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없이 함부로 를 모독하는 것이 아닙니다. 1.삼한은 초나라 유민설 2. 신라왕족 흉노김일제 후손설 3 가야는 초나라 한나라 흉노 인도 유민설 4. 백제는 제나라 유민설 5. 고구려는 하나라(단군숙신) 상나라(기자조선) 연나라(위만조선) 유민설 이상의 5가지 설들이 인정하기 거북할 수는 있으나 그것이 사실 이라면 저는 사실을 존중해야 한다고 봅니다. 김부식의 의 가치는 최대한 이상의 사실들을 김부식의 주관의념으로 부정 음페 왜곡 하기에 전념한것 밖에 없습니다. 즉 의도적으로 진싱을 가리우고 거짓으로 대체 혹은 위장시킨것 밖에 없습니다. 근거 없이 저 개인판단 으로 떠든다 하셨는데 대표적 사례로 백제건국사 봅시다. 1. 백제 개로왕이 백제는 로 시작되였다 하였 습니다. 그외에도 에 개로왕의 말을 입증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를 풀이하면 제나라 유민설이 나옵니다. 김부식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이상의 정사사서 들올 참조 하였 다는데 실지 를 보면 엉뚱한 을 날조하면서 까지 개로왕 내용을 부정하고 덮어씌우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정도로 노력을 기울였 습니다. 김부식은 진상을 찾는 역사학자가 아니고 정치의도로 역사를 지워 버리고 음페 하려고 모든 노력을 기울였 습니다.
근거없이 함부로 를 모독하는 것이 아닙니다. 1.삼한은 초나라 유민설 2. 신라왕족 흉노김일제 후손설 3 가야는 초나라 한나라 흉노 인도 유민설 4. 백제는 제나라 유민설 5. 고구려는 하나라(단군숙신) 상나라(기자조선) 연나라(위만조선) 유민설 이상의 5가지 설들이 인정하기 거북할 수는 있으나 그것이 사실 이라면 저는 사실을 존중해야 한다고 봅니다.
김부식의 의 가치는 최대한 이상의 사실들을 김부식의 주관의념으로 부정 음페 왜곡 하기에 전념한것 밖에 없습니다. 즉 의도적으로 진싱을 가리우고 거짓으로 대체 혹은 위장시킨것 밖에 없습니다.
근거 없이 저 개인판단 으로 떠든다 하셨는데 대표적 사례로 백제건국사 봅시다.
1. 백제 개로왕이 백제는 로 시작되였다 하였 습니다. 그외에도 에 개로왕의 말을 입증하는 내용들이 있습니다. 를 풀이하면 제나라 유민설이 나옵니다.
김부식은 우리와 마찬가지로 이상의 정사사서 들올 참조 하였 다는데 실지 를 보면 엉뚱한 을 날조하면서 까지 개로왕 내용을 부정하고 덮어씌우려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을 정도로 노력을 기울였 습니다. 김부식은 진상을 찾는 역사학자가 아니고 정치의도로 역사를 지워 버리고 음페 하려고 모든 노력을 기울였 습니다.
네ㅜㅜㅜ..역사는 누가 평가하기에 따라 다르기에 어려운것 같습니다..마치 지금시대의 박정희가 여러의견으로 나뉘듯이요..여러가지 자료가 있지만 대중적으로 알려진 정보로 만들었습니다ㅠ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