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1딸 다니던 영어학원이 뭔가 부족함이 느껴진다하여 잠시 쉬다 타학원을 가려하는데 본격적인 입시학원입니다. 물론 전학원도 입시학원이나 가고자 하는 학원은 고등부에 힘이 실린 곳입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고2수능기출모의고사90점대, 문법도 90점대, 구문독해, 단어 꾸준히해왔습니다.
여러 대학 전공책 혹은 그냥 비문학 책들을 많이 읽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열심히 하다보면 결국 해석은 다 됩니다. 그런데 단어 뜻도 다 알고 문법 문장구조도 다 알아서 해석은 다 됐는데 문제 틀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왜냐하면 글 자체의 독해가 안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수능을 생각하신다면 반드시 지금부터 책을 많이 읽으셔야 합니다. 수능에서 핵심인 수학은 문제 많이 풀다보면 어떻게든 100점 가까이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어 영어는 1,2년 문제집 푼다고 100점은 커녕 1등급도 절대 안나옵니다. 오래전부터 미리 깊이있는 책을 많이 읽어야 합니다.
국어 인강 들으니 영어가 오른다는게 2번째 맥락에서 나오는 것 같네요
만년 2등급이었는데 조정식쌤 문장을 이해하는 법에 대한 강의 두세개 듣자마자 바로 만년 1등급됨 그리고 덕분에 최적 딱! 맞춤 내 인생의 구원이었다
어떤 강의 들으셨나요?
@@자작곡-u7g 믿어봐랑 괜찮아가 아닐까 싶네요
@@이한민-j8w 감사합니다.
중1딸 다니던 영어학원이 뭔가 부족함이 느껴진다하여 잠시 쉬다 타학원을 가려하는데 본격적인 입시학원입니다. 물론 전학원도 입시학원이나 가고자 하는 학원은 고등부에 힘이 실린 곳입니다. 그래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고2수능기출모의고사90점대, 문법도 90점대, 구문독해, 단어 꾸준히해왔습니다.
중1한테 너무 빡세게 시켜시면 나중에 수학도 영어도 다 싫어질 수 있어요 그래도 똑똑한 딸을 두셨네요!
여러 대학 전공책 혹은 그냥 비문학 책들을 많이 읽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열심히 하다보면 결국 해석은 다 됩니다. 그런데 단어 뜻도 다 알고 문법 문장구조도 다 알아서 해석은 다 됐는데 문제 틀리는 경우가 생깁니다. 왜냐하면 글 자체의 독해가 안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수능을 생각하신다면 반드시 지금부터 책을 많이 읽으셔야 합니다. 수능에서 핵심인 수학은 문제 많이 풀다보면 어떻게든 100점 가까이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국어 영어는 1,2년 문제집 푼다고 100점은 커녕 1등급도 절대 안나옵니다. 오래전부터 미리 깊이있는 책을 많이 읽어야 합니다.
@@been5644현재 중2인데 지금부터 책 읽어도 안 늦었을까요
결국 수능영어도 언어이기 때문에 언어 특유의 뉘앙스를 느끼는 경지에 오르면 고정1 이 됩니다 근데 그거는 타고난 사람만 되는 것 같습니다
중1 구문 문제집 추천좀해주세요ㅜㅜ
구몬영어 ㄱㄱ
천일문 입문
천일문 좋아요
강기분하나면 영어 1등급 가능합니다
티처스인데 댓글이 안막혀있네
학생 나오는 영상만 막힘 미성년자라서
외않해는 어느 나라 말이죠?
이 드립 모르는 사람이 있네;; 산에서 은거 하시나봄?
외안해?
왜않해 이 ㅈㄹ. 진짜 쪽팔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