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론 진화론에 대한 질문은 해당 국민들의 지성과 과학 지식에 대한 바로미터입니다. 똑같이 "논"이라 하는데 지구 평평"설"과 지구 구형"설"의 차이로 보면 되겠네요. OECD 국가 중 진화론 부정 비율 1위가 터키 2위가 미국입니다. 그래서 미국을 과학 문맹율 최악의 나라로 보기도 하죠.
성경 해석의 오류입니다. 창세기 1장은 "창조주 하나님이 수메르문자(文字아담-sun of man)와 음/말(이브/하와)를 창조하셨다."라는 서술입니다. 하늘(영공-신의 주권이 미치는 공간)-"과거/역사"를 "하늘"이라 합니다. 땅 (영토-신의 주권이 미치는 지역)-"현재"를 "땅"이라 합니다. 바다(영해-신의 주권이 미치는 장소)-"미래"를 "바다"라 합니다. 궁창(창공-하늘의 천장과 땅의 바닥)-"연대/시대구분"를 "궁창"이라 합니다. 성경은 "문자/책/경전"의 "의인화"입니다. "인간/인간세상"의 "우화"입니다. ex)카인-점토판에 그린 설형/상형문자 아벨-양털에 물감(기름)으로 그린 설형/상형문자 셋-점토판에 그린 90도 회전한 설형/상형문자 네피림(타락한 자, 낙하한 자)-가치를 잃어 의미를 상실한 문자. 아브라함-최초의 제작된 "책"이 됌니다. 초간본/기초집 이삭-처음 제작된 것에 증보합니다. 중간본/증보집 에서-수메르어를 기반으로 한 아카드 문자로 쓰여진 경본/정본 야곱- 아카드어를 기반으로 한 아카드 문자로 쓰여진 경본/정본 얍복강-우르 3왕조 시기(약 12년간 복고시대) 이스라엘- 엘람문자(지금의 이란계열-단어 문자에서 음절 문자로의 전환)로 쓰여진 경본/정본 이스라엘 12지파-경전의 12영역 ex)뱀-지식인(부자,성직자,권력자) 닭-기도 시간을 알리는 어린아이 개-이단 돼지-사이비 즉,창세기는 문자 창조 이유와 과정 그리고 문제점들에 대한 설명입니다. (세종이 "한글"을 창제하는 과정과 거의 흡사합니다.) 문자의 폐단(홍수-소리/말이 넘쳐남)이 극심하게 발생하다 보니 "노아의 방주(주석서-나무로 만든 서판에 세김)"를 만들어 문자의 숫자를 줄입니다. 성경을 "해석하는 일"은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하는 일"입니다. 창문(door)을 열어 어두운 방 안을 구석 구석 비추는 일과 같습니다. 부디 보편적 , 가치적 ,의미적 관점으로 성경을 충분히 공부하신 다음에 영상을 올려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 봄니다.
창조론 진화론에 대한 질문은 해당 국민들의 지성과 과학 지식에 대한 바로미터입니다. 똑같이 "논"이라 하는데 지구 평평"설"과 지구 구형"설"의 차이로 보면 되겠네요. OECD 국가 중 진화론 부정 비율 1위가 터키 2위가 미국입니다. 그래서 미국을 과학 문맹율 최악의 나라로 보기도 하죠.
주변에서 줏어들은걸로 이렇게 저렇게 짜깁기한거죠.
다른 종교도 다 마찬가지 아닐까요.
성직자들 손을 거치면 각색되고 미화되는건 불문가지.
구약의 신은 사막 귀신, 신약의 예수는 사막 귀신의 아들?
ㅋㅋㅋ. 창조된 것들이 매일 싸우기만 해...ㅎㅎㅎㅎ
창세기가 말 그대로 사실이면 단군신화도 사실이다 곰한테 40일간 가둬놓고 마늘 쑥만 먹이면 사람으로 변함
직접 해보면 재미있을 듯....
아무도 40일간 곰하고 호랑이에게 쑥과 마늘을 먹여보지도 않고
안된다고 하면 그것이 현명한 인간들이겠습니까???
