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고등학교 시절부터 남들 놀 때 공부하고 준비해서 공시 합격하고 사기업과 대기업 모두 붙은 데엔 다 이유가 있는데, 그 노력을 깎아내리고 비하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능력이 부족한 점을 하다님께 발견해서 열등감을 느끼는 것이라 생각해요. 열등감을 느낄 시간에 자기 계발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더 좋은 결과를 낳았을텐데 하는 안타까움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런 악의적인 의견들보다는 좋은 말, 긍정적인 말과 함께 항상 행복한 삶을 즐기도록 합시다 !!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엔 더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하루를 보내세요🥰
자신의 능력에 대해 확신이 없으면 공무원을 그만두기가 쉽지 않죠. 예전에 토크하는 영상으로 스토리를 듣긴 했는데 거기서 더 발전한 모습이 대단해 보이네요.
멋져용 ❤❤
너무 멋있어요 ♡
분명 고등학교 시절부터 남들 놀 때 공부하고 준비해서 공시 합격하고 사기업과 대기업 모두 붙은 데엔 다 이유가 있는데, 그 노력을 깎아내리고 비하하는 사람들은 본인의 능력이 부족한 점을 하다님께 발견해서 열등감을 느끼는 것이라 생각해요. 열등감을 느낄 시간에 자기 계발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더 좋은 결과를 낳았을텐데 하는 안타까움이 느껴지더라구요~
그런 악의적인 의견들보다는 좋은 말, 긍정적인 말과 함께 항상 행복한 삶을 즐기도록 합시다 !!
행복한 연말 보내시고 내년엔 더 건강하고 즐거운 하루 하루를 보내세요🥰
옷 정보 알 수 있을까요 ? ✨🩷
하다님 공무원 사기업 둘 다 경험해본 분으로서 이런 사람은 공조직에 더 잘 어울린다 싶은 유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