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202 아침 영상 메시지(마태복음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7 янв 2025

Комментарии • 3

  • @jjang7072
    @jjang7072 2 года назад +22

    마음에 가득한 것을 입으로 말한다는 본문 말씀에서 나는 요즘 무슨 말을 많이 하고 살고 있는지 뒤 돌아보게 됩니다.
    좋은 나무가 좋은 열매를 맺는다고 합니다. 우리의 마음밭에 무엇을 가득가득 채우고 살고 있는지 또 그 쌓인것들이 어떻게 우리의 입술을 통해서 흘러 나오고 있는지 생각하면 우리 자신을 더 말씀앞에 세워야 함을 깨닫습니다.
    주님의 말씀으로 우리 마음에 가득가득 채워 우리의 입술에서 나오는 말이 선한말, 격려의 말, 기쁨의 말, 남을 세우는 말, 응원하고 위로 하는 말이길 소망하고 기도합니다. 주님, 우리의 마음에 선한 것 하나 없습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우리를 새롭게 하시고 주님 마음 우리에게 주세요.

  • @MartinJu
    @MartinJu 2 года назад +23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다는 것은 하나님이 100%옳으시고 내가 100%틀리다는 것을 인정하고 예수님을 나의 삶에 주인으로 모셔 들이는 걸것 입니다. 내 삶에 주인이 예수 그리스도인지 세상 것들인지 내 입술의 말과 마음을 되돌아 보게 하시고, 주님으로 가득차 날마다 주위 사람들, 성도들을 세우는 말, 격려의 말, 응원하고 위로하는 말로 가득하게 하소서. 생명을 살리는 주님의 일에 전적으로 동참하여 세상의 것이 조금도 틈타지 않도록 인도하소서. 샬롬

  • @jayk5831
    @jayk5831 2 года назад +23

    다윗이 행한 살인과 간음죄도 사하신 주님이 성령을 모독하는 죄는 사하심을 얻지 못한다 하십니다.
    어찌보면 성령을 모독하는 죄는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않고 주님의 일을 폄하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능욕하는 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예수는 우리 같은 죄인을 위해 죽으시고 살리셨기에 우리의 구원이 취소되지는 않습니다.
    좋은 나무에서 좋은 열매가 맺힙니다.
    우리가 하는 말로 우리가 누구인지 판명이 납니다.
    우리안에 선한 것이 나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온전히 믿고 회심하게 되면 좋은 열매와 선한 언행이 나오게 될 것 입니다.
    우리가 해야할 일은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그 안에 거하며 집중하고 말씀을 전하고 나누는 것임을 깨닫게 됩니다.
    오늘도 코람데오의 인생으로 저의 입술에 성령의 말씀으로 채우게 하시고 이웃에게 선한 말과 행동으로 말씀을 전하며 사랑을 나누는 자 되게 하소서.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