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요시 거지꼴로 한 케이 여성 분 머리를 예쁜게 해주었네요 케이는 가난한 연극생이었지만 매니저에게 스카우트 된 곳이 모로보시가 하고 있는 곳이네요 광고 모델이 되었네요 유명해졌네요 그리고 다시 카즈요시가 해준 미용실로 와서 하려고 했는데 해외 연수 중에 케이의 소식을 듣고 달려온 노부키가 맘대로 했네요 그만 엉망으로 만들고 말았네요 매니저도 와서 보고 어떻게 할거니 묻지마 노부키는 못 한다고 하자 카즈요시가 해서 멋진게 되었네요 원래는 카리스마 미용사였네요 전 가게에서 매니저와 케이이 스카우트를 하자 카즈요시는 받아주었네요 노부키는 점장의 말을 무시하고 한 대가로 견습으로 추락했네요 기초부터 다시 배우고 오기 그리고 카즈요시와 케이는 미용사와고객에서 커플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기 빕니다
제가 쓴 후일담 오오야마 노부키: 아이씨.. 내가 왜 견습생이야.. 안되겠어. 여보세요, 거기 텐노지구미죠? 오오타케 노리후미: 네, 텐노지구미 본부입니더. 오오야마 노부키: 저 암살할 사람 있는데요. 모로더스트 전속 미용사인 사사야마 카즈요시를 죽여주실 수 있나요? 오오타케 노리후미: 그럼요. (거짓말) 오오야마 노부키: 정말이에요!? 그럼, 아사쿠라 쥰을 현장으로 보내주세요. 오오타케 노리후미: 안타깝지만, 아사쿠라 쥰은 이미 이 세상에 없습니데이. 그리고, 키도 죠이치로는 바빠서 연락이 불가능하고 토가리파도 아직은 역량이 부족합니데이. 오오야마 노부키: 그럼, 본부에 있는 몇몇 사람이라도 좋으니까 사사야마를 죽여주세요. 오오타케 노리후미: (정말 끈질기데이. 자기 사리사욕을 위해 사람을 죽이려고 하다니 이건 절대로 있어선 안될 일이제.) 네, 알겠습니데이. 의뢰를 받아드리겠습니더, 그 시각, 텐노지구미 본부에서는 오오타케 노리후미: (저 놈, 오오야마 노부키랬제? 이 녀석 사회에 있어선 안될 놈이제.) 그 때랑 다른 중국인을 고용해야겠데이. 노부키의 의뢰를 받은 오오타케는 이번에는 영어에 매우 능통한 중국인을 고용해서 어떤 편지를 써서 모로더스트에 보내라고 시켰다. 모로더스트 사무소에선. 모로더스트 직원: 사사야마씨, 편지가 왔는데요. 이 편지.. 영어로만 써져있어요.. 사사야마 카즈요시: 그 편지, 제가 읽을게요. (편지를 읽으면서) 뭐야.. 오오야마씨.. 이런 사람이였어? 날.. 죽이려고 하다니.. 미야지마 케이: 카즈요시씨, 그 편지 해석해주실 수 있겠어요? 사사야마 카즈요시: 그게.. 카즈요시는 케이에게 그 편지를 해석해줬다. 그 편지 내용은 현재 견습생으로 일하고 있던 노부키가 카즈요시를 죽이겠다는 마음이 있다고 적혀있다. 미야지마 케이: 정말 큰일이네요! 매니저님, 얼른 아모우구미를 불러주세요!! 케이의 매니저: 알겠습니다! 이 편지의 해석을 이해한 케이는 매니저한테 아모우구미에게 경호를 요청했다. 우사미 쥰페이: 여기, 모로더스트에 왔는데 어느 분 경호 요청했습니까!? 케이의 매니저: 우사미씨, 오셨군요. 경호 대상은 저희 전속 스타일리스트인 사사야마 카즈요시입니다. 우사미 쥰페이: 네! 제가 카즈요시씨를 경호하겠습니다! 재빨리 출동한 우사미는 카즈요시를 경호했다. 한 편, 노부키는. 오오야마 노부키: 아~ 언제 견습생 생활을 끝내나.. 나구모 쿄헤이: 이봐, 거기 너! 좋아하는 배우를 가지기 위해 스타일리스트를 죽이려고 했다며!? 오오야마 노부키: 네!? 아니에요.. 제가 이런 사람은 아닌데.. 나구모 쿄헤이: 거짓말도 정도껏 해야지. 네 눈을 보니까 살의가 있는데? 오오야마 노부키: .... 나구모 쿄헤이: 너, 나한테 잘못 걸렸다. 자! 네 발을 돼지 족발로 잘라주마!!!!! 오오야마 노부키: 으아아아아악!!!!!!! 이렇게 노부키는 나구모에 의해 발이 잘려 죽게되었다.
