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아파트 커뮤니티 닭장용으로는 가민 R10이 65만원 정도 직구품으로 최고의 가성비... 여기에 Awesome golf 349.99 life time lic. 정도만 추가해서 100만원들이면 골프존 버금가는 퀄리티로 연습, 게임 즐길수 있음. 여기 한단계 올라간 것이 Mevo+인데... 이건 한국 정발이 360만원으로 가격 창렬함... golfspy에서도 R10에 비해 많이 앞서지도 못하는 것으로 나타남. 웨이브는 공용공간용으로는 휴대성 부족하고.. 개인용 공간이 있는 해외 거주자에게 인기가 높을 것 같습니다.
네 맞아요. 캐나다에 살면서 미보플러스 쓰고 있는데 여기야 할인 이벤트 할때 캐나다 달러 2300불(200만원 정도)에 샀는데 한국은 너무 비싸네요. 가민 R10을 쓰다가 바꾼이유는 이게 측정하는 값은 매우 적고 나머지는 계산된 예측값이기 때문입니다. MLM2도 비슷한 같은 로직일 가능성이 높아서 그냥 미보로 갔습니다. 오히려 GC3와 GC Quad와 비교해서 가격이 아주 좋고 데이터값은 비슷해서 이게 오히려 데이터를 좀더 정확히 많이 받고 싶은 경우 가성비더러구요. 하지만 가민 R10의 거리측정, 구질 계산은 100만원미만에서 정말 극강의 가성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 6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미 소프트웨어 적으로는 언어패치도 마무리 했기 때문에... 더 앞당겨질 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우리나라는 GDR,스크린골프를 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아마도 한국은 공식 출시까지 조금 걸릴듯 싶습니다. 저 역시도 많이 기다리고 있어요 이용수님.
연습하는데 있어서 냥냥펀치님 말씀처럼 연습이 재미있어 질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가민 R10과 함께 연습한 이후부터는 확실히 기존 연습과는 다르게 재미있어졌거든요. 아직 한국 출시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언급은 없지만... 아마도 골프존 측에서도 해당 컨텐츠에 대해서는 모니터링도 하고 수요조사도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
Creactive Moon님 말씀처럼 골프존은 아마도 대대적인 소프트웨어 지원을 준비하고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컨텐츠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우리나라보다는 미국을 주요 타켓층으로 두다보니 기존 기기들의 호환성과 연속성을 두고 개발을 진행하고 있을것 같네요. 저도 정말 기다려집니다 :)
골프존웨이브가 $4000으로 타겟팅 하고 있는것 같은데, SW가격 생각하면 결국 GC3와 동일합니다. (GC3에서 영구 SW 빼고, 구독식으로 하는 유사장비가 부쉬넬 런치프로 인데 $3499임.)가격 경쟁력이 너무 없는 것 같아요. 도플러레이더라는게 속도는 잘 읽을 수는 있지만 스핀은 잘 읽을 수 없어서, 그걸 카메라 하나로 얼마나 커버 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네요.
가격 정책은 미국에서는 4000달러로 책정은 했는데... 한국에서는 어떤 가격으로 출시 할지는 미정이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스핀에 대한 데이터 부분 역시 말씀하신것 처럼 출시 되어야 정확하게 알 수 있을것으로 보이네요. 랩소도 1세대 론치모니터가 스핀값을 제외한 샷인식이 정확하다고 해서 2세대 모델이 기대감이 큰데요. MLM2 Pro도 얼마만큼 스핀값에 대한 인식값이 좋을지 기대중입니다. 결론적으로 비전웨이브가 저와 같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겐 상당히 매력적인 기기가 될 것 같습니다.
저도 아파트 피트니스 센터를 자주 이용하는 골퍼라...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샷은 론치모니터로 사용하고, 퍼팅 센서는 집에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민 R10을 처음 쓸때는 조금 다른분들이 신경쓰였는데... 이젠 빠져들어서 재미있게 연습하고 있습니다. :)
반갑습니다 youth gone wild님 😊 집안의 스크린골프는 모든 골퍼들의 로망이죠. 저 역시도 마찬가지인데요. 말씀대로 브랜드 있는 스크린골프를 개인적으로 시공한다면 시공 뿐만 아니라 플레이에 따른 부과적인 과금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골프존 비전웨이브 역시도 구독서비스가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기존의 저렴한(?)가격대의 스크린골프와 비교해봤을때 운용비용이 비슷하다면 오히려 가격적인 부분에서의 메리트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골프존측에서도 비전웨이브의 출시 초반에 대대적인 혜택들로 홍보할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저 개인적으로는 그때 확인하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을것으러 보입니다.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항상 소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Ks J님컨텐츠에서 말씀드린바처럼 골프존은 이미 비전홈 출시 다음에 론치모니터를 개발하고 있는 인터넷 소식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저 역시도 흥미있게 지켜보고 있었구요. 이번 골프존 웨이브 컨텐츠는 구글과 네이버 검색과 2023 PGA쇼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골프존에서 웨이브에 대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참고하여 제작하였습니다.
