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담행첩님 목소리는 번역 괴담을 읽어주실때 감정도 더 풍부해지시는것 같고 들으면서 영화보듯이 그려지는것이 더 많은거같아요 들을수록 매력적이어서 듣기 시작하날부터 다른 목소리가 귀에 잘 들리지않아 조금 곤혹스러워요ㅎㅎ 그래서 괴담행첩님 일반 괴담들도 조금조금 듣고있는데 번역괴담에서 보여주시는 매력이 고파서 들었던번역괴담이랑 일반이랑 번갈아가면서 듣게 되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영화보듯이 그려지신다는 말씀이 정말 감동감동이네요.... 흑흑.. 일반 괴담은... 음... 아마 일반 괴담이 모두 초창기에 녹음했던 거라 그런가봐용.... 저도 다시 들어보면 참 놀랄 정도로(..!) 어색x100하더라구요 하하....... 아무튼... 부족한 부분이 많은 채널에 큰 관심과 애정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점점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잘듣겠습니다~~ 괴담행첩 화이팅~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화이팅팅팅..!
2024년도에도 들음
..무섭고 소름돋고 슬픈이야기네요... 집중해서 ..듣었네요..감사합니다.
점점 더 실감나네요~
좋은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다음 이야기도 열심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엄청 집중해서 들었네요ㅠㅠㅠ부디 크리스틴이 무사히 도망간거였음 좋겠네요.. 잘 듣고 갑니다!
저도 그렇기를 바래요.ㅎ
집중해서 들으셨다는 말씀이 참 기분이 좋네요..! 저도 크리스틴이 스스로 모습을 감춘 쪽이면 좋겠습니다.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재미있게 잘 들었어요!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큰 힘이 되는 댓글이네요! 다음 이야기도 열심히 준비할테니 꼭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유투브에 접속했을때 괴담행첩님의 컨텐츠가 올라와 있으면 기대감에 가슴이 두근거립니다
그 두근거림 자주 느끼고 싶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헉.. 참 보람차고 기분 좋은 말씀이네요..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찾아뵐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SANG-MOO Bae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보안요원의 담담하고 시니컬한 느낌이 직접 듣는 느낌이라 오히려 더 자극적으로 느껴져요!
오.. 그렇게 느껴주시니 정말 감사할 따름입니다.. 작업하는데 요상하게 애를 먹었는데 재미있게 들어주시니 참 기분이 좋네요.. 다음 이야기도 열심히 준비할테니 꼭 지켜봐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괴담행첩님 목소리는 번역 괴담을 읽어주실때 감정도 더 풍부해지시는것 같고 들으면서 영화보듯이 그려지는것이 더 많은거같아요 들을수록 매력적이어서 듣기 시작하날부터 다른 목소리가 귀에 잘 들리지않아 조금 곤혹스러워요ㅎㅎ
그래서 괴담행첩님 일반 괴담들도 조금조금 듣고있는데 번역괴담에서 보여주시는 매력이 고파서 들었던번역괴담이랑 일반이랑 번갈아가면서 듣게 되네요 ㅎㅎ
좋게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영화보듯이 그려지신다는 말씀이 정말 감동감동이네요.... 흑흑..
일반 괴담은... 음... 아마 일반 괴담이 모두 초창기에 녹음했던 거라 그런가봐용....
저도 다시 들어보면 참 놀랄 정도로(..!) 어색x100하더라구요 하하.......
아무튼... 부족한 부분이 많은 채널에 큰 관심과 애정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점점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헐... 참... 소름돋네요ㅠ
조금이라도 스산함을 느끼셨다면 참 다행입니다! 작업하는데 요상하게 애먹은 이야기라 듣는 분들은 어떠실까 걱정했거든요.. 하하..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드를 보는 느낌이네요
외국인 이름이 계속 나와서 그런가봐요 하하..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이야기는 찝찝하내영.
아무래도 좀 그렇죠.. 내용이나 결말이 둘 다 씁쓸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흑흑.. 그래도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세상에...한번만으로도 죽고싶을 만큼 괴로운 경험이었을텐데...다시 잡혀간걸까요...?만약 그랬다면 죽었을지도 모르겠네요...마지막에서 소름이 쫘악 돋았습니다...
맞아용.. 결말이 모호하게 처리되어서 더 찜찜한 기분이 들게 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무섭게 들으셨다니 참 다행입니다! 항상 재미있게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정말 개같이 아파! 이거 왤케 웃기지 ㅋㅋ
좀 찝찝하네요 ㅠ
그래도 잘듣고갑니다~
ㄷㄷㄷ 마지막 말..
최악의 경비군요...퇴직금이고 나발이고 빨랑 꺼져라.
외국넘들은 괴담이 무슨 문학책 쓰듯이 하는 구만
헐
ㅜㅜㅜㅜ
흑흑흑..
개같이 아파요 ㅎㅎㅎ
1
그녀는 다시 죽음보다 더한 지옥으로 끌려갔거나 그 지옥을 피하기위해 도망쳤겠군요
개인적으로 후자였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잘듣고갑니다.
맞아요. 저도 후자이기를..에 한 표 던집니다.
저도 후자이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더 나아가서 치밀하게 복수한 뒤 오래오래 잘 살아가는 시나리오도 마련되어 있으면.. 좋겠네용.. 이야기를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