님께서 한 번 곰하고 호랑이에게 정성으로 40일간 먹여 보시면 어떨까요???
혹시 사람이 되면 이거 완전 대박인데~~~ㅋㅋ
흙덩어리를 아무리오래 쭈물럭대도 절대 인간이 될수업는것 처럼
@@awesome-mz2lj흙으로 인간을 만들어보라고 해서 무뇌생명체를 골라내는게 더 꿀잼이지
길을 걸어 보면 땅이 평평하긴 하지...ㅋㅋㅋㅋ
물질 ,생물 의 기원 을 논하려면 창조론 ,진화 설 , 지적설계 등을 말해야 되지않을까 😮
'론'은 검증된 이론. 법칙을 말합니다.
'진화론' '창조설'입니다.
창조설은 단 한번도 검증된 적이 없는 신앙적 영역입니다.
진화론은 검증됐다고보심?
원숭이가 사람이 됐다고 하는 무논리를 믿는 어리석음..
양자물리학도 처음 나왔을때 과학의 영역이 아닌 종교라했음.
아는만큼 보이고 믿고싶은대로 믿는게 사람이니 편하신대로 하시면될듯요
진화 이론 이 검증 된적 없는 소설 이다 . 😢
@@user_775 둘다 신앙의 영역입니다.
@@김선룡-s6m 진화는 실제로 관측되고 검증된 적이 없습니다
추측하는 거죠 창초론도 마찬가지이긴 합니다
ㅋㅋㅋㅋㅋ개그 컨텐츠네..
성경 해석의 오류입니다.
창세기 1장은 "창조주 하나님이 수메르문자(文字아담-sun of man)와 음/말(이브/하와)를 창조하셨다."라는 서술입니다.
하늘(영공-신의 주권이 미치는 공간)-"과거/역사"를 "하늘"이라 합니다.
땅 (영토-신의 주권이 미치는 지역)-"현재"를 "땅"이라 합니다.
바다(영해-신의 주권이 미치는 장소)-"미래"를 "바다"라 합니다.
궁창(창공-하늘의 천장과 땅의 바닥)-"연대/시대구분"를 "궁창"이라 합니다.
성경은 "문자/책/경전"의 "의인화"입니다.
"인간/인간세상"의 "우화"입니다.
ex)카인-점토판에 그린 설형/상형문자
아벨-양털에 물감(기름)으로 그린 설형/상형문자
셋-점토판에 그린 90도 회전한 설형/상형문자
네피림(타락한 자, 낙하한 자)-가치를 잃어 의미를 상실한 문자.
아브라함-최초의 제작된 "책"이 됌니다. 초간본/기초집
이삭-처음 제작된 것에 증보합니다. 중간본/증보집
에서-수메르어를 기반으로 한 아카드 문자로 쓰여진 경본/정본
야곱- 아카드어를 기반으로 한 아카드 문자로 쓰여진 경본/정본
얍복강-우르 3왕조 시기(약 12년간 복고시대)
이스라엘- 엘람문자(지금의 이란계열-단어 문자에서 음절 문자로의 전환)로 쓰여진 경본/정본
이스라엘 12지파-경전의 12영역
ex)뱀-지식인(부자,성직자,권력자)
닭-기도 시간을 알리는 어린아이
개-이단
돼지-사이비
즉,창세기는 문자 창조 이유와 과정 그리고 문제점들에 대한 설명입니다.
(세종이 "한글"을 창제하는 과정과 거의 흡사합니다.)
문자의 폐단(홍수-소리/말이 넘쳐남)이 극심하게 발생하다 보니 "노아의 방주(주석서-나무로 만든 서판에 세김)"를 만들어 문자의 숫자를 줄입니다.
성경을 "해석하는 일"은 "하나님의 사랑을 표현하는 일"입니다.
창문(door)을 열어 어두운 방 안을 구석 구석 비추는 일과 같습니다.
부디 보편적 , 가치적 ,의미적 관점으로 성경을 충분히 공부하신 다음에 영상을 올려도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가져 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