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룡배우님은 하와이에 있는 바-(단골집이라고 하셨음)에서 뵌 적이 있었는데 스님에게서 받았던 왼쪽에 차고 다니던 염주를 보시더니 휴지에 달마대사를 그려주시고선 오늘 밤 잘 때 그 염주를 그려준 달마대사그림에 얹어두고 자라고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그 염주가 액운을 많이 막아주었는데 쉬어야 한다면서. 피디님께서 말씀하셨듯이 노래 잘 부르시고 요즘 상남자 같은 성격으로 기억합니다. 그 술집에서 몇번 뵈었는데 어느날 한동안 안 보이시더니 한국갔다고 들었던 이후로 뵙지 못했었네요.
16:19
훌륭한 글은 펜이 아닌 지우개에서 나온다.
이소룡도 대단하지만
안태근회장님은 더 대단하다.☆
늘 강녕하세요.
꼭 뵙고 싶습니다.
27일 6시저녁 종로3가 피카다리극장앞서 이소룡기념사업회 모임, 정무문개봉 51주년 기몀 브루스신 등 같이 많이 나오세요,,,,,, 보고 싶습니다.....
브루스 신님과 오랫만에 연락도 하시고 같이 꼭 참석하세요, 폭염에 국심한 가뭄 비 온다는 일기예보 전혀 안 맞네요, 모두 화이팅!!!!
대학교 시절에 안태근 교수님의 강의를 정말 감명깊게 들었는데 말씀들으니 감회롭네요^^
신일룡 씨가 함흥 출신이군요!
그렇다네요 저도 몰랐는데 ㅎ
현빈 정우성 소지섭등 신일룡배우. 얼굴은 명암도못내밀지
영화산업(극장) 박물관을 세워야겠군요.
당룡배우님은 하와이에 있는 바-(단골집이라고 하셨음)에서 뵌 적이 있었는데 스님에게서 받았던 왼쪽에 차고 다니던 염주를 보시더니 휴지에 달마대사를 그려주시고선 오늘 밤 잘 때 그 염주를 그려준 달마대사그림에 얹어두고 자라고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그 염주가 액운을 많이 막아주었는데 쉬어야 한다면서.
피디님께서 말씀하셨듯이 노래 잘 부르시고 요즘 상남자 같은 성격으로 기억합니다. 그 술집에서 몇번 뵈었는데 어느날 한동안 안 보이시더니 한국갔다고 들었던 이후로 뵙지 못했었네요.
당룡님과 인연이 있으셨군요~~ 저도 처음 뵙고 입고있던 티셔츠에 싸인을 받았는데 그때 해주시면서 하신 말씀이 … 잘간직해라~~ 나 죽으면 이것도 귀해진다~~~ …. 그러고 얼마후 돌아가셨답니다,, 너무 안타까운 …
그를 마지막으로 만난 게 언제였나요? 그걸 기억할 수 있나요?
참 멋진 분이시네요.
같은 남자가 봐도 멋진 분이십니다.
좋은 말씀의 뜻깊은 인터뷰 잘 봤습니다.
런던팝 사장 신 일룡
당룡 선생님 그렇게 가셨다니 너무 너무 안타갑습니다
너무 아까워요
미스터 쾌남
향수에 젖어..겨ㅖ속보게 되네요
6:14 의왕시 오봉정사 7:26 미안한 얘긴데, 남의 대역으로 먹고 살아야 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본인이야 자기 작품 만들고 싶겠지만, 그럼 망합니다.
멋진 사나이 신일룡.뽀빠이 이상룡 의 고대일년후배 사업실패로 아들과 안산 반월저수지 그쪽에서 호두과자 사업한다는대 언재돌아가셔나.안타깝네요
신일룡 배우님의 본명이 조수현씨이고 고려대학교 경제학과를 나오신 재원이십니다. 더욱이 가수 조정현의 큰형님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습니다 ~~~런던팝 이라는 사업을 하신 기억이 납니다
거룡 이라는 분도 계신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