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잘 모르는 거죠. 어쩌면 제일 불행한 사람들이라는 거. 우리 뇌는 욕을 하고 비난을 하면 주체를 잘 인지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결국 그 모든 말, 욕, 비난들이 당신 자신들을 향하고 저주하고 있다는 것을. 자신들이 스스로 불쌍한 영혼이고 존재이며 아픈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꼴이기도 하고요.
혹시나 윤경씨 여기 댓글을 보게 되면. 이상한 말들 댓글들 전혀 신경 쓰지 말아요. 누가 누구한테 감히 뭐라하고 판단할 수 있나요. 본인들이 특정 연예인들이나 공인들의 삶을 조금이라도 살아 보기라도 한 당사자들인가요? 나는 지금 사회적으로 부도덕하고 비윤리적이며 때론 범죄까지 저지른 공인들과 특정 사람들을 옹호하는 게 아닙니다. 그러나 본인들의 삶은 얼마나 깨끗하며 작은 죄나 큰 죄 모두 한번도 지은적 없는 거 마냥 이런 공간에서 스스로 자격지심, 열등감, 괜한 피해의식, 부정적 자아등을 자신의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며 자위질 하고 남의 마음 공감 1도 못하고 이상한 말, 욕을 하는 사람들의 말 따위는 살아가면서 전혀 신경 쓸 필요 없다는 거. 당신은 충분히 멋지고, 사랑 받을 자격 있으며 상처는 분명 있지만 또 잘 자신만의 방법으로 이겨내면 그 누구보다 멋진 삶을 살아내리라고 저는 믿습니다. 누구도 쉽게 못할, 때론 너무 아프지만 자신을 더 성숙하고 성장케 하며 더 멋진 삶을 살아가도록 만드는 원동력이 될겁니다. 저는 믿습니다. 더 행복하고 원하는 삶을 사세요.
이젠 정말 아빠 때문에 울 일만 남았네.
금수저들의 뱃속편한 투정
니또래 70% 는 흙수저다
알바하고 열심히들산다
아빠잘만나서 호강하며 살더니
개념이없네
뭔 개념ㅋㅋㅋㅋㅋ
선넘는 댓글들 많네 ....다들 각자 나름대로 열심히 살아가고 자신이 생각하는 고민도 걱정도 자기몫이고 그걸 왜 남들이 판단하는지 참,,,,,위로는 바라지도 않으니까 자기일아니라고 함부로 말하지들 마세요
이런 말이 있다 자식은 부모를 고를수 없다 고
진짜 배부른 소리 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지도 힘든게 있겠지 근데 흙숟갈 애들보다 힘들까 ?? 진짜 배부른 소리한다
와그럼ㅋㅋㅋㅋㅋㅋㅋ
그런 편견이 싫었다면서 티비 출연은 왜 하는지. 어불성설이네. 덕보고 있다는거 보여주고 편견이 맞다는거 확인시켜 주려고? 아빠 닮아서 힘든척 연기도 잘 하네요 ^^
저정도면 부인도 다 알았을겁니다. 쇼윈도부부였겠죠..지하에서 속죄하며 부디 영면을 빕니다..
댓글들 너무하다. 다 자기한테 돌아옵니다. 독설을 그렇게 내뱉으면 기분이 좋나요.
맞아요. 잘 모르는 거죠. 어쩌면 제일 불행한 사람들이라는 거.
우리 뇌는 욕을 하고 비난을 하면 주체를 잘 인지하지 못합니다. 그래서 결국 그 모든 말, 욕, 비난들이 당신 자신들을 향하고 저주하고 있다는 것을.
자신들이 스스로 불쌍한 영혼이고 존재이며 아픈 사람이라는 것을 증명하는 꼴이기도 하고요.
죄는 지었지만 늦게라도 죄를받고 평생 속죄하고 살면되죠 ㆍ자살까진 안했음 가족을 사랑하고 가족한테 얼굴 못들어서 그런가 ㆍ안타깝네요
울일이 아닌데..ㅇㅡㅇ?
니도 울지마 그냥
혹시나 윤경씨 여기 댓글을 보게 되면.
이상한 말들 댓글들 전혀 신경 쓰지 말아요.
누가 누구한테 감히 뭐라하고 판단할 수 있나요.
본인들이 특정 연예인들이나 공인들의 삶을 조금이라도 살아 보기라도 한 당사자들인가요?
나는 지금 사회적으로 부도덕하고 비윤리적이며 때론 범죄까지 저지른 공인들과 특정 사람들을 옹호하는 게 아닙니다.
그러나 본인들의 삶은 얼마나 깨끗하며 작은 죄나 큰 죄 모두 한번도 지은적 없는 거 마냥 이런 공간에서 스스로 자격지심, 열등감, 괜한 피해의식, 부정적 자아등을 자신의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며 자위질 하고 남의 마음 공감 1도 못하고 이상한 말, 욕을 하는 사람들의 말 따위는 살아가면서 전혀 신경 쓸 필요 없다는 거.
당신은 충분히 멋지고, 사랑 받을 자격 있으며 상처는 분명 있지만 또 잘 자신만의 방법으로 이겨내면 그 누구보다 멋진 삶을 살아내리라고 저는 믿습니다.
누구도 쉽게 못할, 때론 너무 아프지만 자신을 더 성숙하고 성장케 하며 더 멋진 삶을 살아가도록 만드는 원동력이 될겁니다.
저는 믿습니다. 더 행복하고 원하는 삶을 사세요.
어머나.. 조민기씨 그래서 더당당하셨어요?? 여자들이 환장하는줄알고?? 진짜 쪽팔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