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편 20,21편으로 축복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명 주셨고 소망 주셔서 감사하며 살다가도 현실의 기도제목이 응답이 더뎌질 때 기쁨을 잃기도 하는 아직은 온전하지 못한 믿음이지만 오늘 주신 시편 말씀으로 다시 일어섭니다. 시20:7 어떤 이는 전차를 의지하고 어떤 이는 말을 믿으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니의 이름을 믿노라. 시21:7 왕이 주를 굳게 의지하기 때문입니다.지극히 높으신 분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인해 그가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2019년7월12일 제게 영혼육의 자유를 허락하셨고 억눌렸던 제 삶속에 회복의 시작을 알리신 하나님..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실현하심이 얼마나 완벽하신지 삶속에서 경험한 하루였습니다. 아무리 내가 계획하고 재촉해도 주님의 타이밍이 완벽하므로 백프로 주님 신뢰하며 살수있게 생활가운데 완벽하게 보여주신 주님... 무지하고 연약한 저를 아시고 경험하게 하셔서 절대 흔들릴수 없게 깨닫게 하시는 하나님.. 많이...사랑해주셔서...감사합니다. 또 영상말씀으로 제 하루를 정리해주시며 축복해주시니 전 두려울것도 근심걱정도 없습니다. 하루종일 입술에서 흥얼흥얼 찬양이 흘렀습니다. 하나님께서 작정하시면 이런일들이 삶 가운데 명확히 일어나는구나 깨닫습니다. 제 삶의 소망은 오직 주님뿐이십니다.♡♡♡
몇개월전에 서초 모초등학교에서 연극같은걸 한다고 하면서 책받침을 받아본적이 있었습니다 제목은 우리는 친구다 이었는데요 책받침 그림에 뱀이 꽈리를틀고있는아이와 텔레비전에 빠져있는아이와 총을 자기자신에게 겨누고있는아이 그뒤에 검은그림자 사탄의 모양을 한 3마리가 웃고있는 것을 보고 이런것을 초등학교 학생들이 보는건가 해서 섬뜩했습니다 마지막때에 정말 말씀과 기도로 깨어있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아멘... 2주전에 이어 오늘 아침 다시 보면서 감사를 드립니다.
이 땅의 악한 것들을 태우는 진노의 도구로 살아가는 왕 같은 제사장 삼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죽고 예수로 사는 삶을 저의 속과 겉이 살아 내며 하나님 주시는 지혜와 명철로 정말 악한 것들을 태우는 존재로 살아 가길 기도드립니다
말씀 김사합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시편 20,21편으로 축복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생명 주셨고 소망 주셔서 감사하며 살다가도 현실의 기도제목이 응답이 더뎌질 때 기쁨을 잃기도 하는 아직은 온전하지 못한 믿음이지만
오늘 주신 시편 말씀으로 다시 일어섭니다.
시20:7
어떤 이는 전차를 의지하고 어떤 이는 말을 믿으나 우리는 여호와 우리 하나니의 이름을 믿노라.
시21:7
왕이 주를 굳게 의지하기 때문입니다.지극히 높으신 분의 변함없는 사랑으로 인해 그가 결코 흔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
아멘!
2019년7월12일 제게 영혼육의 자유를 허락하셨고
억눌렸던 제 삶속에 회복의 시작을 알리신 하나님..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실현하심이 얼마나 완벽하신지 삶속에서 경험한 하루였습니다.
아무리 내가 계획하고 재촉해도 주님의 타이밍이 완벽하므로 백프로 주님 신뢰하며 살수있게 생활가운데 완벽하게 보여주신 주님...
무지하고 연약한 저를 아시고 경험하게 하셔서 절대 흔들릴수 없게 깨닫게 하시는 하나님..
많이...사랑해주셔서...감사합니다.
또 영상말씀으로 제 하루를 정리해주시며 축복해주시니
전 두려울것도 근심걱정도 없습니다.
하루종일 입술에서 흥얼흥얼 찬양이 흘렀습니다.
하나님께서 작정하시면 이런일들이 삶 가운데 명확히 일어나는구나 깨닫습니다.
제 삶의 소망은 오직 주님뿐이십니다.♡♡♡
아멘
몇개월전에 서초 모초등학교에서 연극같은걸 한다고 하면서 책받침을 받아본적이 있었습니다 제목은 우리는 친구다 이었는데요 책받침 그림에 뱀이 꽈리를틀고있는아이와 텔레비전에 빠져있는아이와 총을 자기자신에게 겨누고있는아이 그뒤에 검은그림자 사탄의 모양을 한 3마리가 웃고있는 것을 보고 이런것을 초등학교 학생들이 보는건가 해서 섬뜩했습니다
마지막때에 정말 말씀과 기도로 깨어있기를 소망합니다.
인터넷검색을 해서보니 조금 잘못된부분이 있어서 수정합니다. 티비안에 뱀이있고 총구는 친구를 향하며 가면을 벗는 아이 세아이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