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댓글공작 관여' 김관진 징역 7년 구형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HTML-код
- Опубликовано: 11 ноя 2024
- '군 댓글공작 관여' 김관진 징역 7년 구형
2012년 총선과 대선을 전후로 군 사이버사 부대원들이 벌인 '댓글공작'에 관여한 혐의로 기소된 김관진 전 국방부 장관에게 검찰이 징역 7년을 구형했습니다.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결심공판에서 검찰은 "국군의 정치적 중립 의무를 위반해 군의 역사적 과오를 반복했다"고 말했습니다.
검찰은 또 임관빈 전 국방부 정책실장과 김태효 전 청와대 대외전략기획관에겐 징역 5년을 구형했습니다.
검찰은 "누구 하나 반성하는 사람이 없다"며 "부대원의 일탈 행위였다고 말하는 건 무책임하다"고 질타했습니다.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 연합뉴스TV 유튜브 채널 구독
goo.gl/VuCJMi
▣ 대한민국 뉴스의 시작 연합뉴스TV / Yonhap News TV
www.yonhapnewst...
김관진은 훌륭한 분이다. 북한살인정권과 단짝도 모자라, 하나의 사고방식 공유한 우리나라 정권이 온 세상 사람들에게 부끄러운지도 모르고 김관진을 잡아 가두는게....다 오바마 탓이다.
허풍 정치군인 김관진
야.미친또라이야.김관진장관이왜7년이나받냐.다너같은무식한것들이있기때문에문거지좌파쓰레기들이우습게보구있다.김관진장관은박근혜대통령이직접명시하신분이다.무식하문대가리까구이써라.너두전라도무식한거지들이냐.이거지같은구데기야
어처구니가 없어서 눈물이 다 나온다. 저런 순정은 없기에. 정치 재판장들 너네나 양심갖고 살아라. 누가 누굴 재판해? 인공지능 AI가 더 공정하겠다
너같은 놈들 월북 추천한다.
아오지탄광에서 취업도 시켜준다더라
북한가서 살아봐야 알지
너만 하겠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