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HANBOK PROJECT "삼회장" 와이엠 스토어 X 권해숙 한복연구실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6 окт 2024
  • A daily hanbok is a modified version of the traditional Korean clothing, hanbok, that is more comfortable and practical for everyday life. Hanbok was worn daily until about 100 years ago, but today it is usually worn for special occasions like weddings and holidays. Modern hanbok is a style that combines traditional Korean clothing with Western and other cultural influences.
    YM STORE의 이번 프로젝트는 세월의 흐름과 전통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해석하는 것을 가치로 하였습니다.
    한복은 시대적 흐름에 따라 계속해서 변형되고 발전되어 왔습니다.
    한복이 전통 문화에 그치지 않고 지금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현대 사회의 시대 흐름에 맞게 의복으로서의 역할과 현 시대의 의복으로서의 모습을 표현하고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많은 분들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고구려시대 한복과 조선시대 말기의 한복은 한복이라는 이름으로 통용되고 있으나 전혀 다른 형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단순한 전통 문화의 계승으로 그치는 것이 아닌 시대의 흐름에 맞춰 변형되고 발전된 모습의 연장선으로서 한복을 표현합니다.
    전통적인 한복의 미를 간직하면서도,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새로운 매력을 선사하며 고요한 세월의 향기를 담아내듯, 독특한 감성과 아름다움을 전하는 제품을 소개합니다.

Комментари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