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 아즈키와 콜라보가 없는게 아쉽지만 노래에 대한 이 친구의 진심을 보니 언젠가는 반드시 이어질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부디 아즈키가 이 귀여운 처자의 삐약삐약을 받아주면서 듀오 커버곡을 낼 날이 오길. 그리고 언젠가 사카마타와의 친분도 합쳐서 카나켄 입사까지 노려ㅂ.......(끌려간다)
@@PunipuniYeonjoo어.. "홀로라이브"를 명확히 정의하긴 어렵습니다만, 쉽게 생각하면 '무언가 이상적인 아이돌에 대비되는 모습' 이라고 할까요.. 그냥 딱 보고 "쓰읍.. 이게 아이돌..?" 이라는 느낌이 들면 대부분 들어맞습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개그맨 포지션인 페코라, 미코가 있겠죠. 아시다시피 홀로라이브는 대외적으로 버츄얼 아이돌 그룹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부분의 멤버들이 아이돌과는 다소 괴리가 있는 행위를 일삼는지라 말입니다.. 어감이 좀 그렇긴 합니다만 배격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호시마치의 경우도 평소에는 스이코패스 네타와 테트리스 실력으로 유명한 반면 솔로 라이브나 지상파 송출 방송을 보면 아이돌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는 것처럼 말이죠. 정작 커버 프로덕션 대표이사인 야고는 멤버들이 '홀로라이브' 되는걸 딱히 바라지 않기 때문에 말입니다.. 그래서 멤버들이 '홀로라이브' 되면 "야고의 눈물은 멈추지 않는다" 등의 댓글이 달리곤 하죠. 반대로 소라, 아즈키와 같이 청초를 지키는 멤버들을 보고 "야고의 꿈을 지키고 있다" 같이 반응합니다. 카나켄은 카나타 건설의 줄임말로 마인크래프트 내에서 결성한 일종의 동아리 같은 느낌입니다. 카나켄에는 카나타, 사카마타, 아즈키가 있습니다만 홀로라이브 청초 투톱 중 한명인 아즈키가 있는 만큼 카나데가 가입해도 저쪽보단 낫겠다.. 하는 의도였습니다.
0:06 미코 쓰담쓰담 하는것봐 귀여워 ㅋㅋㅋㅋㅋ
이 모녀 관계 적극 지지합니다.
카나데 처음에는 정통파인거 같았지만 뚜껑을 열어본 지금은 "사카밤바스피스" 일 줄 누가 알았겠어
그 말씀인 즉슨 "PON"이라는 ㄱ..
2:12 치명적(?)인 말실수 한걸 깨달은 미코치퐁코치
이 주인장은 뭔가 돌아올때마다 편집실력이 소폭 상승하는 느낌이..ㅋㅋㅋㅋㅋ
당장 현생 사느라 바빠서 따로 학습하는건 아닙니다만 가끔씩 편집툴을 이래저래 만지다가 찾아내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ㅋㅋ
첫인상: 큐트 담당!
현재: "너희들! 노래 꼭 들어줘!" "얘들아 알려줘! 이거 뭐야!" "뭔일이람!" "흐무!!"
난츄콧타! 우메우메! 원툴
청초한 귀여움을 생각한 아즈키는 싸움닭을 예상할수없었다 ㅋㅋㅋ
와... 정말 최고의 선배들로부터 사랑을 듬뿍 받고 대뷔했네요! 재밌는 방송 앞으로도 기대가 많이 됩니다. :)
지금까지 이런 멤버는 없었다 그녀는 Pon인가 청초인가..
백치미입니다
우메우메 입니다
난츄콧타 입니다.
오마에라 입니다.
연주연주야...
확실히 카나데가 방송 초심자라는게 인사에 긴장감이 느껴지네
아직까지 아즈키와 콜라보가 없는게 아쉽지만
노래에 대한 이 친구의 진심을 보니 언젠가는 반드시 이어질 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부디 아즈키가 이 귀여운 처자의 삐약삐약을 받아주면서 듀오 커버곡을 낼 날이 오길.
그리고 언젠가 사카마타와의 친분도 합쳐서 카나켄 입사까지 노려ㅂ.......(끌려간다)
카나켄도 안전지대는 아닙니다만 그래도 저쪽 “홀로라이브” 집단과 비교하면 훨씬 나을려나요..ㅋㅋ
@@Autumnleaves. 혹시 써주신 댓글 설명 부탁드려도될까요
입문한지 얼마안돼서 이해가 안되서그런가 이해가 잘 안돼서요ㅎㅎ..
