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47 직격탄☆ 문현동 금도굴 사건의 최초 원인 제공자가 폭로한다! ( 4월 24일)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22 янв 2025

Комментарии • 2

  • @정의가심판한다-n3h
    @정의가심판한다-n3h  9 месяцев назад +16

    정의가 심판한다입니다.
    본 영상은 상계봉 등산로 황금 거인 바위와 황금 두꺼비 바위를 재 조명한 영상입니다.
    아울러 문현동 사건의 최초 원인 제공자 정충제 작가가 미국에 체류 중일때 폭로한 한 편의 녹취록을 접목한 영상입니다.
    이와 같은 금 빛을 발산하는 바위는 2002년 3월 2일 부산 남구 문현동 1219 번지에 발견된 추정 320조 원~1000조 원에 상당하는 엄청난 금돈을 찾아라는 자연이 예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본 영상에서 정충제 작가가 폭로하고 있는 문현동 금도굴 사건은 명백한 사실입니다.
    그것을 증명하는 2002년 5월 28일 지하 동굴 입구에서 하얀 소복을 입은 무당과 함께 도굴범들과 그곳에서 땅굴을 파던 980구의 유골이 된 영혼을 달래는 굿을 하였다.
    또한 그사실을 은폐하기 위하여 이등충이라는 한자가 찍힌 마대 속에 들어있던 금괴를 도굴하고 한주 소금 포대에 쓰레기나 잡석으로 메우고 국민을 속였다.
    이와 같은 수법으로 발굴한 엄청난 금돈을 노무현과 문재인은 도굴단으로부터 상납받고 정치에 악용하였다.
    그 후 노무현은 의문의 죽음을 하였고 잔여 금괴를 이용하여 촛불 반란을 일으키고 당시 새누리당 62인의 국회의원과 야합하고 국민으로부터 51.6%의 지지를 받고 선출된 박근혜 대통령을 불법탄핵을 하고 문재인은 대통령이 되었다.
    본 사건의 핵심은 패전 전 일본이 중국으로부터 금괴와 문화재를 여러 척의 잠수함을 동원하여 일본으로 운반하려고 하였으나 여의치 않아 현재 부산 7 부두 연안인 문현동 지하 의뢰 공장 동굴에 매장하였다.
    2017년 5월 10일 대통령에 취임하고 관례인 미국보다 앞서 중국에 방문하였다.
    당시 수행한 기자가 중국의 경호원으로부터 폭행을 당하였으나 그에 대하여 일언반구도 하지 않은 것은 금도굴에 약점이 잡히고 중국에 꼬리를 내리고 중국몽에 사로 잡혔다고 볼 수 있다.
    그 후 중국으로부터 인위적으로 발생한 코로나19를 한국에 대량으로 유입하게 되었다.
    당시 134개 국가에서 중국인의 입국을 허용하지 않았으나 한국은 중국의 춘절을 맞이하여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호황이라고 하면서 많은 중국인을 받아 들었다.
    그리고 대구에 위치한 신천지를 이용하여 코로나쇼를 연출케 하고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교육 받고 있었던 교인 중 한 신도가 코로나에 감염된 것을 언론을 이용하여 공격하였다.
    그것을 이용한 신천지를 목표로 삼고 대구 경북 지방을 일시적으로 봉쇄하고 보수의 성지를 무너뜨리는 술책을 부렸다.
    이와 같이 39번 코로나 확진자를 이용하여 용솟음 치는 국민의 분노를 잠재우기 위하여 코로나가 걷 잡을 수 없이 전국으로 확산되었다는 것을 타켓으로 삼았다.
    그 후 방역 당국에서 뒤늦게 막을려고 하였지만 속수무책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최대 수를 기록한 2차 감염국이 되었었다.
    그로 인해 코로나가 잠복 중인 한국인을 통하여 세계 각국 세계인에 급속도로 확산되었다.
    뒤늦게 그것을 알고 세계 각국에서 한국인 입국을 막았지만 이미 세계 곳곳에 전염하고 사망자가 속출하였다.
    그 대표적인 사례가 당시 베트남은 김포 공항에서 출발한 아시아나 항공사 여객기를 착륙을 허용하지 않고 회항시킨 것이다.
    위와 같이 금도굴에 앙심을 품은 중국은 코로나를 이용하여 한국을 곤경에 빠뜨리고 중국이 한국을 손아귀에 넣기 위한 수단이라고 단정할 수 있다.
    위와 같이 전개된 금도굴 사건을 폭로한 사실상을 19가지 내용이 담긴 동일 영상을 본 방송 외 19곳 방송에 현재 256차례 영상을 공개하였다.
    위 글에 이어서 아래의 결단의 글을 국내외 언론에 공개합니다.
    문현동에 매장된 금괴와 문화재는 중국인의 것이고 그것을 일제가 숨기기 위하여 980명 한국 청년들을 이용하여 떼죽임을 당하게 된 것은 못난 선조의 탓이다!
    그와 다를바 없는 금도굴 사건에 연루된 국가와 국민을 반역하는 매국노들에 의하여 대한민국은 현재 위기에 처해 있다!
    문현동에 매장된 금괴를 최초로 알았던 미 CIA가 개입되고 20대 국회 새누리당 대표였던 남구 지역구 전 국회 의원이 미 CIA 정보를 정충제 작가에 전달하였고 도굴단에 의하여 엄청난 금괴를 발굴하게 되었다.
    본 사건은 한국 미국 일본 중국이 관련된 인류 역사상 최대의 대사건이다.
    본 사건을 은폐한 것에 의하여 피해는 한국인과 세계인에게 고스란히 돌아왔다.
    이에 도굴단에 의하여 국내외에 남아 있는 금 돈을 샅샅이 찾아내어 피해를 당한 모든 국내 국외인 배당금으로 보상 하여야 할 것이다!
    그리고 도굴단이 나누어 가진 고가 품목인 중국 문화재는 국제법에 적용하여 중국에 전부 돌려줘야 할 것이다!
    그것을 실현하기 위하여 갈 곳 없었던 국민이 지지한 대한민국의 최고 통치권자인 윤석열 대통령은 모든 정치 일정을 뒤로하고 최우선으로 국가 초 비상사태를 선포하여야 할 것이다!
    이어서 금도굴단에 연루된 그동안 정충제 작가가 호명한 전원을 출국 금지케 하고 체포하여 사실 여부를 추궁하여야 할 것이다!
    이것을 묵인할 경우 세계 각국으로부텨 범죄 공화국의 오명을 받고 G20 국가에도 들지 못하고 몰락될 것이다!
    위 글을 읽은 이 땅에 뿌리를 두고 있는 국내외 국민 여러분!
    본 사건의 최초 원인 제공자인 정충제 작가가 서울 중앙지법 증언대에서 당시와 같이 당당하게 증언할 수 있게 국민의 인증서를 받고 있습니다.
    아래의 공유 링크의 경로를 따라가면 관련 공고문을 볼 수 있습니다.
    ruclips.net/video/iW80Ai2_DeM/видео.htmlsi=-Zu7ss9wuFMwO9Xw
    위 공유 링크의 변경으로 2024년 2월 24일 08시 53분 수정함.

  • @예언자-c9z
    @예언자-c9z 8 месяцев назад

    자막을 입혀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