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 4주면 수확" LG 틔운, 식물라이프 선도하나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7 фев 2025
- LG전자가 14일 신개념 식물생활가전 LG틔운을 출시했습니다.
브랜드명 틔운은 식물과 함께 하는 라이프 스타일의 싹을 틔운다는 의미입니다.
식물을 키우는 복잡한 과정 대부분을 자동화해 초보자도 간편하게 재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 한 시장조사업체에 따르면 식물을 키워봤거나 키우고 있는 사람 중 60%가 식물을 관리하는 것이 어렵게 느낀다고 답했습니다.
LG전자는 LG틔운을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식물 생활 파트너로 만든다는 전략입니다.
고객은 LG틔운에 씨앗키트를 놓고 물과 영양제를 보충해 주기만 하면 됩니다. 집 안에 나만의 스마트한 정원을 갖게 되는 셈입니다.
신제품 가격은 149만원입니다. 네이처 그린, 네이처 베이지 등 LG오브제컬렉션 색상을 적용해 공간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습니다.
[신상윤 LG전자 스프라우트 컴퍼니 대표]
"LG전자가 나만의 스마트한 정원 LG틔운을 선보입니다. LG틔운은 복잡한 식물 키우기 과정을 대부분 자동화해 초보자들도 손쉽게 채소부터 꽃까지 기를 수 있는 신개념 식물생활가전입니다."
LG전자는 이달 15일부터 11월 초까지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플라츠에 LG틔운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또 사무실 책상 위나 침대 협탁 등 고객 일상 속에서 보다 가깝게 감상할 수 있는 'LG 틔운 미니'도 추후 출시할 예정입니다.
뉴스토마토 최유랍니다.
#식물생활가전, #LG틔운, #LG전자, #식물생활파트너, #LG오브제컬렉션색상, #성수동복합문화공간플라츠, #LG틔운팝업스토어, #LG틔운미니, #뉴스토마토
영상이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버튼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뉴스토마토
newstomato.com
페이스북
/ newstomatono1
트위터
/ newstomato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