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뷔페전에서 처음 뵈었습니다. 정말 일순간도 다른곳을 볼수없게 만드셨어요. 우연히 간 전시회가 너무 풍성했습니다. 뷔페의 그림을 평소에도 막연히 좋아했는데 오늘은 더 깊은 애정이 생기더라구요. 작가의 스토리텔링 너무 좋습니다. 작가의 인생을 알면서 작품이 비로소 마음으로 보이는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5년전 베르나르 전시 해설 하셨을때 그 시간 듣는 사람들은 열명 내외였는데 이번 전시에는 정말 인산인해를 이루더라구요 도슨트님 얼굴도 안보여서 목소리로만 듣고 왔어요^^;;; 5년전에 처음 들었을땐 도슨트가 그림설명은 거의 없고 계속 화가 일대기만 얘기하다 끝나네... 처음엔 적응안되고 뭐지 했는데 지나고 나니 화가 그림을 훨씬 더 풍부히 이해할수 있게 해주신 해설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꼭 정도슨트님 해설로 듣고 있어요.. 그러고 나면 그 전시가 그 화가, 그림들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더군요. 전엔 많이 긴장해 보이시긴 했는데 이젠 확실히 여유롭고 편해 보이시더라구요 그렇다고 내용이 허술하지도 않고 더 풍부해지셨구요 유명해 지시고 바빠지셨어도 여전히 열심히 연구하고 계신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한분야를 개척한다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말로만 들어도 느껴지네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
인정합니다 도슨트님
마이아트뮤지엄에어 여러번 기획 전시 봤는데 회를 거듭할수록 관람객들에 묻혀가시는듯
오늘 뷔페전에서 처음 뵈었습니다.
정말 일순간도 다른곳을 볼수없게 만드셨어요. 우연히 간 전시회가 너무 풍성했습니다. 뷔페의 그림을 평소에도 막연히 좋아했는데 오늘은 더 깊은 애정이 생기더라구요. 작가의 스토리텔링 너무 좋습니다. 작가의 인생을 알면서 작품이 비로소 마음으로 보이는것 같습니다. 응원합니다!
5년전 베르나르 전시 해설 하셨을때 그 시간 듣는 사람들은 열명 내외였는데 이번 전시에는 정말 인산인해를 이루더라구요 도슨트님 얼굴도 안보여서 목소리로만 듣고 왔어요^^;;; 5년전에 처음 들었을땐 도슨트가 그림설명은 거의 없고 계속 화가 일대기만 얘기하다 끝나네... 처음엔 적응안되고 뭐지 했는데 지나고 나니 화가 그림을 훨씬 더 풍부히 이해할수 있게 해주신 해설이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꼭 정도슨트님 해설로 듣고 있어요.. 그러고 나면 그 전시가 그 화가, 그림들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더군요.
전엔 많이 긴장해 보이시긴 했는데 이젠 확실히 여유롭고 편해 보이시더라구요 그렇다고 내용이 허술하지도 않고 더 풍부해지셨구요 유명해 지시고 바빠지셨어도 여전히 열심히 연구하고 계신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한분야를 개척한다는게 얼마나 힘든일인지. 말로만 들어도 느껴지네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
오늘 베르나르뷔페 정말 감동받았어요.
스토리텔링도 목소리도 너무 멋있고 좋았습니다.
어머님이 화가라하셔서 금수저 도련님 인줄알았는데 우여곡절이 있으셨군요
응원하겠습니다.
정우철 도슨트님 진심으로 멋지세요👍👍👍
지난주 베르나르뷔페전에서 뵜네요
저랑 작가 역사 찾는법이 비슷 했어요 그래서 정우철 도슷트의 이야기가 저랑 맏아 계속 듣게되나봐요. 응원해요~~~^^
❤항상 응원합니다❤ 정우철 도슨트님 설명들을때 처음부터 끝날때 까지 행복해 보였어요 ❤ 많은 작품들 많이 이야기 들려주세용 ❤ 또 달려갈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