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과대평가 된 거 아니에요?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4 янв 2025

Комментарии • 2

  • @songchoe5546
    @songchoe5546 4 месяца назад

    6세 이민 초중고 미국에서 교육받아서인지 대학 신입생때 영어는 안 배웁니다. 다 그런거는 아니고 더이상 영어는 안 배워도 된다는 의미이지요.
    고교12학년 AP12 들었어요 3점부터 5점까지 골고루 점수받아 대학생 수강신청할때 어떤과목은 크레딧받고(영어, 경제학, 미국역사)교양과목 미술 음악 한국어를 1학년과정 들었던 현재2학년입니다 공대생으로 전공 CS, 수학, 과학과목은 필수이고 선택 으로 외국어 한국어를 듣습니다. 1학년 2학년 필수3, 교양1, 4과목만 듣고있는데 고교4년 AP 적으면 대학에서 들어야할 과목이 많아지기 때문에 학점관리가 어렵습니다 영상를통해 미국대학 입시생과 학부님은 도전적과목 듣는것을 추천드려요 😊

  • @go4kchipro144
    @go4kchipro144 4 месяца назад +1

    AP는 대학교합격에도 중요하지만 동시에 선행학습 혹은 예습의 의미도 있어서 학부에서 1-2학년 때 학점관리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학부수업이 AP보다는 어렵습니다. 전문대학원 갈려면 3.7+은 넘기는 것을 목표로 공부할테니까요.
    의, 치대같은 경우에는 AP과목을 거의 인정안해줍니다. 따라서 학부에서 다 들어야합니다 (필수이수과목 총 2-3년과정)
    거기에는 대학교 영어과목도 포함됩니다. 그리고 커뮤니티컬리지에서 이수하는 과목들은 거의 인정안해줍니다.
    대학원도 마찬가지입니다. 학부때 많이 들어두면 입학해서 쉽습니다. 물론, 매일 공부해야겠지만 (그것이 당연할 정도의 커리큘럼임) 그래도 고전하는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한편, 대학교 입학때나 대학원 입학때나 어떤 수업을 들었느냐도 입학에 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학교 경쟁력, 과목 퀄리티 모두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