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과 학생들의 마음건강 문제가 갈수록 심화되어 현장 에서 전문상담교사 한 명 한 명이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입니 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전문상담교사 사전티오는 작년 대비 142명이나 감축되었습니다. 전문상담교사 1학교 1배치 법안 이 있음에도 지켜지지 않는 현실에 학교폭력과 학생들의 마음 건강 모두 악화되고 있습니다. 학생의 마음건강이 곧 미래 대한민국의 기초자원입니다. 반드 시 1학교 1전문상담교사가 배치될 수 있도록 티오를 대폭 확충 하여 학교 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십시오.
ㅋㅋㅋㅋㅋㅋㅋ상담의 전문성을 얼마나 무시해야 고경력 교사를 상담교사 시킨다는 말을 할 수 있는거짘ㅋㅋㅋㅋㅋㅋㅋ15년 이상된 국어교사는 수학교사로 전환해도 되겠네요~
그런데 상담교사 자격증 있는 교과교사 많아요 상담교사 자격증 있는 분에게 맡기면 되요.
상담교사가 엿장수냐 아무나 하게
전문상담교사 확대배치 꼭해야ㅈ합니다
ㅋㅋㅋㅋ연수 100시간 시켜서 교과교사에게 상담교사 자격준다는게 말이 되나?
왜 영양교사 사서교사 보건교사 영어교사도 다 교육시켜서 자격증 주지?ㅎ
상담공부를 7년을 넘게해도 현장에서 학생들 케어가 어려운데 교직 경력만 가지고 연수후 배치시킨다는것은 정말 말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학교교사들은 상담에 대한 전문지식과 경험이 없기에 전문상담사나 상담교사가 꼭 배치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교과 수업, 생활지도와 전문상담의 영역은 다릅니다… 오죽하면 이름이 전문상담교사겠어요
학교폭력과 학생들의 마음건강 문제가 갈수록 심화되어 현장 에서 전문상담교사 한 명 한 명이 절실하게 필요한 상황입니 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번 전문상담교사 사전티오는 작년 대비
142명이나 감축되었습니다. 전문상담교사 1학교 1배치 법안 이 있음에도 지켜지지 않는 현실에 학교폭력과 학생들의 마음 건강 모두 악화되고 있습니다.
학생의 마음건강이 곧 미래 대한민국의 기초자원입니다. 반드 시 1학교 1전문상담교사가 배치될 수 있도록 티오를 대폭 확충 하여 학교 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해 주십시오.
상식이 아닌 뉴스네
여자 상담교사 뽑아서 뭐할려고? 이론만 배운애들이 학생들 이해라도 잘 하겠냐? 마음이 따뜻한 사람이 되야 남 이해를 잘하지. 그저 대학원학력 자격증 시험. 여자 철밥통만 주는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