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봉커님, 저번에 카본과 킥손실에 관해 질문드렸는데…명쾌하게 풀리지 않아 다시 질문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그때 답변하며 언급하신 그 유튜버와 그 회사의 축구화에 대한 기본개념이 없어서 이와같은 혼종의 축구화가 탄생된 부분에 대해서는 공감하는 바입니다.) 이번 실착테스트를 기대했는데, 아마 축구가아닌 풋살이라 실험대상에서 제외됬다 생각합니다… 답변듣고 과거 쉥크강성과 킥손실에 대한 영상과 이번 데프니브 리뷰까지 모조리 챙겨봤습니다. 단순히 질문드리면…쉥크강성(아웃솔?)으로 인한 킥손실과 카본으로 인한 킥손실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쉥크강성에선 발등슛을 다루면서 신체구조상 킥손실이 없다고 이해했는데, 이번 카본을 다루실때 어떤 부분에서 어떤 이유로 킥손실이 우려된다 하셨는지…테스트 및 설명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우선 풋살화가 아닌 축구화임에도 제조 방식이 틀렸습니다. 인솔을 제거하고 안쪽을 보면 데피니브는 갑피와 내부 바닥이 봉제가 되어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이는 축구화에서 사용하지 않는방식이며 사용해서는 안되는 방식입니다. 2.카본 사실 진짜카본인지도 모르겠으며 카본이라해도 전혀의미없는 카본입니다. 미즈노 카본제품을 보더라도 전혀 퀄리티가 다른 제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3.16만원이 넘는가격.. 그냥 자신의 팬들 축구화에 정착하지 못한사람들 눈탱이 치는중.. 4.메이드인 코리아 사실상 대한민국 축구화제조는 90년대이후 멈춰있음..신발제조 자체가 중국 베트남으로 다 넘어갔기에 그쪽이 훨씬 잘만듬... 메이드인코리아 의미없음.. 5.축구 풋살화제조에 아무 기초지식이 없음.. 크11도 마찬가지 아웃솔 중창 인솔 갑피 전부 흉내조차도 못냄.. 사줄 필요가 아니 사서는 안되는 제품.. 편할수도 누군가는 잘 맞을수도 있음 하지만 적어도 축풋살화의 기본 이해도도 없고 공부도 하고있지 않고 말도안되는 과대광고나 하고 있음... 발전도 없을것.. 가끔 운동장가면 신고있는 사람 보는데 신은사람중 축구풋살 잘하는거 본적이 없음... 다들 초급자... 답없는 신발... 크11도 마찬가진데 적어도 크11은 봉커말대도 그가격대 수준 아니 사실 6~7만원대에 팔아도 살까말까한 수준. 한국은 아직도 키카가 제일 잘만듬.. 가격도 그렇고.. 일본 수준의 절반만 되도 솔찍히 사라고 하겠음.. 1/10도 안됨...
혹시 축구화 사서 신어는 보셨어요?ㅋㅋㅋ 이런 정확하지도 않은 글을 아주 정성스럽게 쓰셨네요??ㅎㅎ 나이키 티엠포10 레전드 ag,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3/베타 등(최신 축구화들) 만 보더라도 내부갑피와 바닥면이 봉제방식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냥 무논리로 까기 바쁘시네요 ㅎㅎ
개인의 플레이 스타일에 따라서 착용감이 다를수있나요? 저는 ds light 프로 ag 전족부가 훨씬 딱딱하게 느껴집니다
같이 조축하던 고등학생이 이거 신고 무릎통증왔다고 합니다
병원가니 성장판 문제생겼다고 하더라고요
결국 신던 아디다스로 다시 신고 있습니다
유독 이거 신고 무릎통증 오신분 한두분아닌거 같습니다
저희 학교가 흙구장이고 축구를 자주하는데 1-2만원대 중국산 TF화를 살까요? 아님 조금 가격대가 있어도 키카 제품 같은 5-6만원대 제품을 살까요?
문디알 팀은 tf 이긴 한데 축구경기나 풋살경기를 염두해두고 만들어진 제품이 아니라 사실 완전 비추임.
흙살정운 무조건 키카
낫소족구화 추천
이채널은 데피니브 안티전용인가요?
