 오히려 주인공을 비참하게 만드는거 같네요...
(0:14)오프닝부터 플레임님 비명에 심장이 입 밖으로 나와버렸는데 이제 어떻게 보죠?
와! 당신의 댓글 덕분에 대비해서 살았어요! 감사해요:)
진짜 놀래서 놀란가슴으로 나도모르게 소리지를라하는데 꼭 그때 플레임님이 더 맛갈나고 더 크게 소리질러서 제소리가 들어가버려요 ㅎ
ㅠㅠㅠ새벽 업로드하시면....
잘 볼수 없잖아요!!!!!!!!!!!
잘 보구 갑니다... 새벽에 다봄 ㅋㅋ 골라보는 플레임님 공포게임 ㅋㅋ
0:14
나 3번이나 되돌려 봤는데 진짜 한번도 빠짐없이 계속해서 소리지름
나 바보인가?
무서우면 넘겨야 하지만 난 3번 되돌려 봄
2시간이답... 넘 긴것처럼 플레임님의 대한 사랑도 길네요
화면이 어두워질때마다 너무 무서워요... 자꾸 제 얼굴이 비쳐요ㅠㅠㅠ
왜 무서운지 이해가 간ㄷㅏ...
아 앞에 보고 깜짝 놀랬네 .. 오늘도 영상보다 플렘님 비명소리에 더 놀라 웁니다
태히님 팬이에요 좋아요 눌렀으니 싸인해주세요 제발부탁드립니다
@@MGR_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당신이 왜여기서 나와..
여기는 새벽 4시
반복한다 여기는 새벽 4시
그쪽은 몇시 인가?
이쪽은 새벽 1시
반복한다 새벽 1시
시간차가 21시간 정도인가?
ㅋㅋ
@ᄉᄇᄀ아주 현실적인 답변이구만 자네
여기는 2019년 7월 2일입니다. 거기 몇월이에요?
여기는 7월20일 11시35분이다 오바
거기는 몇월몇칠인가?
앗 영상 올라와따 기다리고있었어요!
진짜 오랜만에 본다!!!
플레임 역시 2019년에도!!!
재밌다~~~~~!!!!!
제생각에 해석에는 이게임에 아들과엄마가나오는데 어떤남자와재혼을하고 잘지내는데 새아빠에 전아내와딸이생각나서 술을마시고 아들보고 넌 딸이 아니라고말을하다그리고어쩌다가 배표를공짜로받고 배를타고가다가 아들이 새아빠에의해 바다에 버려져는데 운이좋게 살아는남아지만 모든기억을잃고 보육원에 길러지고 성인이되어 사랑하는여자를만나고 예쁜딸을낳고 가족끼리 드라이브를가는데 차사고가나서 아내와딸을잃고 술에 찌든삶을살다가 어떤여자와 재혼을하고 새아내와 아들을얻고 새삶을살려하지만 죽은 아내와딸이 다시 생각나 술을 마시고 새아내와다투고 아들을 보고 넌딸이아니라고말한다 그리고 공짜로 배표를 얻는데 남자가 아들에게 다가가서 바다로 밀어버린다 그리고 이것이 계속반복된다
하지만 어떤한 이변이생겨 하늘에 금이가고 아들얼굴에 상쳐가나는데 아들이 아빠에 얼굴을보는데 갑자기 아빠얼굴에 없던 상쳐가생기고 아들은 이상한 형상들을 떠올린다 그리고 배가무너지고 아래로 떨어지고 이상한공간에 떨어져다
그후 병실에 의식이없는 남자와 그아내와딸로 보이늠사람이있다
해석문
1게임을 플레이하는도중 과거회상이나오는데 그것은 어린자신이아는 어른이된자신에기억
2즉 남자는 아내와딸을 잃지않아지만 차사고로 식물인간이되어 영원히 빠져나올수없는 악몽에빠져버린다
샤를로테 정주행하다 와썽..
형 개꿀잼 사랑해요오오오오
.
11:35
일본어로 유레이가 유령이예요
결국 게임은 식물인간이 되서 꿈꾸는 자신의 트라우마였네요
딸이랑 아내는 살아있었고
인트로는 항상 깜놀+플레임 비명으로 시작하기 때문에 핵쫄보인 내가 오히려 깜놀장면을 기다리게 된다
이런시간에 영상이라니 꿀잠나겠습니다
무섭지만..플레임님께서 소리를 지르는 인트로 보고 시청합니다☆~☆대신 놀래주셔서 잘보고있어요~
갑툭튀 땜에 한번놀라고 플레임님께서 소리질러서 두번 놀라고 우와 증말 재밌당^^
미리보기 소리땜에놀람;;
스토리가 나오는 곳에서 힘이 밀었다는것은 힘 -> him -> 그
따라서 그가 밀었다가 됍니다
1시간 33분 쯤에 시청자가 창문에서 누가 보고있다고 제보했는데 저만 안보여요?
플레이그 테일 이노센스를 한번 해보세요. 아주 재밌습니다
현재 생방에서 진행 중입니당!
0:00-오옹 기다림의 산물이구나
0:12-인내심 테스트 시
0:13-바들바들바들바들
근데 마지막에 나온 빨간옷 인형 한중간쯤에 나왔던 목졸렸던 , 풀어 달라고 했던 그 인형인데.....(?)
헐 그런
incubo 이태리 말로 "악몽"입니다.
