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는 가득한 진흙 발에는 유리조각 헝크러진 머리와 헤어진 옷 텅빈 주머니와 나를 파고드는 바람 바닥까지 떨어진 나의 영혼 나 이제 당신이 더이상 필요가 없다고 내 마음대로 제발 내버려 두라고 당신을 떠났지만 단한번도 내게 진정 원했던 기쁨은 없었네 아버지 내가 당신께 돌아옵니다 철없는 아들을 아직 사랑하시나요 흐르는 눈물을 품고 본향으로 갑니다 나의 영혼의 간구 들으소서 내 아들아 사랑하는 자여 오늘도 너를 기다리고 있었노라 언약의 반지를 네게 주고 잔치를 열리라 가장 귀한 옷으로 네게 입히리라 아버지 내가 당신께 돌아옵니다 철없는 아들을 아직 사랑하시나요 흐르는 눈물을 품고 본향으로 갑니다 나의 영혼의 간구 들으소서 내 아들아 사랑하는 자여 오늘도 너를 기다리고 있었노라 언약의 반지를 네게 주고 잔치를 열리라 가장 귀한 옷으로 네게 입히리라 가장 귀한 옷으로 입히리라 나의 독생자의 피로
조유진씨, 지난일요일에 저희교회에서 연극을 했읍니다. 바로 돌아온 탕자를 연극했었는데 노래를 들었을때 우리 교회에서 그리하겠나이다를 부르셨던 당신을 떠올렸읍니다. 사진을 확인하고 얼마나 반갑던지... Virginia 에 있는 서울장로교회에 다니고 있읍니다. 아침부터 조유진씨 노래로 제 마음에 너무나 행복합니다.
손에는 가득한 진흙 발에는 유리조각
헝크러진 머리와 헤어진 옷
텅빈 주머니와 나를 파고드는 바람
바닥까지 떨어진 나의 영혼
나 이제 당신이 더이상 필요가 없다고
내 마음대로 제발 내버려 두라고
당신을 떠났지만 단한번도
내게 진정 원했던 기쁨은 없었네
아버지 내가 당신께 돌아옵니다
철없는 아들을 아직 사랑하시나요
흐르는 눈물을 품고 본향으로 갑니다
나의 영혼의 간구 들으소서
내 아들아 사랑하는 자여
오늘도 너를 기다리고 있었노라
언약의 반지를 네게 주고 잔치를 열리라
가장 귀한 옷으로 네게 입히리라
아버지 내가 당신께 돌아옵니다
철없는 아들을 아직 사랑하시나요
흐르는 눈물을 품고 본향으로 갑니다
나의 영혼의 간구 들으소서
내 아들아 사랑하는 자여
오늘도 너를 기다리고 있었노라
언약의 반지를 네게 주고 잔치를 열리라
가장 귀한 옷으로 네게 입히리라
가장 귀한 옷으로 입히리라
나의 독생자의 피로
조유진씨, 지난일요일에 저희교회에서 연극을 했읍니다. 바로 돌아온 탕자를 연극했었는데 노래를 들었을때 우리 교회에서 그리하겠나이다를 부르셨던 당신을 떠올렸읍니다.
사진을 확인하고 얼마나 반갑던지... Virginia 에 있는 서울장로교회에 다니고 있읍니다.
아침부터 조유진씨 노래로 제 마음에 너무나 행복합니다.
엘에이하이스쿨에있는 새생명교회에서.듣고많은은혜받았고..또...받고있는중입니다.. 하나님의 일꾼으로써.. 늘 승리하시는 삶이되시길. 바람니다..
음악도 목소리도 정말 감동했습니다.ㅜㅜ
너무좋아요
가사가 아름답습니다.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넘 좋음 ♥.♥
Mr구할수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