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잡으려는 게 아니라, 정말로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불 온도가 600도, 700도, 1000도, 어떤 온도건 간에 물에 넣고 끓이는 것이니 물의 끓는 점 한계치 외에는 못올라가잖아요? 강철제련과 같이 금속을 만드는 거라던가, 죽염같은 거라면 모를까.....물은 100도~용해된 물질까지 해서 온도가 아무리 높아봐야 110도 전후 아닌가요..? 저 불 조절의 의미가 있는 건가 싶어서요.. ㅇㅅㅇ)?? 절대로 저 분들의 노고를 무시하는 게 아닙니다;
맞습니다 물은 해당임계치가 있으므로 압력이 아무리 올라간다하더라도 온도가 무한정 올라가서도 액체상태로 남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가고 무거운 무쇠솟 뚜껑으로 내부의 압력을 버틸 수 있다면 200도까지는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즉, 영상내에서 600도 같은 내용은 터무니없는 거짓말이죠. 아마 확인도 안해봤을겁니다. 그냥 다 녹여버린다를 과장해서 쓴것일까요?)
사고싶은데 어떻게 구입하나요?
건강한재료고맙지만쇠붇이삽질은
고개가도리도리
대형나무주걱이여야합니다
니가 만드세요
그매 방법좀 알려주세요
🎉
약엿이네.. 우와..
경력 39년 타령할 때부터 쎄하고 한의사 검수도 안 받은 것 같음.
유황은 독해서 한약으로 쓸 때도 조금만 넣고, 유황오리 키울 때도 많이 주면 죽어버린다고 도축 며칠 전에만 줌. 저렇게 넣을 수가 없고 넣어도 몸에 해로움...
극한직업 실망이다.
식이유황(msm)이 있는데 굳이 독성강한 광물성유황을 먹어야되는지 ..
한의사검수? 본인이 한의학 박사땄다는데 뭔 삽소린지?ㅋㅋ똑바로 보긴 한거냐?ㅉ
구매는 어찌하나요전화번호가 없네요
극한직업의 광고화
오리의 깃털에 기름이 없는거하고... 털 다 벗긴 오리를 달인 액체에 기름이 없는거하고 무슨 관계인가요......?
자꾸 뭔 합성합성 거리는데
하는 말이 대부분 엉터리
흠 잡으려는 게 아니라, 정말로 궁금해서 그러는데요...
불 온도가 600도, 700도, 1000도, 어떤 온도건 간에 물에 넣고 끓이는 것이니 물의 끓는 점 한계치 외에는 못올라가잖아요?
강철제련과 같이 금속을 만드는 거라던가, 죽염같은 거라면 모를까.....물은 100도~용해된 물질까지 해서 온도가 아무리 높아봐야 110도 전후 아닌가요..?
저 불 조절의 의미가 있는 건가 싶어서요.. ㅇㅅㅇ)??
절대로 저 분들의 노고를 무시하는 게 아닙니다;
저런걸 사먹는 사람들이 저렇게 만드는걸 좋아하기때문
맞습니다 물은 해당임계치가 있으므로 압력이 아무리 올라간다하더라도 온도가 무한정 올라가서도 액체상태로 남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재료들이 들어가고 무거운 무쇠솟 뚜껑으로 내부의 압력을 버틸 수 있다면 200도까지는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즉, 영상내에서 600도 같은 내용은 터무니없는 거짓말이죠. 아마 확인도 안해봤을겁니다. 그냥 다 녹여버린다를 과장해서 쓴것일까요?)
물의 끊는점은 말 그대로 끓는 시작점이죠. 시작이니 끝나는 점으로 쭉 가는거죠. 온도가 올라가면 밀도가 작아지고 압력은 증가하여 재료들의 약성을 빼내는거라.. 네이버검색해보삼
노고가 아니라 한탕 사기 같네요
@@weltea99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엿구매 연락부탁드림니다
저회 할머니께서 이거 드시고 기운차리시고 100세 넘게 사시고계십니다.
유황이 아니라 탄산칼슘같네요. 유황은 실제로 보면 엄청 노랗고 사람이 먹으면 안될것같은 색과 냄새가 납니다 ㅋ..
주소좀보내주세요 주소가 없어요 암만봐도요
오리가 우리보다 잘먹네 홍삼도 먹고
오리 불쌍해 ㅠㅠ
오리엿구입 연락 부탁드림니다
대체 왜....???
사 기
니 인생이 사기
사기그릇
공장 직원들이 답글 다나?ㅋㅋㅋㅋㅋㅋㅋㅋ
경력 39년이면 16세부터 한의사였넼ㅋ 곧 사기꾼으로 밝혀지겠그만 ㅋ
자꾸 뭔 합성합성 거리는데
하는 말이 대부분 엉터리
고로 제품도 믿을 수 없죠.
노인 일자리 창출에 큰 공헌을 하는군요.
오리 엿구매 전화번호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