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드라마는 당연 명품 조연들의 연기도 좋지만 모든 등장인물을 회마다 스토리만으로 주연급으로 만들어내서 각인시켜버리는 대사에 연출과 작가도 엄청난 능력인듯 싶네요. 무엇보다 이 드라마 최고의 압권은 범죄후 피해자의 관점에서 고통스러워서 잊혀져 가는 스토리들을 공감하며 현실에선 해결 불가능해보이는 부분에 타임루프라는 그야말로 작은 장치를 써서 뭔가 더 희망적인 가능성을 늘 갖게 했다라는 부분과 드라마가 후반부로 갈수록 인간에 대한 상황에 따른 오해속에서 되려 의심한 시청자를 당혹스럽게도 하고 . 결국은 연쇄살인 문제가 해결뒤에도 사랑하는 사람간의 이해와 용서에 더 집중한점이 근래 보기힘든 스토리 전개였습니다. 다 때려치고 아침에 음식하시는 어머니께 '"엄마~~사랑해"하며 안아볼수 있었네요. 제 입장에선 이번해 최고의 드라마는 확실합니다.
젊은아빠고문당하고 나이든 아빠와 오버롭될때 정말 충격이었어요 며칠생각날만큼요.희섭역 이원정 연기 정말 잘하는것 같아요
아빠 고문당하고 나오는 장면은 몇번을 봐도 눈물남ㅜ 작가님이 민주화운동에 대한 이야기도 넣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공감이에요 … 볼때 ㅁㅏ다 눈물이ㅠㅠ
윤영해준과 더불어 아빠역할 남자분도 모둔 장면 눈을 뗄수가 없는 연기였어요 .. 드라마가 끝나도 이런 흐름이 여운과 함께 자꾸 찾아보게 됩니다 ..
윤영의 독백이 이 드라마의 재미를 넘어 진실에 대한 무게를 주네요 …
제일 보기 싫었었던 아빠 나오던 씬이 이렇게 보기만해도 눈물이나고 맘이 따뜻해지네요. 정말 좋은
드라마 잘 봤습니다.
이원정 연기 너무 잘해요 진짜...
고미숙배우 진짜 분위기랑 연기 독보적이였음...
넘 감동적인 인생드라마에요.
작가님,감독님 넘 감사합니다
넘 공감합니다
진짜 연기 좋았음
다들 연기넘 잘하시는듯..
시즌 2도 진지하게 고민해보시길
연우가 살인범이 되는것도 막고
미처 구하지 못한 3명의 희생자도 구하는 내용으로
시즌2 기다립니다
인생작이네요~ ㅎ
인생드라마❤️
원정님 화이팅~^^♡
이 드라마는 당연 명품 조연들의 연기도 좋지만 모든 등장인물을 회마다 스토리만으로 주연급으로 만들어내서 각인시켜버리는 대사에 연출과 작가도 엄청난 능력인듯 싶네요.
무엇보다 이 드라마 최고의 압권은 범죄후 피해자의 관점에서 고통스러워서 잊혀져 가는 스토리들을 공감하며 현실에선 해결 불가능해보이는 부분에 타임루프라는 그야말로 작은 장치를 써서 뭔가 더 희망적인 가능성을 늘 갖게 했다라는 부분과 드라마가 후반부로 갈수록 인간에 대한 상황에 따른 오해속에서 되려 의심한 시청자를 당혹스럽게도 하고 .
결국은 연쇄살인 문제가 해결뒤에도 사랑하는 사람간의 이해와 용서에 더 집중한점이 근래 보기힘든 스토리 전개였습니다.
다 때려치고 아침에 음식하시는 어머니께 '"엄마~~사랑해"하며 안아볼수 있었네요.
제 입장에선 이번해 최고의 드라마는 확실합니다.
이거 인생드라마에요. 전 회 다 본 드라마는 모범택시2 와 어쩌다마주친 이렇게 두 개인데 어마그가 더 더 좋았네요. 웨이팅 시즌2 배우들 그대로
woonjung 🥹🥹❤️🩹
고미숙이 범인이라 확신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