네!
@@replicaroomTV 왜 굳이 안티이신가요 ? 신발이 어떤지 평가만 내리면 되는거 아닌가요
저번에 아들러는 카본이 부드러워서 좋다고 하셨던것 같은데..
이번에는 반대로 말씀하셔서 헷갈리네요
아들러 카본 아닙니다! KarVo는 플라스틱입니다!
@@replicaroomTV 아, 아들러 구부리는 숏츠에는 카본으로 적혀있던데, 실수로 잘못적어놓으신듯.
그럼 원래 여쭤보려 한게, 카본이든 카르보든간에 아웃솔이 이정도는 되야지(부드러워야지) 하신것과는 반대로 이해되는데, 혹시 설명 부탁드려도 됩니까..?
이건 데피니브나 JK 한테 물어보세요! 카본의 특성이 뭔데 AG에 왜 넣었고 왜 저렇게 탄성이 없는 이상한 카본을 사용했는지..
오늘 실착했는데 편한건 역대급으로 편했습니다
그럼 이제 아식스 사서 신고 비교해보시길… 뭐가 더 편한지.. 편하다는 개념이 어떻게 달라지는지..
C3추천해서 샀는데 흐물거림 ㅆㄹㄱ
안녕하세요 봉커님,
저번에 카본과 킥손실에 관해 질문드렸는데…명쾌하게 풀리지 않아 다시 질문드립니다…
(개인적으로 그때 답변하며 언급하신 그 유튜버와 그 회사의 축구화에 대한 기본개념이 없어서 이와같은 혼종의 축구화가 탄생된 부분에 대해서는 공감하는 바입니다.)
이번 실착테스트를 기대했는데, 아마 축구가아닌 풋살이라 실험대상에서 제외됬다 생각합니다…
답변듣고 과거 쉥크강성과 킥손실에 대한 영상과 이번 데프니브 리뷰까지 모조리 챙겨봤습니다.
단순히 질문드리면…쉥크강성(아웃솔?)으로 인한 킥손실과 카본으로 인한 킥손실의 차이점이 궁금합니다.
쉥크강성에선 발등슛을 다루면서 신체구조상 킥손실이 없다고 이해했는데, 이번 카본을 다루실때 어떤 부분에서 어떤 이유로 킥손실이 우려된다 하셨는지…테스트 및 설명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킥 손실이 우려된다 킥손실이 있다는건 JK가 만든 영상에 있는 얘기를 데피니브 영상에서 비꼬아서 비유한겁니다!! ㅎㅎ JK가 TF화 FG 킥력비교 실험도 엉터리지만 TF 킥력이 스터드에 비해 떨어진다고 하면서 지가 만든 스터드 타입 AG 아웃솔 강성이 TF보다 떨어지게 만들었으니 문제라는 겁니다!
그리고 카본은 아웃솔 소재의 하나일뿐이고 카본특성은 휘어짐 탄성강도가 일반 플라스틱보다 강한소재입니다. 이 소재는 쉥크 강성 강화용으로는 의미없습니다..
@@replicaroomTV항상 잊지않고 답변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카본에 대한 설명있으면 영상한번 꼭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슬레타 t7 mg 와 아식스 ds light pro ag 비교 영상 언제쯤 올라올까요?ㅎㅎ 너무 궁금하고 기대가 큽니다!
사주시는게 용하네요 ㅋㅋㅋㅋ
저는 데피니브가 중요한게 아닙니다..
아슬레타 오레이 A005가 언제오냐가 중요합니다.
ds light도 전족부엔 쿠션없는데 유독 데피니브만 딱딱한건가요? 발바닥 통증이 있어서 예민한 부분이라 여쭤봅니다.
네! 발바닥 통증있으시면 인솔을 바꾸세요
bmz 스트라이크 핏 요거 쓰시나요?? 전 ds light 배송이 오고 있습니다 !@@replicaroomTV
핏 말고 스포츠 기본형이나 칼 파워
인솔을 따로 구입하시면 발목하고 발바닥에 통증이 줄어듭니다
발바닥 통증 있으시면 축구 경기 전에 땅콩볼, 마사지볼로 발바닥 좀 비벼주시고 나가세요
옛날감성으로 점프하면서 자리이동 해주세요
하! 제가 그런걸 몬합니다!! 편집이라곤 잘라내기만….