@@노정빈-d4e 이번 회차 스토리 정황이 이쥬인이 나와야할 상황이 아니라서 노부키가 텐노지구미에 의뢰했지만 오히려 그들은 노부키의 의뢰를 거부하고 영어 잘하는 중국인한테 노부키가 카즈요시를 죽이겠다는 앙심이 있다는 편지를 써서 모로더스트에 보내라고 시켰고 그 편지를 읽은 카즈요시와 케이가 아모우구미에 도움을 청했으며 이후 출동한 우사미는 카즈요시를 경호하고 이후 나구모는 노부키를 찾아 노부키의 발을 잘라죽이는 결말을 만들었어요.
원래 안쓰려 했는데 쓸 필요가 있네요. 점장: 넌 카즈요시한테 막말까지 해서 견습생 가지고는 부족해!!!! 모로더스트 직원: 그래서 지금 모로보시님 지인이 오고 있답니다. 케이: 이 사람이 제 머리 망쳤어요! 쿠레바야시씨!!! 지로: 남의 머리 망친것도 모자라, 우수한 후배를 무시해?! 이 꽉 깨물어라..... 노부키: 잠깐!!! 우리 말로..... 지로: 남의 머리 망치면 사과부터 해야지!! 자기자랑만 계속하냐!!!!! 퍼억!!!!! 노부키: 꾸악!!!! 그렇게 노부키는 지로에 의해 얼굴이 함몰되고 말았다. 그리고 케이는 카즈요시의 단골손님이 되어 서로 연인으로 이어졌다고 한다.
잘리겠네 저놈 위약금도 물어야겠고.
짜르진않은듯 견습생부터다시배우라한거보면 오히려 점장이 성자인듯...
케이타 머리 스타일 잘 어울린다.
카즈요시 거지꼴로 한 케이 여성 분 머리를 예쁜게 해주었네요 케이는 가난한 연극생이었지만 매니저에게 스카우트 된 곳이 모로보시가 하고 있는 곳이네요 광고 모델이 되었네요 유명해졌네요 그리고 다시 카즈요시가 해준 미용실로 와서 하려고 했는데 해외 연수 중에 케이의 소식을 듣고 달려온 노부키가 맘대로 했네요 그만 엉망으로 만들고 말았네요 매니저도 와서 보고 어떻게 할거니 묻지마 노부키는 못 한다고 하자 카즈요시가 해서 멋진게 되었네요 원래는 카리스마 미용사였네요 전 가게에서 매니저와 케이이 스카우트를 하자 카즈요시는 받아주었네요 노부키는 점장의 말을 무시하고 한 대가로 견습으로 추락했네요 기초부터 다시 배우고 오기 그리고 카즈요시와 케이는 미용사와고객에서 커플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기 빕니다
위약금만 물면 다행이지
실제로 저딴식이면 가게 평도 안좋아지고 잘림 높은 확률로
그리고 다른 일자리가도 힘들죠
운좋아두 말단부터 안좋은쪽으로
매니매니피플에도 지로군한테 맞을 애들 한트럭인듯
손님들을 신분 차별하는 미용사는 감옥이나 지옥가야 정신 차리지!!!
키류 카즈마에게 참교육 당해야 함
머리 묶는 긴 머리에 묶는 머리 스타일 아니면 웨이브 스타일이요
대체 오빠가 있는데 왜 저러고 거지꼴을 하고 돌아다니는 애를 오빠는 도와주지 않는가...
그러니까여 결혼까지할돈이있으면 상식적으로 옷은 물론이고 머리깎을돈도줄수있을건데..
결혼할 때 돈이 얼마나 드는데 ㅋㅋㅋㅋㅋ
도 신혼이면 집부터 여러가지 돈 들어가는게 많다@@김진욱-k2g
@@RRR-rs4qi 아무리돈이많이들어도 자기여동생한태 옷이랑 이발비용도 못준다는건 말이안됨....
