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기의 경우 .. 자연 흡기 되기 때문에 .. 배기 잘되는 조건에서 .. 빠저 나간 만큼 공기는 자연적으로 들어 오던데 .. 더운 공기 강하게 빠르게 배출 해야 되지만 .. 흡입 공기는 천천히 들어 와도 냉각을 방해 하지 안죠 .. 외부 공기를 빨어 들어 pc 내부 더운 열기 압축 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죠 ..냉각 효율을 극단적으로 떨어 뜨려 시스탬 다운 현사을 유발 할수 있어 .. 냉갹 효율을 높이려 했다면 .. 진공 청소기 같이 외부 먼지를 pc 내부 빨어 들이기 보다는 pc 내부 더운 공기를 배출 하는 것에 신경 쓰는 것이 냉각에 도움이 되기도 하죠.. 보통은 실내 난방용 온돌을 이용하여 .. 작게 만들어 pc 설치 하는데 그것을 수냉 쿨러 라고 하죠.. 구조 형식은 .. 온돌 난방기 하고 완벽하게 동일하죠.. 난방 히터 모양을 하고 있는것이 pc 쿨링 시스탬이죠.. pc 내부 더운 공기 압축을 방지 하기 위해서 .. 흡입 아닌 배기 시경 써야 .. pc 내부 외부 온도 차이를 줄일수 있죠 .. 만은수 pc 들이 .. 온수 히터를 pc 내장하죠 .. 따뜻한 물이 오랜 시간 열기를 보존하기 때문이죠. 자동차 사용하는 수냉 쿨링은 .. 100 ~ 130도 수중기 기화열을 이용하여 ..열을 순환 시키고 .. 기화된 수중기를 .. 액화 시키는 과정에서 물을 얻고 열을 배출 하죠 . 100 ~ 130도 조건에서 .. 수냉 효율성을 ..기대 할수 있지만.. pc 경우 35 ~ 100 도 범위 .. 넘어가면 시스탬이 과열 방지 기능 동작해서 꺼지죠 .. pc 공냉은 공기를 흡입에 있는 것 아니고 . pc 내부 더운 공기를 배출 효율을 증대 시켜 .. pc 외부 온도 하고 차이를 줄이는 것에 있죠 .. pc 를 난방기 수준으로 만들면 ..실내 난방이 됩니다. 더운 공기를 pc 내부 압축하게 되면 .. pc 부품은 파손이 발생하죠 .. 흡입은 거이 빠저나간 수준만 유입되어도 열관리 문제 없으나 .. 배기 쪽은 더운 공기를 pc 외부 방출 못하면 그 역할을 기대 할수 없죠 ..!! pc 내부 온도 급하게 상승하여 문제가 될수 있어요 ..심한 경우 파손 될수 있죠 .. pc를 실내 난방기로 만든 사람은 실내 난방이되어 .. pc 켜두고 .. PT 반복적인 스트레스 테스트 걸었을때 발생하는 열 만으로 실내 난방 되어 .. 실내 온도 24 ~ 27도 유지 되는 경우도 있어요 .. (실외 온도 8 도 인되 ) 온수 히터를 PC 내달어 .. 따뜻한 열기를 오랜시간 보존 되는 특성을 이용하여 ..PC 끄고 난 이후에도 더운 열기를 유지 하는 유저 분들도 있죠 .. 공기 흡입은 중요하지 안아요... 더운공기 배기 중요하죠.. 더운 열기를 외부 배출하기 위해서 . .수냉 및 공냉 쿨링 시스탬을 사용하죠 .. 더운 공기를 PC 내부 가두면 ..PC 부품은 파손 발생하기 때문에 ..
애초에 사무용컴퓨터 30만원짜리 쓰는분들이 사용하는 브랜드가 아닙니다 CPU GPU 상급으로 맞추는, 컴퓨터부품쪽 취미갖고 있는분들이 주로 쓰는 나름 하이엔드계열 브랜드죠 그리고 NZXT에서 30만원후반이면 H9 ELITE급 가격이고, NZXT에서도 비싼편에 속하는 케이스에요.
0:41
제품명 표기 실수가 있어 정정합니다. H6 FLOW RGB / H6 FLOW가 맞습니다.
