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겨주신 댓글 확인했습니다. 일단 선레 풀캠 3분 7초의 경우 2강타를 사용해야 나오는 시간입니다. 2강타 모두 풀캠용으로 돌렸을 때 바위게 싸움이 불가능한 큰 단점이 있습니다. (귀환 동선 역시 2강타를 사용하면 10초 후반대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정글 키아나는 초반 카정에 굉장히 취약한 편입니다. 정글링 도중 체력 관리도 쉽지 않고, 스킬이 빠졌을 때 타 챔피언보다 더욱더 할 수 있는 것이 없죠. 심지어 3레벨에 Q 2레벨을 투자했다면, 4레벨을 찍기 전까지 교전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조건 없이 귀환 동선을 무조건 사용하는 건 아닙니다. 적 챔피언에 따라 상황은 다르겠지만, 육식 챔피언의 경우 카정을 들어올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정글링 도중 체력 관리가 안 되는 만큼 귀환을 미리 찍고 나머지 캠프를 안전하게 먹는 것이죠. 만약에 귀환 동선을 사용했을 때 카정 들어온 적과 마주치면 롱소드 하나를 구매한 만큼 역으로 이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귀환 동선의 사용 유무를 떠나 풀캠 이후 컨디션이 비슷하니 손해 보는 동선이다.' 라는 이야기가 어떤 말씀인지 이해할 수 있기에 존중합니다. 다만 정글 키아나는 초반 첫 풀캠을 최대한 안전하게 돌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 드리고 싶습니다. 바위 게 생성 시간은 3분 30초입니다. 키아나의 귀환 동선 풀캠은 3분 30초입니다. 빠르면 3분 26초까지 끊을 수 있구요. 여기서 보는 손해는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동일하게 풀캠을 찍고 난 이후 교전이 일어났을 때 롱소드 하나 차이로 이기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초반 롱소드 하나 차이는 매우 유의미한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키아나 옹 생각해보니 강타 모두 써버리면 바위게에서 불리하겠네요 확실히 바위게가 3분 30초에 나오기 때문에 풀캠을 무조건 빨리돈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ㅎㅎ 다양한 관점에서 봤을 때는 귀환이 훨씬 좋아보이네용 혹시 귀환 후 캠프에서 적정글 마주쳤을 때는 리신 같은 쎈챔프아니면 이길가능성이 더 높나용?
롱소드 하나 사는게 진짜 교전에서 꽤나 큰 영향을 주긴해요 한번 연습모드 가서 데미지 비교만 해도 이게 진짜 크구나를 알 수 있죠 실제로 리신 장인 분들도 이와 같은 동선으로 점수 올리신 분들이 있답니다. 키아나도 그와 마찬가지죠 알고 있으면 그래도 좋은 동선 같습니다. 솔랭에서 써먹었을때 초식 미드나 탑을 데리고도 2대2를 이길 만한 각이 꽤나 나와요 롱소드 하나면
2:55 미친 사거리 계산 ㄷㄷㄷ
키아나 벽궁은 연습할수록 실전에서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저도 게임할때 이동선을 즐겨사용하는데 정글만 돌면서 느낀점을 적어보자면
1. 3캠이후 귀환하며 카정없다 판단하면 q1번 더찍고 정글속도 높이기
2. 봇 갱각안나오면 두꺼비 블루먹기(빠른 바위게로 동선압축)
3. 시작시 상대 윗버프로 뛰어서 와딩 강추(54초귀환끝나갈때 와딩하면 딱맞음)
4. 레드팀기준 상대위치정보가 많으면 가끔 상대 늑대시작도 좋음(요즘 칼골레 시작이 많은데 카운터동선)
이때 3캠먹고 칼부먹은뒤 돌골렘 타워쪽으로 땡겨먹고 레드먹길 추천
5. 칼부먹으려는데 와드박혀서 보였으면 3캠먹고 상대 위치 예측해서 귀환or카정 선택
6. 젤 취약할때가 칼부칠때랑 레드칠때인데 날먹동선 의식안하다 당하면 인생끝남(칼부 치면서 옆부쉬 1번 찍고 레드로 당겨요)
레드칠때는 답없으니 기도하기
뭐든 초반 사고 안 나길 기도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키아나 와드로 상대정보를 최대한 안긁으면 죽는다는 마인드로 임하고있습니다..ㅋㅋ
선레 풀캠시 3분 7초가 나오기 때문에 롱소드 하나 가지고 있는 상태라는 이점을 제외하고는 3분 33초 풀캠은 거진 30초가 차이나기 때문에 컨디션 차이도 크게 나지 않는 걸로 보아 창조 손해 보는 거 같습니다 ㅎ
남겨주신 댓글 확인했습니다.
일단 선레 풀캠 3분 7초의 경우 2강타를 사용해야 나오는 시간입니다.
2강타 모두 풀캠용으로 돌렸을 때 바위게 싸움이 불가능한 큰 단점이 있습니다.
