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0일 금요일] 매일의 묵상ㅣ시편 17편ㅣ윤현준 목사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9 фев 2025
- [2023.1.20] '매일의 묵상' 시편
•오늘의 말씀 : 시편 17편
•설교제목 : '하나님은 정직한 자의 기도를 들으십니다'
•설교자 : 윤현준 목사(4교구, 훈련사역)
*매일의 묵상은 2월 1일부터 '매일의 묵상 노트'와 함께 묵상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의 묵상 노트는 할렐루야교회 사무국과 목회실에 구매하실 수 있으며, 아래 링크를 통해서 eBook 버전을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매일의 묵상 eBook 다운로드 링크 :
drive.google.c...
본 교회는 CCLI 로부터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와 스트리밍 라이선스를 취득하였습니다.
본 교회는 CCLI 교회 저작권 라이선스 및 스트리밍 라이선스 규정에 따라 비영리 예배 목적으로 이용합니다.
본 영상에 광고가 재생될 경우, 본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가 결정한 것으로 수익은 교회가 아닌 노래의 저작권자에게 분배됩니다.
따라서 본 교회는 영상에 광고 자막(배너 포함) 또는 광고 영상을 넣지 않습니다.
본 교회의 라이선스 취득 사실을 CCLI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할렐루야교회"
CCLI License #373315
CCLI Streaming License #117312
오직 예수만이 길이라봅니다. 진심과정성으로 기도하면 들어주실거라봅니다.
하나님 오늘도 말씀으로 우리에게 만나를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오늘 주시는 말씀을 통해 정직한 자로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완전하신 주님께서는 물질이나 세상의 권력에 흔들리지 아니하시며 그런 것들이 하나님을 기뻐하게 해주시는 것이 아닌 정직하게 살아가며 드리는 기도가 진정한 기쁨임을 묵상합니다. 주님 정직하게 살아가는 건 참 힘든 것 같습니다. 때로는 거짓과 죄에 타협하며 이정도는 괜찮겠지라는 마음으로 살아갈 때가 많습니다. 그럴 때 주님께 기도로 나아가면 더욱 정직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정직하고 공의롭게 순간마다 살아가며 하나님 보시기에 기뻐하는 자녀되게 해주세요. 오늘 하루도 정직하도록 동행하여 주시기를 바라며 우리를 사랑하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정직한맘으로 기도할수 있는
저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제가 드리는 기도가 하나님 앞에 정직한 기도인지 생각해 볼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직한 기도할 수 있는 저 되기를 간구합니다.. 그래서 다윗처럼 거짓 되지 아니한 입술로 기도하길 기도합니다!! 저의 희망과 미래되시는 하나님 감사합니다 아멘
다윗의 기도처럼
정직한 기도를
드릴수 있도록
상한 심령으로
정직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아뢸수 있는자가 되게하소서
정직한 하나님께서
받으시는 제사를
드리게 하소서
주님 감사드림니다
하나님은 정직한 자의 기도를 들으신다
샬롬!하나님은정직한자의기도를기뻐하심을 믿습니다
이제정직한마음으로 상한심령으로 주님앞에나아가
하나님이기뻐받으시는 기도를드리는
매일의삶이될수있기를 기도드립니다
주님사랑합니다
귀한말씀전해주신 윤현준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윗의 기도처럼
정직한 자의 기도를
들으시는 하나님 앞에
상한 심령으로ㅡ
정직한 마음으로
삶을 살아가면서
정직하신 하나님께
정직한 기도를
드리게 하소서
주님께만 의탁합니다
주님 감사드림니다
아멘
아멘~
감사합니다.
" 하나님은 정직한 자의 기도 🙏 를 들으십니다"
시편 17편 1절
다윗의 悲嘆 비탄 시로 "기도" 의 성격이 강하게 드러낸 시로 급박한 위기상황에서 하나님의 도움을 간절히 구하며 절규하는 詩 시로 하나님의 구원으로 인한 의인의 승리를 담은 詩 시(13-15절)
오늘은 1절의 詩 는 의의 (정직함을 근거로 기도) 호소로 하나님은 정직한 자의 기도를 들으시는줄 (잠언 15:8) 아오니 하나님은 사람의 중심을 보시는 분(시편 51:17) 으로 자기의 죄를 정직하게 인정하고 회개하는 다윗의 기도 🙏 기도를 들으셨으니 우리도 정직한 마음을 갖고 주님께 나아가 (바리새인과 같은 기도는 하지 않도록~) 우리가 날마다 (새벽기도 🙏) 드리는 기도가 상한 심령으로 하나님 기뻐 받으시는 기도를 드리기를 원하오며 우리에게 기도 🙏 를 가르쳐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 합니다 아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