1:01:12 아 thㅡ바라thㅣ타 baby! 하지마세요 그런거 밀지마세요오 앙ieng?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측성 글이지만 스포가 될수도 있습니다
읽고싶다면↓↓↓
어렸을적 아버지한테 학대 받았고 어렸을적 배에 탔는데 아버지가 바다에 밀어버렸고 겨우겨우 살아남아 어른이되고 가족여행을 가다가 차사고가 나게되고 주인공은 혼수상태가 되어서 과거의 기억과 현재의 기억이 뒤섞인채 꿈속을 계속 무한반복하게되고 마지막 장면을보면 차사고가 난 신문이 실려있고 주인공만 심한부상을 입어 누어있고 나머지 가족들은 그나마 부상이 적어 옆에서 보고 있던것같아요 이긴글 일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글은 제추측 글입니다
오늘은 영상 안올라 올줄 알았어요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돌아다니는 아이가 스토리에 나오는 아이가 아니라 아버지쪽일거라는 부분만은 중간부터 예상을 했었습니다만...
처음부터 놀라서 심장이 아파요ㅠㅠ
귀신특징
(TV): 대려감
(입그림): 먹음
(눈그림): 쳐다봄
(강시): 뼈만남음
(천인형(?)): 천으로 감음
(처녀귀신(?)): (뭐라해야하지..)
(그림귀신): 그림으로 같이 변함
(인어뼈귀신): 보스
35:22 아앙!리이이이...
하이라이트때 플님이랑 저랑 동시에 소리질렀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기자기한데 분위기가 무섭네요 ㄷㄷ
저는 잘안놀레는 편이라 그냥 보고있다가 플레임님 비명소리에 놀렛다
와 씨~마지막에 오이카와 존똑이죠?
아니 첫 부분 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신이 아니라 비명 때문에 더 무서워 ㅋㅋㅋㅋㅋㅋ
왜 시작부터 무서운 비명소리가...
아닠ㅋㅋㅋㅋㅋㅋㅋ플레임님 목소리가 더 무서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토리 정리 완료.
..그러나 아직 보고 계신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되어 할많하않
아무 생각 없이 처음 인트로 10초 넘기고 내 폰은 그대로 날라갓지;;
스토리 정리:(그 아들이 사실 배에서 밀어버린 아빠와 동일 인물이고, 그 상황은 계속 무환루프로 이어지고,사실은 이 모든 것은 아빠의 기억에 조각입니다.그말은 즉 아빠가 차사고를 당해서 혼수상태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는 것입니다)
그러고보니 도전과제로 풀려나왔던 알파벳들 조합하면 뭐라고 나오나요??
1:21:55 ㅋㅋㅋㅋ 띠용..
아 오프닝때 내 심장이.....아퍽...... 놀래라
인트로에서 비명소리때문에 더 놀랐네요.. 선리플후 감상합니다.. ㅎㅎ
오와 늦은 시간 깨어있길 잘한건 가요!!!?? 조은 영상 재밌게 볼께여ㄹ0.0
1:21:53 포상입니다.
으핡 예상으누했지만....그래도 시작하자 마자 놀리버렸따아...
주인공이 자신의 아내와 딸과 함께 차를 타고가다 교통사고로 의식불명.
주인공 병원에서 의식불명중에
교통사고로 아내와 딸이 죽었을거라는 생각탓에 꿈속에서도 아내와 딸이 죽은것으로 등장
꿈속의 주인공이 머리 아파하며
겹쳐나오는 기억의 장면들은
과거 자신의 아버지와 어머니와 함께 배를 타고 갔다가 배가 난파되고
아버지가 등떠밀고 하는 잃어버린
어린시절 기억이 떠오르며
기억 잃은 후의 자신의 아내와 딸이 함께한 기억과 섞여 혼란이 온듯한 그런 스토리? 인것 같다고 저는 해석했어요
어우 마지막에 모호한듯 확실한듯 애매하게 스토리를 쫙 풀어놓네요
이어폰 한귀에만 꽂고 인트로 멍때리고 있었는데 비명;; 어우 내귀...ㅠ
아 순간 꼬맹이들이 류으미 처럼 보였네
착각이었어 후
조회수 2자리...!!
요즘들어 언제나 비명과 함께 하는듯한 플레임 TV...
게임은 못 만들었지만 플레임이라 봤다..
아빠가 전아네랑 갓던데를 가는거같은데
아 진짴ㅋㅋㅋㅋㅋ 비명떄문에 놀랐어ㅜㅜㅋㅋㅋ
인트로만으로 대만족ㅋㅋㅋㅋㅋㅋㅋ
ㅇㄴ 플레임님 비명 듣고 개깜놀
새벽 업로드 떠서 달려왔는데 인트로 갑툭보고 소리같이 지름...ㅎ...헉...
이거 저번에 무슨 삐에로 나오는 그 보스 장면에서 끊겼던 거까지 영상으로 본 게임 같은데 맞나요 ??
자면서 보라는 큰그림...
이어폰 끼고잇는데 소리 크게 해놧었는데 인트로에서 귀에 피날거같..ㅇ...
한글인데...한글..한글인데 이해할 수 없엌ㅋㅋㅋ
스바.... 이어폰 끼고 있는데 놀라 죽을뻔했어
좀비있을때 기절한거 촉수땜그레요
인트로 영상 보다 놀래서... 팔꿈치로 샷건 쳤어요... 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