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우선 미안한 마음이 있네요. 저는 조용히 살지만, 세상을 의롭고 깨끗하게 만드는 사람은 댓글 하나라도 부지런히 응원하고 푼돈이라도 보내고 그러는 사람인데요.... 한성주님이 세상에게, 사람에게 착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갑질하는 그런 사람이라고 계속 그럴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죠. 가끔 저혼자 한성주라는 연예인이 생각이 괜히 나도 계속 그렇게 생각했는데, 오늘 우연히 채널 알고 들어와 댓글 보다보니 주님의 자녀가 되셨네요. 성주님이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시길 기도 하겠습니다.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하고, 움추러들지 말고, 주 뜻 안에서 세상에 자신을 펼쳐가세요!
차분히 듣기 좋네요 ㅎ
저두 내면이 굳건한 사람이 되려고 항상 노력해요. 화려한 겉모습이 아닌 마음이 튼실한 사람... 나이가 들수록 더욱 중요하다고 느낀다는
저도 계속해서 내면이 건강한 사람이 되려 노력하고 있어요.
은사님께서 이제 한국에 들어 오셔서 몇몇 동생들과 지인과 함께 말씀 공부도 하면서 말씀안에서 늘 깨어 있으려 한답니다. 🙏🥰
마음이차분해지네요
일상을 찍어나요?
저는 우선 미안한 마음이 있네요.
저는 조용히 살지만, 세상을 의롭고 깨끗하게 만드는 사람은 댓글 하나라도 부지런히 응원하고 푼돈이라도 보내고 그러는 사람인데요.... 한성주님이 세상에게, 사람에게 착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어요. 갑질하는 그런 사람이라고 계속 그럴거라고 생각하고 있었던 것이죠.
가끔 저혼자 한성주라는 연예인이 생각이 괜히 나도 계속 그렇게 생각했는데, 오늘 우연히 채널 알고 들어와 댓글 보다보니 주님의 자녀가 되셨네요. 성주님이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시길 기도 하겠습니다.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하고, 움추러들지 말고, 주 뜻 안에서 세상에 자신을 펼쳐가세요!
세상에 의롭고 깨끗하게 만들고자하는 분들께 많은 힘이 되었을 거예요.
이렇게 인연이 되었으니 서로에게 좋은 영향이 되길 바랍니다.
따스한 마음 나눠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