@@김진욱-k2g 애초에 여동생이 연예인 지망생이라고 말했을부터였을거임. 자기가 홀로 돈도 벌고 하니 오빠 입장에선 맘놓고 결혼을 하지.
@@supersonicy.s324 연애인 지망생이면 더더욱돈못범... 이건그냥 오빠가 지결혼에만 관심있고 지여동생는 신경도안쓴거임
6:03테이?ㅋㅋㅋㅋ
9:21 오타 있어요 머리'르'..;;?
이번 이야기는 참 신기하... 아니 이건 거짓말 같은 이야기야 어떻게 머리만 잘랐는데 저렇게 와ㅋㅋㅋ 여기서 모로보시가 큰 도움이구먼
0:11 케이타 보이그룹 센터냐? ㅋㅋㅋ 세련된거보소?
케이: 사실은 오래전부터 미용실 가기위해 기다려왔다우
테이가 부릅니다 사랑은 향기를 남기고
케이타: 사실은 오래전부터 헤어스타일 바꾸기 위해 기다려왔다우
오늘 주인공 좋은사람이요 연애 이야기 화이팅
교훈:어떻게 미용사가 됐데
미용사 맞아?
빡빡하게 밀지 ㅋ
스펀지 머리 군인머리
오오야마 노부키... 이름이 비슷해서 도라에몽 성우인줄
11:41
니코 오랜만에 나온듯.
김치국 크~
제가 쓴 후일담
오오야마 노부키: 아이씨.. 내가 왜 견습생이야.. 안되겠어. 여보세요, 거기 텐노지구미죠?
오오타케 노리후미: 네, 텐노지구미 본부입니더.
오오야마 노부키: 저 암살할 사람 있는데요. 모로더스트 전속 미용사인 사사야마 카즈요시를 죽여주실 수 있나요?
오오타케 노리후미: 그럼요. (거짓말)
오오야마 노부키: 정말이에요!? 그럼, 아사쿠라 쥰을 현장으로 보내주세요.
오오타케 노리후미: 안타깝지만, 아사쿠라 쥰은 이미 이 세상에 없습니데이. 그리고, 키도 죠이치로는 바빠서 연락이 불가능하고 토가리파도 아직은 역량이 부족합니데이.
오오야마 노부키: 그럼, 본부에 있는 몇몇 사람이라도 좋으니까 사사야마를 죽여주세요.
오오타케 노리후미: (정말 끈질기데이. 자기 사리사욕을 위해 사람을 죽이려고 하다니 이건 절대로 있어선 안될 일이제.) 네, 알겠습니데이. 의뢰를 받아드리겠습니더,
그 시각, 텐노지구미 본부에서는
오오타케 노리후미: (저 놈, 오오야마 노부키랬제? 이 녀석 사회에 있어선 안될 놈이제.) 그 때랑 다른 중국인을 고용해야겠데이.
노부키의 의뢰를 받은 오오타케는 이번에는 영어에 매우 능통한 중국인을 고용해서 어떤 편지를 써서 모로더스트에 보내라고 시켰다. 모로더스트 사무소에선.
모로더스트 직원: 사사야마씨, 편지가 왔는데요. 이 편지.. 영어로만 써져있어요..
사사야마 카즈요시: 그 편지, 제가 읽을게요. (편지를 읽으면서) 뭐야.. 오오야마씨.. 이런 사람이였어? 날.. 죽이려고 하다니..
미야지마 케이: 카즈요시씨, 그 편지 해석해주실 수 있겠어요?
사사야마 카즈요시: 그게..
카즈요시는 케이에게 그 편지를 해석해줬다. 그 편지 내용은 현재 견습생으로 일하고 있던 노부키가 카즈요시를 죽이겠다는 마음이 있다고 적혀있다.
미야지마 케이: 정말 큰일이네요! 매니저님, 얼른 아모우구미를 불러주세요!!
케이의 매니저: 알겠습니다!
이 편지의 해석을 이해한 케이는 매니저한테 아모우구미에게 경호를 요청했다.
우사미 쥰페이: 여기, 모로더스트에 왔는데 어느 분 경호 요청했습니까!?
케이의 매니저: 우사미씨, 오셨군요. 경호 대상은 저희 전속 스타일리스트인 사사야마 카즈요시입니다.