디자인도 좋고 하단판이 내장시키는 느낌이라 너무 맘에 드는
아주 맘에 드는 케이스!
농협쿨러로 도배하면 소음 어떨까요? NH-U12A Chromax.black 등으로요.
이 영상보니까 h6 flow가 멋있어서 이거 살려는데 dlx21보다 더 쿨링이 잘 되는건가요?
NXZT 브랜드 값어치는 합니다. 값어치는 하는데.. 거품이 좀 낀 값어치죠. 아마 다크플래쉬 케이스값에 최소 5배~10배 아닐까 합니다.
제가알기론 NXZT 케이스가 가격으로 상위권으로 노는걸로 압니다.
@@dydghksful 근거 없는 댓글은 사절 합니다. 가격 알아보시고 댓글 달아주세요.
해당 질문에 대해서는 확실하게 답변 드릴 수 없습니다. 비교를 안해봤기 때문이죠.
@@dydghksful dlx21보다 두배또는 2.5배 정도 비쌉니다 모든 모델이 근거없는얘기
제가 dlx21화이트에서 h7 flow로 케갈이 해본 당사자로서 말씀드리면...벤치해본 결과 별차이 없습니다.심지어 dlx21은 측면 120 x2 ,하단 120x2 추가했는데 cpu랑 글카온도 끽해봐야 2~3도차이입니다.dlx21에 4080 온도 65도 정도 나왔는데 h7 flow에서 테스트해봤을때 62~67도 사이 였습니다.글카랑 cpu 온도는 오차범위에서 비슷했습니다.근데 저는 h7 flow추천드립니다.솔직히 nzxt 케이스마감은 넘사벽입니다.보급형케이스에 이것 저것 튜닝하면서 돈쓸바엔 한방에 nzxt가는거 추천드립니다.
투챔버케이스들 너무 두꺼움
그 커세어540시리즈 엿나 그즘부터 유행한거 같은데
배그 테스트는 국민3울트라에 부캠인가요?
넵 리플레이 테스트 / QHD 국민 3울트라 / 부트캠프입니다.
@@영재컴퓨터YJMOD 답변 감사합니다
nzxt h6 flow 는 저 측면 흡기용 쿨링팬쪽에 라디는 절대로 달지 못하겠네요...ㅠㅠ 글고 아무리 그래도 하이트 Y70 Touch가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ㅎ
네 맞습니다.
Nzxt가 다른 케이스 디자인을 많이 훔쳐오네요. 리안리 o11부터 시작해서 이제는 hyte까지..
흡기의 경우 .. 자연 흡기 되기 때문에 .. 배기 잘되는 조건에서 .. 빠저 나간 만큼 공기는 자연적으로 들어 오던데 .. 더운 공기 강하게 빠르게 배출 해야 되지만 .. 흡입 공기는 천천히 들어 와도 냉각을 방해 하지 안죠 .. 외부 공기를 빨어 들어 pc 내부 더운 열기 압축 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죠 ..냉각 효율을 극단적으로 떨어 뜨려 시스탬 다운 현사을 유발 할수 있어 .. 냉갹 효율을 높이려 했다면 .. 진공 청소기 같이 외부 먼지를 pc 내부 빨어 들이기 보다는 pc 내부 더운 공기를 배출 하는 것에 신경 쓰는 것이 냉각에 도움이 되기도 하죠..
보통은 실내 난방용 온돌을 이용하여 .. 작게 만들어 pc 설치 하는데 그것을 수냉 쿨러 라고 하죠.. 구조 형식은 .. 온돌 난방기 하고 완벽하게 동일하죠.. 난방 히터 모양을 하고 있는것이 pc 쿨링 시스탬이죠.. pc 내부 더운 공기 압축을 방지 하기 위해서 .. 흡입 아닌 배기 시경 써야 .. pc 내부 외부 온도 차이를 줄일수 있죠 ..
만은수 pc 들이 .. 온수 히터를 pc 내장하죠 .. 따뜻한 물이 오랜 시간 열기를 보존하기 때문이죠.
