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과 기도속에서도 맞딱드리게 되는 자신의 불신앙과 죄악을 보게 됩니다. 주님으로부터 선택함을 입고 사랑받으며 쓰임을 받는것보다 복된 일이 없다는걸 알면서도 매일 쓰러집니다. 내가 남은자로서 감당해야할 고난이 있음을, 또한 이 과정을 믿음으로 통과해야만 사명을 감당할수있는 정결한 그릇이 될수 있음을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생명을 향한 목사님의 뜨거운 간절함과 사랑이 우리 주님께 상달되기를, 허락하시는 마지막때까지 말씀의 종으로 세우셔서 영육간 강건함 더하여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많은 차세대가 이 공동체에서 신앙생활하고 있다는것은 같은 기독교인으로서 너무 감사드리고 기쁜 일입니다. 지금까지 그러했듯이 마지막 순간까지 한 목회자의 제국이 아닌, 그리스도만을 바라보고 그분이 주인되시는 남은자들의 교회가 되길 타국에서 기도 드리며.
말씀과 기도속에서도 맞딱드리게 되는 자신의 불신앙과 죄악을 보게 됩니다.
주님으로부터 선택함을 입고 사랑받으며 쓰임을 받는것보다 복된 일이 없다는걸 알면서도 매일 쓰러집니다.
내가 남은자로서 감당해야할 고난이 있음을, 또한 이 과정을 믿음으로 통과해야만 사명을 감당할수있는 정결한 그릇이 될수 있음을 깨닫게 해 주셔서 감사 드립니다.
생명을 향한 목사님의 뜨거운 간절함과 사랑이 우리 주님께 상달되기를,
허락하시는 마지막때까지 말씀의 종으로 세우셔서 영육간 강건함 더하여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많은 차세대가 이 공동체에서 신앙생활하고 있다는것은 같은 기독교인으로서 너무 감사드리고 기쁜 일입니다.
지금까지 그러했듯이 마지막 순간까지 한 목회자의 제국이 아닌,
그리스도만을 바라보고 그분이 주인되시는 남은자들의 교회가 되길 타국에서 기도 드리며.
약1:2내 형제들아 너희가 여러 가지 시험을 당하거든 온전히 기쁘게 여기라.아멘.
행5:41.사도들은 그 이름을 위하여 능욕 받는 일에 합당한 자로 여기심을 기뻐하면서 공회 앞에 떠나니라.아멘.
목사님의,말씀이,,,,늘,,눈물을,주십니다.,감사합니다,
목사님~
말씀 감사합니다.
영육간의 강건하심을 기도합니다.
목사님 늘 감사합니다
깨어가게하시고 말씀으로
사랑받고 택함받은 자로
살아가도록 양육해주심에
항상 감사합니다
2005년 초신자였던 저를 말씀으로 양육해서 세례받게 도와주신 김양재 목사님 암을 이기시고 여전한 모습으로 세상 시류에 떠내려 가지않고 남은자손은 고난을 믿음으로 이기고 기쁨을 누리는 자라고 하신 설교 말씀 잘 듣고 은혜 충만 받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사랑합니다
오직 감사드립니다 이제야
고난이 축복이었음을 진실로 깨닫습니다 내가 얼마나 고집이센지 주님께서 내게 이런고난 주신줄 이제야 온전히 수긍하고 받아들입니다
목사님께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목사님♥️
남은 자손으로서 그리스도의 남은 고난을 내 육체에 채우며 세대의 조류에 떠내려 가지 않도록 말씀가운데 살고 싶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영육강건 하시길 기도해요~사랑합니다~
목사님~~♡사랑해욧😍😍😍😍😍😍😍
심심한주부의일상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