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작업실 구할 때 10가지 필수 체크사항 - ruclips.net/video/_QMGD4ywjNE/видео.htmlsi=4l4LC1Bv1iBGrMOV 작업실 사장님이 알려주는 음악작업실 구하는 법 - ruclips.net/video/6kO6v52box0/видео.htmlsi=bZkPToh5Lr0RVqae 영상 시청해주시는 여러분 늘 감사해유~~!! 어제 라이브에서 구독자 애칭을 '웁쓰' 로 하기로 했답니다 !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도록 할게요!
이전에 찍어주신 2가지 영상도 봤었는데, 이번 영상도 너무 유익하네요! 특히 맨 마지막 부분의 모든 걸 다 가져가기보단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몇가지를 먼저 확실히 챙기라는 말씀... 캬~ 근데 그렇게 작업실을 써오시면서 좀 쓰다 옮기고 하시면 2,3번째? 옆방으로 옮기신 건 뭐 바로 옆이니 상관없지만 아예 15~20분마다 청소하시던 작업실처럼 거리가 있는 이사의 경우에는 음악장비들이나 컴퓨터 등등 충격에 예민하고 그런 장비들도 가져가잖아요? 그런 이사의 경우에 어떻게 짐을 옮기시는지 궁금합니다. 책상같은 건 뭐 없으면 쿠팡으로 사버리거나 그런다고 할지라도 장비는 쓰던 걸 가져가야 하니까요!
우연히 알고리즘에 뜨고 난 후 구독하고 영상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저 궁금한게 제가 올해 말에 군대를 갔다가 내후년 중순에 전역하여 음악을 제대로 시작하려 합니다. 힙합 음악과 알앤비 위주로 음악을 하고 싶고 금액은 스피커, 마이크, 오인페 등등 다 포함해 200~300 정도 쓰려하는데 혹시 시작 비용이 너무 적을까요? Mac miller 의 노래와 비슷한 느낌의 음악을 하고 싶어 그 사람이 썼던 스피커 등을 찾아봤는데 너무 예전이라 애매하기도 하고 고민이 많아 우쓰님의 의견을 듣고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혹시 추천하시는 아이템, 조언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잘 봤습니다. 그런데 앞에서 미리 고생 해본게 액땜 했단 느낌도 드네요. 지금 정착하신 장소를 다른데 경험 안해 보시고 첫번째 정착지로 잡았으면 마음에 안드네 하신다음달에 S.T.A.Y 하고 계셨을수도? P.S 어제 마지막에 질문드린거 해결됐습니다.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2i2를 다이렉트 기능을 이용해서 헤드폰으로 듣는 방식으로 해결했네요.
음악작업실 구할 때 10가지 필수 체크사항 - ruclips.net/video/_QMGD4ywjNE/видео.htmlsi=4l4LC1Bv1iBGrMOV
작업실 사장님이 알려주는 음악작업실 구하는 법 - ruclips.net/video/6kO6v52box0/видео.htmlsi=bZkPToh5Lr0RVqae
영상 시청해주시는 여러분
늘 감사해유~~!!
어제 라이브에서 구독자 애칭을
'웁쓰' 로 하기로 했답니다 !
앞으로 더 많은 이야기들을 나누도록 할게요!
저는 레슨선생님 작업실에 방이 하나 남아서 짐옮겨놓고 야무지게 쓰는 중인데 확실히 작업실느낌이 나니까 연습할 맛이나고 무엇보다
레슨아니여도 연습하고 있다보면 선생님이 한번씩 피드백 해주셔서
학생입장에서는 아주 좋습니다ㅎ
핵꿀 ....!
공감되는 내용도 많고 잼나네요
😀😀 힌번이라도 써보신분들은 알쥬..!
실전적 팁이네요 잘봤습니다
실전팁이쥬 !!!!