자동차 사용하는 수냉 쿨링은 .. 100 ~ 130도 수중기 기화열을 이용하여 ..열을 순환 시키고 .. 기화된 수중기를 .. 액화 시키는 과정에서 물을 얻고 열을 배출 하죠 . 100 ~ 130도 조건에서 .. 수냉 효율성을 ..기대 할수 있지만..
pc 경우 35 ~ 100 도 범위 .. 넘어가면 시스탬이 과열 방지 기능 동작해서 꺼지죠 .. pc 공냉은 공기를 흡입에 있는 것 아니고 . pc 내부 더운 공기를 배출 효율을 증대 시켜 .. pc 외부 온도 하고 차이를 줄이는 것에 있죠 ..
pc 를 난방기 수준으로 만들면 ..실내 난방이 됩니다. 더운 공기를 pc 내부 압축하게 되면 .. pc 부품은 파손이 발생하죠 ..
흡입은 거이 빠저나간 수준만 유입되어도 열관리 문제 없으나 .. 배기 쪽은 더운 공기를 pc 외부 방출 못하면 그 역할을 기대 할수 없죠 ..!! pc 내부 온도 급하게 상승하여 문제가 될수 있어요 ..심한 경우 파손 될수 있죠 ..
pc를 실내 난방기로 만든 사람은 실내 난방이되어 .. pc 켜두고 .. PT 반복적인 스트레스 테스트 걸었을때 발생하는 열 만으로 실내 난방 되어 .. 실내 온도 24 ~ 27도 유지 되는 경우도 있어요 .. (실외 온도 8 도 인되 )
온수 히터를 PC 내달어 .. 따뜻한 열기를 오랜시간 보존 되는 특성을 이용하여 ..PC 끄고 난 이후에도 더운 열기를 유지 하는 유저 분들도 있죠 ..
공기 흡입은 중요하지 안아요... 더운공기 배기 중요하죠..
더운 열기를 외부 배출하기 위해서 . .수냉 및 공냉 쿨링 시스탬을 사용하죠 .. 더운 공기를 PC 내부 가두면 ..PC 부품은 파손 발생하기 때문에 ..
죽인다 크~~
후면에 타공 구명 저렇게 뚫린거 먼지 개들어오고 별로임
후...난 저 케이스에 7950엑삼디에 4090했는데 발열 미쳤음 케이스 바꿔야함...
Y60 리버스
NZXT 브랜드는
컴퓨터를 집의 디자인으로 쓰거나, 돈쓸때가 없는사람들(돈많은사람들)이 쓰는 케이스죠.
케이스 좋으면 이쁘게 보이긴합니다.
근데요? NZXT 싼것도 30만후반으로 알고있는데.. 50만원 넘는것도...
그가격이면.. 사무용이나 저가(그래픽카드 후진) 게이밍용 PC사는것도 가능하죠.
돈 벌어보면.. 케이스에 돈쓰는거 매우 아깝습니다.
그냥 옆판열고 쓰면 온도 잘 잡습니다. 어짜피 먼지필터 있어도 먼지는 쌓이고요..(동물있는집은 어쩔수없죠. 못열고 쓰니까요..)
이뻐도 적당한 가격이어야지 NXZT 브랜드는 비싸도 너무 비쌉니다.
잘 못 알고 계시네요. NZXT는 10만원 중반대부터 60만원대(파워 쿨러가 포함된 SFF케이스)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싼게 30만원 후반대는 아니죠. 제가 리뷰한 H6 역시 10만원 중반대 제품 입니다.
h7 flow 쓰는데 dlx21에서3-4만원만 더주고 셋팅가능함 근거없는소리 ㄴ ㄴ
애초에 사무용컴퓨터 30만원짜리 쓰는분들이 사용하는 브랜드가 아닙니다
CPU GPU 상급으로 맞추는, 컴퓨터부품쪽 취미갖고 있는분들이 주로 쓰는 나름 하이엔드계열 브랜드죠
그리고 NZXT에서 30만원후반이면 H9 ELITE급 가격이고, NZXT에서도 비싼편에 속하는 케이스에요.
x청한 사람이 신념을 가지면 이렇게나 무서운겁니다.
아 nzxt ㅈㄴ 비싼데 빨만해... ㅠ 내지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