우사미 쥰페이: 네! 제가 카즈요시씨를 경호하겠습니다!
재빨리 출동한 우사미는 카즈요시를 경호했다. 한 편, 노부키는.
오오야마 노부키: 아~ 언제 견습생 생활을 끝내나..
나구모 쿄헤이: 이봐, 거기 너! 좋아하는 배우를 가지기 위해 스타일리스트를 죽이려고 했다며!?
오오야마 노부키: 네!? 아니에요.. 제가 이런 사람은 아닌데..
나구모 쿄헤이: 거짓말도 정도껏 해야지. 네 눈을 보니까 살의가 있는데?
오오야마 노부키: ....
나구모 쿄헤이: 너, 나한테 잘못 걸렸다. 자! 네 발을 돼지 족발로 잘라주마!!!!!
오오야마 노부키: 으아아아아악!!!!!!!
이렇게 노부키는 나구모에 의해 발이 잘려 죽게되었다.
이쥬인 시게오는요?
@@노정빈-d4e 이번 회차 스토리 정황이 이쥬인이 나와야할 상황이 아니라서 노부키가 텐노지구미에 의뢰했지만 오히려 그들은 노부키의 의뢰를 거부하고 영어 잘하는 중국인한테 노부키가 카즈요시를 죽이겠다는 앙심이 있다는 편지를 써서 모로더스트에 보내라고 시켰고 그 편지를 읽은 카즈요시와 케이가 아모우구미에 도움을 청했으며 이후 출동한 우사미는 카즈요시를 경호하고 이후 나구모는 노부키를 찾아 노부키의 발을 잘라죽이는 결말을 만들었어요.
우와 대박이네요
다음엔 엘 페타스나 모리주식회사 인원으로 넣어주세요
@@user-bugatti1125 그때 봐서요.
원래 안쓰려 했는데 쓸 필요가 있네요.
점장: 넌 카즈요시한테 막말까지 해서 견습생 가지고는 부족해!!!!
모로더스트 직원: 그래서 지금 모로보시님 지인이 오고 있답니다.
케이: 이 사람이 제 머리 망쳤어요! 쿠레바야시씨!!!
지로: 남의 머리 망친것도 모자라, 우수한 후배를 무시해?! 이 꽉 깨물어라.....
노부키: 잠깐!!! 우리 말로.....
지로: 남의 머리 망치면 사과부터 해야지!! 자기자랑만 계속하냐!!!!!
퍼억!!!!!
노부키: 꾸악!!!!
그렇게 노부키는 지로에 의해 얼굴이 함몰되고 말았다.
그리고 케이는 카즈요시의 단골손님이 되어 서로 연인으로 이어졌다고 한다.
님, 제가 후일담 결말 창작권을 전부 인수하겠다는 댓글을 올렸는데 답장이 없네요.
@@오성빈-v2j 전부 인수요? 그게 무슨.....
@@SakuraTV-e8h 후일담 결말 창작권을 전부 인수하겠습니다.
@@SakuraTV-e8h 지로만으로는 부족해요. 그래서 아모우구미의 나구모가 노부키의 발을 잘라죽이는 결말을 냈습니다.
단발이요
😃😃
카즈요시 거지꼴로 한 케이 여성 분 머리를 예쁜게 해주었네요 케이는 가난한 연극생이었지만 매니저에게 스카우트 된 곳이 모로보시가 하고 있는 곳이네요 광고 모델이 되었네요 유명해졌네요 그리고 ...
나는 미래에 끌려다니지 않는다, 내가 내딛는 길, 그게 내 미래가 된다!
10:00 에서 11:33 이게 가능해???
ㅋㅋㅋㅋㅋㅋ
점장말생까는 점원이말이되냐...
머리 컷하는데 얼마나한다고
5000원들고 머리 짤라달라고 하는사람이 진상 아닌가
요새 컷하는데 만원 넘던데..
남자 아닌거 같은데? 제목에는 남자라고 되어있네..?
거지꼴이라서 남자로 착각한 거임
난 매직펌 했어요. 키이타씨
평범한 버섯머리에요
저녀석은 사라져라 ㅡㅡ
테이라고오타나왔네
남자가 아니라 여자잖아?
스포 방지선~~~~~~~~~~~~~~~~~~~~~~~~~~~~~~~~~~~~고정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