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난세상 tv 전북을 빛낼 제22대 10명의 전북 지역구 국회의원과 35명의 전북 (연고)출신 국회의원들에게 기대해본다.

Поделиться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8 сен 2024
  • 제22대 국회에 입성한 전북지역구 국회의원과 전북 (연고)출신 국회의원을 축하하며 고향발전을 위한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하는 자리가 되었다.
    2024년 7월 22일 PM 6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소제 콘래드서울호텔에서 (사)재경 전북 특별자치도민회(회장 김홍국) 주최로 제22대 국회의원 축하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를 시작으로 김흥국 (재경) 전북 특별자치도민회장의 환영사와 한덕수 국무총리의 격려사,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 지사의 축사, 의원소개로 진행됐다.
    축하연에는 전북지역의 국회의원인 한병도 의원(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위원장,익산을), 안호영 의원(더불어민주당,완주·진안·무주), 정동영 의원 (더불어민주당,전주병), 이춘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익산갑), 김윤덕 의원 (더불어민주당, 전주시갑), 이원택 의원 (더불어민주당, 군산·김제·부안), 윤준병 의원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이성윤 의원 (더불어민주당, 전주을), 박희승 의원 (더불어민주당,남원·장수·임실·순창)이 참석했다.
    전북 연고 국회의원은 이학영 제22대 국회부의장(더불어민주당, 경기 군포), 안규백 의원 (더불어민주당, 서울 동대문구갑), 정성호 의원(더불어민주당, 경기 동두천·양주·연천갑), 조배숙 의원 (국민의힘·비례대표), 진선미 의원 (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동구갑) 등 45여명을 비롯해 (재경)전북특별자도민회 등 출향 도민 50여명과 전북 언론인, 기업인 등 100여명이 함께했다.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는 축하 인사를 건네며 “오는 10월에 개최되는 세계한인 비즈니스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가 예산 확보, 국토종합수정계획 등 전북특별자치도가 해야 할 일이 많다”며, “국회의원은 물론 재경도민회원들께 언제 어디서든 전북 발전을 위해 지대한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22대 국회의원에 당선된 45명의 의원들은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인사를 하며, “임기 동안 해야 할 역할과 전북자치도와 연대·협력해 힘을 기르고 지방소멸 위기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화답하며, 고향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드러냈다.
    또한, 행사에 함께한 (재경) 전북특별자치도민회, 경기지역 도민회, (재경)시·군민회 등 출향도민들도 “멀리 떨어져 있어도 항상 마음은 고향을 생각하고 한다며 전북특별자치도가 성공적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출향도민들도 똘똘 뭉쳐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구독과 좋아요는 채널성장에 큰 힘이 됩니다. 더 좋은 콘텐츠로 보답하겠습니다.
    #전북#도민회#제22대#국회의원#당선#축하#오토바이#이륜차#모터뱅크#여의도#호텔#검찰총장#패싱#이성윤#한덕수#이원택#이원종#향우회장#김건희#특검#검찰총장#파리# 올림픽#

Комментарии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