@@PunipuniYeonjoo어.. "홀로라이브"를 명확히 정의하긴 어렵습니다만, 쉽게 생각하면 '무언가 이상적인 아이돌에 대비되는 모습' 이라고 할까요.. 그냥 딱 보고 "쓰읍.. 이게 아이돌..?" 이라는 느낌이 들면 대부분 들어맞습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개그맨 포지션인 페코라, 미코가 있겠죠.
아시다시피 홀로라이브는 대외적으로 버츄얼 아이돌 그룹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부분의 멤버들이 아이돌과는 다소 괴리가 있는 행위를 일삼는지라 말입니다.. 어감이 좀 그렇긴 합니다만 배격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호시마치의 경우도 평소에는 스이코패스 네타와 테트리스 실력으로 유명한 반면 솔로 라이브나 지상파 송출 방송을 보면 아이돌로서의 역량을 발휘하는 것처럼 말이죠.
정작 커버 프로덕션 대표이사인 야고는 멤버들이 '홀로라이브' 되는걸 딱히 바라지 않기 때문에 말입니다.. 그래서 멤버들이 '홀로라이브' 되면 "야고의 눈물은 멈추지 않는다" 등의 댓글이 달리곤 하죠.
반대로 소라, 아즈키와 같이 청초를 지키는 멤버들을 보고 "야고의 꿈을 지키고 있다" 같이 반응합니다.
카나켄은 카나타 건설의 줄임말로 마인크래프트 내에서 결성한 일종의 동아리 같은 느낌입니다. 카나켄에는 카나타, 사카마타, 아즈키가 있습니다만 홀로라이브 청초 투톱 중 한명인 아즈키가 있는 만큼 카나데가 가입해도 저쪽보단 낫겠다.. 하는 의도였습니다.
@@Autumnleaves. 친절한 설명 정말 감사합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깔끔한 복장에 음표 장식까지? 이건 아즈키 직속 사제가 될 운명이다..!
리코더 부는 아이가요?
@@name_no135ㄱ..그래도 아직은..!
@@name_no135 노래는 잘 불러요...애가 좀 그래서 그렇지...
우리 캬나디한테 왜그러세요ㅠ @@name_no135
큐트담당... 뭐 확실히 매우 귀엽긴하죠 카나데 ㅋㅋ
쪼금 의미는 다르지만
쟁쟁한 선배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는다는 건 확실히 카나데만의 개성과 매력이 있다는 거겠죠.
아즈키와 카나데의 콜라보를 격하게 기대중
따님한테서 미코기질이 보이는군요
엘리트 입니다
ㅋㅓ허ㄱ.. 엘리트라..니..
당장 양옆에 청초 2인자와 혼돈의 미코멧을 두고 있는 카나데.. 미래가 기대되는구만
아쿠아 세력과 아즈키 세력의 좋은 부분만 계승받아서 궁극의 홀로멤이 되는건..?!
이게 그 「운명적 만남」이라는 녀석인가....
그렇다! YAGOO의 꿈은 이번에도 날라간 것이었다.
압주는 사단장님 게서에 빠진 아즈키 ㅋㅋㅋ 하지만 아직도 청초 라인은 지키고 있다
한국에서 방송 할 때랑 지금이랑 많이 다르네
확실하게 고삐 풀린 느낌
이제 새로운 청초가 필요한 때 인건가...
소라아즈 키리누커가 정말 사라지는줄 싶었습니다 주인장.. 생존여부라도 알게 커뮤니티도 간간히 해주세요...
미코의 선견지명
청초 인줄 알았나요? 짜잔! 청양초였습니다!!
금요일에 불닭볶음면 먹방한뎁니다ㅋㅋㅋ
ㄱ..그래도 아..아직은..! 청초의 가능성이..!!
2:30 맞게 들은 건지는 모르겠지만 여기는 '다이부 야고's dream 마못테이마스네' 정도로 들리는 게 아마 '꽤 야고의 꿈 지키고 있네요' 정도의 의미 아닐까 싶습니다. 사실 끝쪽은 오디오가 겹쳐서 정확히 못 듣긴 했습니다만...
