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풍경수집가입니다. 이번엔 저번주에 헤매서 가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소를 소개하여 업데이트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오산시에 숨겨진 죽미령 평화공원과 궐리사인데요. 가는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산 죽미령 평화공원 : 오산대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300번타고 유엔군 초전기념관에서 하차 궐리사 : 300번타고 궐리사(대우아파트)에서 하차 오산 죽미령 평화공원은 6.25 전쟁의 아픔을 담은 전쟁 속에서 희생된 수많은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곳이고, 궐리사는 조선시대 당시에 설립된 공자의 말씀이 전해져 내려오는 사묘여서 역사와 자연이 잘 조성되어있는 곳입니다. 아이와 함께 한번 가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주는 경기남부로 더 내려가서, 더 멋진 명소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풍경수집가입니다.
이번엔 저번주에 헤매서 가보지 못했던 새로운 장소를 소개하여 업데이트 버전으로 돌아왔습니다.
바로 오산시에 숨겨진 죽미령 평화공원과 궐리사인데요.
가는길은 다음과 같습니다.
오산 죽미령 평화공원 : 오산대역 2번출구에서 나와서 300번타고 유엔군 초전기념관에서 하차
궐리사 : 300번타고 궐리사(대우아파트)에서 하차
오산 죽미령 평화공원은 6.25 전쟁의 아픔을 담은 전쟁 속에서 희생된 수많은 이들의 이야기를 담은 곳이고,
궐리사는 조선시대 당시에 설립된 공자의 말씀이 전해져 내려오는 사묘여서 역사와 자연이 잘 조성되어있는 곳입니다.
아이와 함께 한번 가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다음주는 경기남부로 더 내려가서,
더 멋진 명소를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