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같은 사람들은 몰카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몰라서, 눈 앞에 있대도 찾지 못할 가능성이 높거든요. 중간에 화재감지기에서 찾는 거 나왔는데 열었을 때 어느 부분이 문제인지를 알 수가 없었어요. 멈춰놓고 보니 뒤에 은색 뭔가가 달려있는 것 같았는데 맞는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만약 기계를 사서 삑삑 울려서 열어본대도 어느 게 몰카인지, 어느 게 문제인지를 모르면 소용이 없잖아요. 그런 부분도 조금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전에도 베란다 문을 열고 통화하려는데 갑자기 잡음이 엄청나게 심해져서 옆에 있던 보일러 온수조절기가 찜찜하길래 열어봤는데 내부 구조도, 몰카나 도청기 모양도 모르는 기계치니 뭐가 뭔지 알 수가 있어야죠. 사람을 불러 확인하고 싶었지만 돈도 없었고, 비쌀 것 같아서 그냥 포기했는데... 그렇게 아무 것도 모르면 더 당하는 것 같아요.
저 같은 사람들은 몰카가 어떻게 생겼는지를 몰라서, 눈 앞에 있대도 찾지 못할 가능성이 높거든요.
중간에 화재감지기에서 찾는 거 나왔는데 열었을 때 어느 부분이 문제인지를 알 수가 없었어요.
멈춰놓고 보니 뒤에 은색 뭔가가 달려있는 것 같았는데 맞는지 아닌지도 모르겠고...
만약 기계를 사서 삑삑 울려서 열어본대도 어느 게 몰카인지, 어느 게 문제인지를 모르면 소용이 없잖아요.
그런 부분도 조금 설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예전에도 베란다 문을 열고 통화하려는데 갑자기 잡음이 엄청나게 심해져서
옆에 있던 보일러 온수조절기가 찜찜하길래 열어봤는데
내부 구조도, 몰카나 도청기 모양도 모르는 기계치니 뭐가 뭔지 알 수가 있어야죠.
사람을 불러 확인하고 싶었지만 돈도 없었고, 비쌀 것 같아서 그냥 포기했는데...
그렇게 아무 것도 모르면 더 당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