확실히 다시 들으니 그렇게 들리는 것 같기도 하네요.. 사실 자막 달때는 대충 듣고 들리는 대로 넘기는 편이여서 뭔지 싶었습니다..ㅋㅋ
야고스드리무
- 0.25배속 10회 들어본 결과
まだね、大部yago's dreamをまもってまs
2:08 얘는 소라토모인데도 당당하게 저러네... 엘리트라서 그런가?
확실히 노래하는 것만 보면 아즈키치의 딸이라고 자부해도 되갰지만, 노래 부르지 않을 때는 아쿠아의 딸.
그때는 몰랐다. 쿠소가키일줄은. 첫방송에서 바카메를 할줄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큐트와 함께 염상(?)을 담당하는 카나데 ㅋㅋㅋ
벌써 카나데 실수는 그러려니 하더만유 ㅋㅋㅋㅋㅋ
어찌저찌 순탄히 넘어가기를..ㅋㅋ
큐트담당인줄 알았는데 쿠소가키였다는거 ㅋㅋㅋㅋㅋㅋ
얼마 안가서 인삿말은 '난츄콧타~'나 '우메우메'로 고정될 것이다..
카나데는 아즈키 딸이다
카나데는 병아리다
아즈키는 닭이다..?
이제보니 아즈키가 딸로 함정카드를 뽑았구나 ㅋㅋㅋㅋ
청조인줄 알았는데 PON더라고 아 ㅋㅋ
첫데뷔곡이 함정카드브금을 리코더로부른게
충격이긴했는대
청초...한가...? 순수하긴 한데...
아무것도 모를 시절의 순수하지만 온갖 사고는 다 치고 다니는 어린이같은 느낌
히라가나를 써주는 이유는 히라가나가 아니면 안 되기 때문에...
둘이 우타콜라보 해줘~
제로넘버즈가 소개해주는 리글로스라... 엄청 힘을 주고 기획한 모양인데요.
아무래도 JP 계열로는 정식 넘버링을 벗어난 최초의 별도 브랜딩이니 말입니다.. 기존 홀로JP의 캐릭터의 설정보다 현실성을 강조한 느낌인지라 이질감을 느꼈을 수도 있는 부분이니 만큼 말이죠.
대슨배임들이 지켜봐주시는 방송이라니...
큐트.................그하하 우메우메한 .......아.. 아닙니다.....ㅋㅋㅋ
쓰읍.. ㅋㅓ허ㄱ...
2:08 팩트)소라아즈도 타락했다
쓰읍... 예..?
청초(아즈키)가 주장한 딸(카나데)은 싸움 닭이었다
아쿠아나 아즈키랑 연결된다는 점을 생각하면 게임실력이 영 파이라는게 약간 아쉬운 부분..
확실히 이번 멤버들은 게임실력이 특출나거나 하진 않죠..
아즈키치의 딸 카나데
아즈키 계열 오토노세씨
아쿠아,네네,미코 계열 카나데씨
아쿠아 라인의 2인은 요주의 대상이네요..
꼬끼꼬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즈키상하고 콜라보 기다리중
큐트담당인것인가
바보담당인것인가
카나데를 아즈키랑 붙혀놓으면 뭔 행동을 할지 모르겠다!!
낫츄콧타 마!이이까! 꼭끼오꼬꼬꼬..
난테콧타..!
데뷔하고 난후에 알고보니 약팔이 쌈닭이었던 카나데 ㅋㅋ
사실은 쿠소가키 담당이었다
청초.....?
어 인삿말 난츄콧타~🐔 아니었어?
꼬끼고꼭 어감 좋네 가즈아
이랬는데 오마에라를 남발하는 음표
아호게에서 알아봤어야했다
인사는 "오마에라!!"가 아니었나요?
당장이라도 어딘가 습격할 것 같은 느낌이..ㅋㅋ
오마에라가 팬네임이 아닌가요?
이참에 인삿말을 킷사마로 바꾸는 것도 나쁘진 않ㅇ..
라프사마의 뒤를 잇는다는 것인지..
딸이였어….?
히라가나는 십ㅋㅋㅋㅋ 미코미코야...
미코 카나데 ㅋ
미나상 하는 카나데 왜 이리 낯설지 오마에라로 정착해서 익숙해져버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