그레서 저거보다 좋은 축구화 만들 수 있음??
저런 쓰레기는 니도 만들수 있음!
1.우선 풋살화가 아닌 축구화임에도 제조 방식이 틀렸습니다. 인솔을 제거하고 안쪽을 보면 데피니브는 갑피와 내부 바닥이 봉제가 되어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이는 축구화에서 사용하지 않는방식이며 사용해서는 안되는 방식입니다.
2.카본 사실 진짜카본인지도 모르겠으며 카본이라해도 전혀의미없는 카본입니다. 미즈노 카본제품을 보더라도 전혀 퀄리티가 다른 제품이라고 볼수 있습니다.
3.16만원이 넘는가격.. 그냥 자신의 팬들 축구화에 정착하지 못한사람들 눈탱이 치는중..
4.메이드인 코리아 사실상 대한민국 축구화제조는 90년대이후 멈춰있음..신발제조 자체가 중국 베트남으로 다 넘어갔기에 그쪽이 훨씬 잘만듬... 메이드인코리아 의미없음..
5.축구 풋살화제조에 아무 기초지식이 없음.. 크11도 마찬가지 아웃솔 중창 인솔 갑피 전부 흉내조차도 못냄..
사줄 필요가 아니 사서는 안되는 제품.. 편할수도 누군가는 잘 맞을수도 있음 하지만 적어도 축풋살화의 기본 이해도도 없고 공부도 하고있지 않고 말도안되는 과대광고나 하고 있음... 발전도 없을것.. 가끔 운동장가면 신고있는 사람 보는데 신은사람중 축구풋살 잘하는거 본적이 없음... 다들 초급자...
답없는 신발... 크11도 마찬가진데 적어도 크11은 봉커말대도 그가격대 수준 아니 사실 6~7만원대에 팔아도 살까말까한 수준. 한국은 아직도 키카가 제일 잘만듬.. 가격도 그렇고..
일본 수준의 절반만 되도 솔찍히 사라고 하겠음.. 1/10도 안됨...
혹시 축구화 사서 신어는 보셨어요?ㅋㅋㅋ 이런 정확하지도 않은 글을 아주 정성스럽게 쓰셨네요??ㅎㅎ
나이키 티엠포10 레전드 ag, 미즈노 모렐리아 네오3/베타 등(최신 축구화들) 만 보더라도 내부갑피와 바닥면이 봉제방식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그냥 무논리로 까기 바쁘시네요 ㅎㅎ
@@이재훈-i7m5v 다시 한번 보세요 축구화는 쉥크 강성을 위해서 중창에 단단지지대가 들어갑니다. 접착방식으로 되어 있구요 데피니브? 없죠 풋살화 방식으로 만들어진 최초의 AG축구화네요 ㅋㅋㅋ 모른다는거죠..뭐가뭔지...
@@이재훈-i7m5v 인솔 빼고 보세요 데피니프 AG는 풋살화 방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모든 축구화는 중창에 쉥크 강성을 위해 단단한 지지대가 들어갑니다 접착방식으로..그이후에 안쪽바닥과 갑피를 봉제+접착 방식으로 제작하고 아웃솔을 접착으로 붙이죠. 데피니브가 카본을 썼음에서 바닥이 풋살화처럼 강성이 없는 이유죠. 축구화 쉥크 강성이 어디서 오는지도 모르는겁니다. 그러니 아웃솔 중족부 부분에 저렇게 두껍게 X자를 만들어놓은거죠.. 그 강성은 아웃솔에서 오는게 아니거든요..
@@이재훈-i7m5v봉커가 말했듯 예전 영상 찾아보시면 내부마감 이야기를 할때 영상 보세요. 아식스랑비교된 마감이 문제가 아니라 방식자체가 잘못된 신발이란걸 알수 있을겁니다.
그리고 여기 채널 주인분 족형이 일반적인 족형이 아니라 이분 리뷰는 걸러들을부분은 걸러 들어야함
발등이 엄청높고 발볼도 많이 넓으신분이라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