(귀환 동선 역시 2강타를 사용하면 10초 후반대까지 단축할 수 있습니다.)
정글 키아나는 초반 카정에 굉장히 취약한 편입니다.
정글링 도중 체력 관리도 쉽지 않고, 스킬이 빠졌을 때 타 챔피언보다 더욱더 할 수 있는 것이 없죠.
심지어 3레벨에 Q 2레벨을 투자했다면, 4레벨을 찍기 전까지 교전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없습니다.
조건 없이 귀환 동선을 무조건 사용하는 건 아닙니다.
적 챔피언에 따라 상황은 다르겠지만, 육식 챔피언의 경우 카정을 들어올 확률이 굉장히 높습니다.
정글링 도중 체력 관리가 안 되는 만큼 귀환을 미리 찍고 나머지 캠프를 안전하게 먹는 것이죠.
만약에 귀환 동선을 사용했을 때 카정 들어온 적과 마주치면 롱소드 하나를 구매한 만큼 역으로 이길 확률이 높아집니다.
'귀환 동선의 사용 유무를 떠나 풀캠 이후 컨디션이 비슷하니 손해 보는 동선이다.' 라는 이야기가 어떤 말씀인지 이해할 수 있기에 존중합니다.
다만 정글 키아나는 초반 첫 풀캠을 최대한 안전하게 돌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 드리고 싶습니다.
바위 게 생성 시간은 3분 30초입니다.
키아나의 귀환 동선 풀캠은 3분 30초입니다. 빠르면 3분 26초까지 끊을 수 있구요.
여기서 보는 손해는 딱히 없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동일하게 풀캠을 찍고 난 이후 교전이 일어났을 때 롱소드 하나 차이로 이기는 경우가 더 많았습니다. 초반 롱소드 하나 차이는 매우 유의미한 차이를 만들어냅니다.
귀환동선+물위를걷는자,절대집중들면 못이길것도 이기게해줍니다
@@키아나 옹 생각해보니 강타 모두 써버리면 바위게에서 불리하겠네요 확실히 바위게가 3분 30초에 나오기 때문에 풀캠을 무조건 빨리돈다고 좋은 것도 아니고 ㅎㅎ 다양한 관점에서 봤을 때는 귀환이 훨씬 좋아보이네용 혹시 귀환 후 캠프에서 적정글 마주쳤을 때는 리신 같은 쎈챔프아니면 이길가능성이 더 높나용?
롱소드 하나 사는게 진짜 교전에서 꽤나 큰 영향을 주긴해요 한번 연습모드 가서 데미지 비교만 해도 이게 진짜 크구나를 알 수 있죠 실제로 리신 장인 분들도 이와 같은 동선으로 점수 올리신 분들이 있답니다. 키아나도 그와 마찬가지죠 알고 있으면 그래도 좋은 동선 같습니다. 솔랭에서 써먹었을때 초식 미드나 탑을 데리고도 2대2를 이길 만한 각이 꽤나 나와요 롱소드 하나면
넹 저는 리 신 밴하고 정글 키아나 쓰는데 AP 정글은 다 이기고 AD도 신짜오, 바이 이런 챔피언들도 롱소드 있으면 1:1 이길만 해요!!!
저도 정글하면서 이 동선 쓰고 있는데 피관리가 힘든 키아나에겐 정말 좋다고 생각합니다👍👍
근래 정글 메타가 워낙 육식이다 보니 잘 피해서 첫 풀캠을 안전하게 도는 것이 중요하죠
슬플때 풀캠돌아 댓글에서 봤는데 결국 정글로도 쓰시는군요!!
저도 요줌 재밌게 쓰는데 요오무-밤끝-세릴다 이렇게 가는데 참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처음에 포션 안사는게 더 좋더라고요
포션을 사고 안 사고는 적팀 정글에 따라 다르긴 한데 포션 사도 귀환했을 때 롱소드 나와서 상황보고 가면 될 것 같아요 💛
너무 잘 알려주신거같아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새 영상이다!!!!
재밌게 봐주세요 😊
귀환동선은 키믿님은 만드신동선인가요?
아닙니다! 귀환 동선 자체가 옛날부터 있던 동선 중 하나인데 키아나에 활용 해봤습니다!
칼부에 와드박혀도 칼부선 하나용?
상황에 따라 다른데 위치만 들킨 거라면 그냥 칼부 시작하고 상대가 밀고 들어오면 깔끔하게 밀려주고 늑대 스타트 합니당
3캠프후 귀환이면 굳이 첫포션 살 필요없지 않을까요?
포션안사도 400원으로 살수있는게 딱히 없음 그냥 변수 대비해서 사놓는게 좋을듯
3캠프 포션 안사면 사고날 가능성이 높아요 캐릭이 초반에 정글을 수월하게 도는 정글전용챔이 아니기도하고 400원으로 딱히 살것도 없구요
적 챔프에 따라 다른데 교전 생각하면 사놓는 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