와 마이크 뭐 쓰셔요 ? 목소리도 너무 좋으십니다 ❤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는 컨텐츠 녹음시
SM7B 를 사용하고있습니다 🙂
이전에 찍어주신 2가지 영상도 봤었는데, 이번 영상도 너무 유익하네요!
특히 맨 마지막 부분의 모든 걸 다 가져가기보단 절대 포기할 수 없는 몇가지를 먼저 확실히 챙기라는 말씀... 캬~
근데 그렇게 작업실을 써오시면서 좀 쓰다 옮기고 하시면 2,3번째? 옆방으로 옮기신 건 뭐 바로 옆이니 상관없지만
아예 15~20분마다 청소하시던 작업실처럼 거리가 있는 이사의 경우에는 음악장비들이나 컴퓨터 등등
충격에 예민하고 그런 장비들도 가져가잖아요? 그런 이사의 경우에 어떻게 짐을 옮기시는지 궁금합니다.
책상같은 건 뭐 없으면 쿠팡으로 사버리거나 그런다고 할지라도 장비는 쓰던 걸 가져가야 하니까요!
자차로 하나씩 옮겼습니다 하하...
@woose4175 헉.. 역시 빡세군요 ㅠㅜ
고생 많으셨네요. 가격이 쌀 땐, 다 그만한 이유가 있는 법이죠.
그걸 너무 늦게 깨달아버렸쥬 😭
우연히 알고리즘에 뜨고 난 후 구독하고 영상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저 궁금한게 제가 올해 말에 군대를 갔다가 내후년 중순에 전역하여 음악을 제대로 시작하려 합니다.
힙합 음악과 알앤비 위주로 음악을 하고 싶고 금액은 스피커, 마이크, 오인페 등등 다 포함해 200~300 정도 쓰려하는데 혹시 시작 비용이 너무 적을까요?
Mac miller 의 노래와 비슷한 느낌의 음악을 하고 싶어 그 사람이 썼던 스피커 등을 찾아봤는데 너무 예전이라 애매하기도 하고 고민이 많아 우쓰님의 의견을 듣고 싶어 이렇게 글 남깁니다!
혹시 추천하시는 아이템, 조언이 있으시면 편하게 말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맛있게 보고계신다니 기분좋습니다 !
요거는 제가 컨텐츠로 한번 제작해서 올려볼게요 !
영상 잘 봤습니다.
그런데 앞에서 미리 고생 해본게 액땜 했단 느낌도 드네요.
지금 정착하신 장소를 다른데 경험 안해 보시고 첫번째 정착지로 잡았으면 마음에 안드네 하신다음달에 S.T.A.Y 하고 계셨을수도?
P.S 어제 마지막에 질문드린거 해결됐습니다. 포커스라이트 스칼렛 2i2를 다이렉트 기능을 이용해서 헤드폰으로 듣는 방식으로 해결했네요.
ㅎㅎㅎ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 :-)
혹시 위 작업실들에서 숙식까지 하셨나요?
365일은 아니지만 꽤나 숙식느낌으로 지냈습니다 :-)
그렇군요 제가 숙식 연습실을 들어가려하는데 창문의 유무가 클까요?
@@곽두팔-o6x 개인적으로는 숙식이라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계셨던 곳들과 지금 작업실의 월세는 대략적으로라도 말씀해 주시기 좀 어려울까요? ㅎㅎ
대충 보니... 50-80 사이인것같아요 !
아니 사지방에서 보고있었는데 ㅋㅋㅋ
오… 아직있군요…?!
집근처!!!!!!!
👍🏻👍🏻👍🏻👍🏻👍🏻👍🏻👍🏻
작업실도 보증금이 있는 거죠?
일반적으로 있지만 , 보통은 월세정도의 가격을 받는걸로 알고있어요 !
작업실 어딘가요?
홍대입니다 🙂
각 방의 월세가 궁금합니다..!
대략 50-80 사이였던걸로 기억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