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자를 음료수로 마시는 한국 ! 왜? 일본은 오미자를 약재로 규정하여 약사나 의사의 처방이 없으면 먹지 못하나 ? 오미자는 저혈압자를 고혈압으로 만드는약제 입니다. 고혈압자가 먹었다면 ! 상상하여 보시죠. 인터넷 검색 "오미자의 부작용"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우리 문경시의 인재 정책이 잘못 된 것이 바로 영재 엘리트 중심 지원 입니다. 박인원 전 시장은 서울에 문경학사를 만들어 지역 인재들의 서울 유학을 지원 하는 정책을 펼칩니다. 그 결과 지역 인재는 서울로 유출 되었고 그들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문경 학사에서 졸업 후 서울 시민이 되는 사람을 왜 문경 시민이 낸 세금으로 지원 하나요? 문경에 중요한 사람은 공부를 못해도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우리 문경시에 뿌리내리고 사는 사람이 중요하고 그들이 대우를 받고 지원을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역에서 사업하고 장사하고 일하는 사람은 하찮게 여기고, 지역에서 지원 받아 타지에 서 사는 사람을 우리시 가 지원 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역민이 지역에서 뭔가를 영위하려 할 때 특혜를 제공 하고 지원을 해주는 제도적 법적 조치가 필요 합니다. 예를 들어 지역민이 인허가를 신청 할때 용도지역에 관계 없이 할 수 있는 조항을 만드는 것 같은것 말입니다. 일단 시장에 당선 되시면 자치법규의 불합리한 부분 부터 바꿔 놓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현국티비 제작팀입니다 사운드(음향)이 고르지 못한점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미자를 음료수로 마시는 한국 ! 왜? 일본은 오미자를 약재로 규정하여 약사나 의사의 처방이 없으면 먹지 못하나 ? 오미자는 저혈압자를 고혈압으로 만드는약제 입니다. 고혈압자가 먹었다면 ! 상상하여 보시죠. 인터넷 검색 "오미자의 부작용"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이 있습니다.
👍
고생하셨습니다.추석명절 잘 보내시기 바랍니다. 선배님~
현장 어디던 찾아가시는 시장님!! 문경사랑이 느껴집니다
필승을 기원합니다~^
문경현국티비 좋아요
시장님행복한추석명절되세요
언제나화이팅입니다.
신현국 유투브 구독자분들에게
사랑가득 넉넉히 담아 마음을 보냅니다
비록 얼굴은 못보지만
어느해 보다 넉넉한 추석 되시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
문경대표 브랜드 오미자가 문경시 새로운역사를 썼습니다!
👏 신시장님 열정 최고!! 🔥 👍
힘네세요! 화이팅입니다
항상 열정이 가득한 모습
존경합니다 ~
문경 오미자 화이팅
모두가 문경에서 생산되는 오미자를 많이 먹고 건강해지면 좋겠습니다. 문경 발전을 위해서 애쓰시는 모습 응원합니다.
새콤 달콤 문경오미자 ❤ 항상 잘보고 있습니다 !!
문경을 생각하시는 마음
문경 오미자를 위한 마음이
전해지는듣 합니다
합께갑니다
현국티비 화이팅 입니다
문경시민을 먼저 생각하시고 노력하시는시장님 항상응원하고 존경합니다.
문경 오미자가 해외에 까지 알려져 문경을 널리 알렸음 얼마나 좋을까요
신시장님 때처럼 활성화가 되었음 하는 바램입니다
신시장님 수고 많으십니디
좋아요 👍구독 👇
문경 홍보대사가 따로 없이 시장님 이십니다. 오미자 상품도 연락처도 함께 영상을 올리셨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앞으로 경북도지사 . 국회의원되셔도 능력이 주휼산보다 높으신 고윤환 시장님 ? 요즘 공평동에 귀농자 예비 주택 10채를 건축하신다죠 ? 아주 훌륭하신 발상의 전환이네요. 12평짜리 10채에 약 8억드신다는 소문이네요. 제가 12평 짜리 (바닦면적 9평. 다락방 3평) 건축하는데 2천5백만원 정도 들데요. 담당자 말에는 관급공사라서 많이 든다나요. 그공사 나주세요. 내가 10채에 3억에 건축하여 드리죠. . .
우리 문경시의 인재 정책이 잘못 된 것이 바로 영재 엘리트 중심 지원 입니다.
박인원 전 시장은 서울에 문경학사를 만들어 지역 인재들의 서울 유학을 지원 하는 정책을 펼칩니다. 그 결과 지역 인재는 서울로 유출 되었고 그들은 돌아 오지 않았습니다.
문경 학사에서 졸업 후 서울 시민이 되는 사람을 왜 문경 시민이 낸 세금으로 지원 하나요?
문경에 중요한 사람은 공부를 못해도 특별한 기술이 없어도 우리 문경시에 뿌리내리고 사는
사람이 중요하고 그들이 대우를 받고 지원을 받아야 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역에서 사업하고 장사하고 일하는 사람은 하찮게 여기고, 지역에서 지원 받아 타지에
서 사는 사람을 우리시 가 지원 할 필요는 없습니다.
지역민이 지역에서 뭔가를 영위하려 할 때 특혜를 제공 하고 지원을 해주는 제도적 법적 조치가 필요 합니다. 예를 들어 지역민이 인허가를 신청 할때 용도지역에 관계 없이 할 수 있는
조항을 만드는 것 같은것 말입니다.
일단 시장에 당선 되시면 자치법규의 불합리한 부분 부터 바꿔 놓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