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공감합니다만 모츠나베는 오오야마나 오오이시 또는 이치후지 등의 계열에 부추를 가지런히 내어주는 납작냄비 가게로 가세요. (곱창X 대창위주) 라쿠텐치같은 부추를 막 쌓아주는 스타일의 가게는 내장류를 대창외에 다른 내장류를 포함하기에 내장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입에 안맞아서 모츠나베 왜 먹는지모르겠다 하시며 한번에 실패로 영영 안드시는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잘드시는분도 계시지만 내장류에 민감하시면) 그리고 아무래도 염도가 높은편이니 짠맛이 진한편인건 감안하고 드셔야합니다. 나카스쪽의 붉은국물계열도 메뉴에 있는 마에다야 모츠나베집 은 줄이 엄청 긴데 구지 이곳에서 줄서서 시간쓰며 드시는것보다 다른 모츠나베집들도 많습니다. (여긴 한국쪽으로 마케팅을 엄청했....) 개인적인 추천은 오오이시 스미요시 점이 다다미 스타일로 뭔가 고급스러움 추천. 그리고 키테 식당가에 오오야마를 추천합니다. (개인룸있음)
3분여행님 만큼 많이 다니지도 않고 몇번 가본 정도 지만 저같이 육고기국물로 만든걸 못먹는 입짧은분을 위해 소개 한다면 후쿠오카는 사바(고등어)가 일본 최고인 곳입니다. 다 돌아다닌게 아니라서 가게는 추천 못하지만 사바관련 요리도 드셔보시구요. 오징어회도 별미인곳입니다. 그리고 3분여행님 언제한번 붙힘육이라고 하나요 고기여러부위 합쳐서 파는 일본가게에 대해서도 설명 부탁드려요. 않좋다 좋다 말도 많고 그부위라서 가격이 싼이유도 있다고 들어서 여행객들이 가면 구분하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좀 더 빨리 채널이 발전해서 광고도 많이 받으시고 그 덕에 더 많이 여러곳 다니셔서 좋은곳 소개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내용이 너무 좋았어요~후쿠오카 가면 먹어야하는 필수 메뉴는 대충 알고있어도 삼분여행님이 추천정보까지 주시니 딱 따라하기 좋네요! 앞으로도 추천 리스트 기대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금액도 알려주시면 좋을꺼 같아요? 추천해주신 집 장어덮밥 얼마에요?
3000엔에서 5000엔 사이 보시면 됩니다!
믿고보는 3분여행!!❤
눈물이 크흡 ㅠㅠ
맛있게 보입니다 꼭 한번 방문해 먹어 봐야겠네요 😊
꼭 한번 드셔보세요! 꽤 괜찮아요!
전체적으로 공감합니다만 모츠나베는 오오야마나 오오이시 또는 이치후지 등의 계열에 부추를 가지런히 내어주는 납작냄비 가게로 가세요. (곱창X 대창위주) 라쿠텐치같은 부추를 막 쌓아주는 스타일의 가게는 내장류를 대창외에 다른 내장류를 포함하기에 내장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입에 안맞아서 모츠나베 왜 먹는지모르겠다 하시며 한번에 실패로 영영 안드시는분들도 계십니다. (물론 잘드시는분도 계시지만 내장류에 민감하시면) 그리고 아무래도 염도가 높은편이니 짠맛이 진한편인건 감안하고 드셔야합니다.
나카스쪽의 붉은국물계열도 메뉴에 있는 마에다야 모츠나베집 은 줄이 엄청 긴데 구지 이곳에서 줄서서 시간쓰며 드시는것보다 다른 모츠나베집들도 많습니다. (여긴 한국쪽으로 마케팅을 엄청했....)
개인적인 추천은 오오이시 스미요시 점이 다다미 스타일로 뭔가 고급스러움 추천. 그리고 키테 식당가에 오오야마를 추천합니다. (개인룸있음)
한번의 실패로 영영 안드신다니ㅜㅜ
담주에 후쿠오카 갑니다! 야키토리 넘넘 먹고 싶은데 하카타역 근처에 밤 12시나 새벽까지 여러 닭꼬치 팔고 맛있는 집 있을까요..?
저도 같이가는 친구가 입이 짧고 츠보하지 느낌만 좋아해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라멘점 한곳도 못가서 슬펐네요.. 줄서서 먹는 곳이지만.. 이치란은 꼭 갔어야 했네요.. ㅠ 영상의 곳들도 담엔 가보겠습니다...
그럴땐 친구를 버리십시오!ㅋㅋ 담번엔 맛난거 많이 드셔요!
리스트를 따로 올려주면 참 좋을텐데 아쉽네요
8월 초 후쿠오카 시내에 몇 일 묶었는데,
저탄 다이어트 중이다 보니,
편의점 샐러드만 주구장창 먹었는데,
편의점 갈때마다 로컬 분들이
불닭볶음면을 그리 사가 더이다.
케이 푸드는 못참지!
영상 초반에 소고기 한상차림 같은건 어디인가요??
소고기 한상차림이 몇분쯤인지 모르겠지만 라라포트의 카미무라 보쿠죠인거 같네요. 야키니쿠 무한리필이 무려 3천엔 미만 ㅋㅋ
라멘은 신신라멘
3분여행님 만큼 많이 다니지도 않고 몇번 가본 정도 지만 저같이 육고기국물로 만든걸 못먹는 입짧은분을 위해 소개 한다면 후쿠오카는 사바(고등어)가 일본 최고인 곳입니다.
다 돌아다닌게 아니라서 가게는 추천 못하지만 사바관련 요리도 드셔보시구요. 오징어회도 별미인곳입니다. 그리고 3분여행님 언제한번 붙힘육이라고 하나요 고기여러부위 합쳐서 파는 일본가게에 대해서도 설명 부탁드려요. 않좋다 좋다 말도 많고 그부위라서 가격이 싼이유도 있다고 들어서 여행객들이 가면 구분하는 방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좀 더 빨리 채널이 발전해서 광고도 많이 받으시고 그 덕에 더 많이 여러곳 다니셔서 좋은곳 소개 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고등어 구이 진짜 맛있죠! 지난번에 소개해 드린곳도 괜찮았는데 다른곳들도 먹어봐야겠어요! 오징어 회도 별미죠... 아 너무 맛있겠다... 붙인고기 한번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기론 붙인고기가 오염이 잘 되서 쉽게 상한다고 하더라구요.
안녕하세요 1월에 3번째 후쿠오카 가는데 이번에는 인원수가 7명이라 혹시 가게가 조금 크고 예약가능한 추천맛집있을까요 ㅠㅠ
인원이 좀 있으시네요! 야키니쿠 경주 이마이즈미나 나카스 모츠나베야 정도는 되야할 것 같은데 참고 하셔요!
0:18 역활 X 역할 0
감사합니다. 한국사람이지만 여러분들 덕분에 한국어가 점점 늘고 있습니다
명란바게트는 그냥 그래요.
다~ 다~ 다~
2:04 명란아니고 날치알..
흑 맞네요
도쿄가자. 요코하마나.
후쿠오카는촌인데 대체왜가는거야 볼꺼도없는데. 수도권사람들이 굳이 촌을가?
시골의 푸근한 스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