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영상 중에 설명을 했는데, 다시 말씀드리죠. 14만 4천은 예수님께서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신 자들입니다. 그런데 그들은 모든 민족 가운데서 나오죠. 계 5:9 그들이 새 노래를 불러 이르되 두루마리를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이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에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계 5:10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이들은 마귀 멸망 후에 심판 권세를 받고, 심판 후에 구원 받은 자들을 다스리는 왕이 될 사람들입니다. 일반 백성이 아니죠. 그러므로 이들이 인침을 받는다는 이스라엘은 상징적 표현인 것입니다. 구약시대에는 아브라함의 후손이 하나님의 백성이었죠. 신약시대에는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그들이 이스라엘입니다.
144,000명은 지금의 유대인 중에서 나옵니다
상징적인 숫자가 아닙니다.
성경을 내 마음대로 해석하지 마시오
이미 영상 중에 설명을 했는데, 다시 말씀드리죠.
14만 4천은 예수님께서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신 자들입니다. 그런데 그들은 모든 민족 가운데서 나오죠.
계 5:9 그들이 새 노래를 불러 이르되 두루마리를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이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에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계 5:10 그들로 우리 하나님 앞에서 나라와 제사장들을 삼으셨으니 그들이 땅에서 왕 노릇 하리로다 하더라
이들은 마귀 멸망 후에 심판 권세를 받고, 심판 후에 구원 받은 자들을 다스리는 왕이 될 사람들입니다. 일반 백성이 아니죠.
그러므로 이들이 인침을 받는다는 이스라엘은 상징적 표현인 것입니다.
구약시대에는 아브라함의 후손이 하나님의 백성이었죠. 신약시대에는 예수님을 믿고 따르는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백성입니다. 그들이 이스라엘입니다.
아니올시다터무니없는 얘기하지 마알지 못하면 제대로 배워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논의를 하면 됩니다. 여러 가지를 한꺼번에 말하면 복잡해지니 한 번에 하나씩 말씀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반말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