방문 감사드립니다 프로님께서도 많은 론치모니터를 사용해본 경험중에 제일 만족스러우셨던 기기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일반 골퍼로서 골프존 웨이브의 경우는 골프존 시스템 그 자체를 사용해볼 수 있는 강점이 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골프존이 지금껏 해온 행보를 보면 절대 싸게 안할듯. 투비전이 6천만원이 넘고.. 비전플러스는 현재도 4천800에 팔아먹고 있음.. 비전웨이브가 아직은 최초 모델이고 하니 트랙맨이나 GC Quard에 비빌정도는 아닌거 같고.. 아마 mevo+ 혹은 mevo range급 목표로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와중에 소프트웨어 구독료 연간 30만원/70만원 이게 사실이라면 역시 골프존 개비싸네 양아치들.
가격이 100 이하로 나오면 모를까 방식 보니 볼,클럽스피드랑 상하좌우 발사각정도 나오고 말것 같은데 굳이 골프존것 사느니 mlm2 pro 또는 스카이트랙 북미판 사거나 좀 제대로 측정하고 싶으면 중고로 gc쿼드나 gc3 사고 말 것 같네요. 골프존의 기존 행적 보면 뭐 기대도 안되고…
보이스캐디SC4에 저 역시도 기대감이 큰데요. 기존의 론치모니터 기능과 시뮬레이션 지원 기능때문입니다. 현재 E6 Conncet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기타 다른 시뮬레이션과의 협업이 있는지는 공개되봐야 알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골프존은 골프존 비전에서 투비전 플러스까지 오랜기간동안 고유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운용했고, 또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피드백과 샷 데이터를 가지고 있죠. 골퍼들의 다양한 빅데이터와 골프 플랫폼과 같은 강점을 골프존 웨이브에 녹였다면, 그건 SC4와 비슷한 체급이라고 단순비교는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골프존 비전홈은 아마도 500만원 이상의 제품들 풀스윙키트, GC3, 부쉬넬 론치프로와 경쟁할것으로 보이며, 보이스캐디SC4는 향후 리뷰에서 다룰예정이지만 100만 미만의 가격대의 플라이트 스코프 미보, 가민 어프로치 R10, MLM2프로와 경쟁할 것으로 보입니다.
흠... 1000만원이면 거의 프로선수 수준에서 고려해야 하는 가격대이니 만큼... 컨텐츠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샷 정보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를 제외한걸 보면 충분히 골퍼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정도로 매력적인 가격을 책정할것 같습니다. 가격 부분 역시도 샷 정확성 만큼이나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듯 싶네요.
그냥 아파트 커뮤니티 닭장용으로는 가민 R10이 65만원 정도 직구품으로 최고의 가성비... 여기에 Awesome golf 349.99 life time lic. 정도만 추가해서 100만원들이면 골프존 버금가는 퀄리티로 연습, 게임 즐길수 있음. 여기 한단계 올라간 것이 Mevo+인데... 이건 한국 정발이 360만원으로 가격 창렬함... golfspy에서도 R10에 비해 많이 앞서지도 못하는 것으로 나타남. 웨이브는 공용공간용으로는 휴대성 부족하고.. 개인용 공간이 있는 해외 거주자에게 인기가 높을 것 같습니다.
네 맞아요. 캐나다에 살면서 미보플러스 쓰고 있는데 여기야 할인 이벤트 할때 캐나다 달러 2300불(200만원 정도)에 샀는데 한국은 너무 비싸네요.
가민 R10을 쓰다가 바꾼이유는 이게 측정하는 값은 매우 적고 나머지는 계산된 예측값이기 때문입니다. MLM2도 비슷한 같은 로직일 가능성이 높아서 그냥 미보로 갔습니다. 오히려 GC3와 GC Quad와 비교해서 가격이 아주 좋고 데이터값은 비슷해서 이게 오히려 데이터를 좀더 정확히 많이 받고 싶은 경우 가성비더러구요.
하지만 가민 R10의 거리측정, 구질 계산은 100만원미만에서 정말 극강의 가성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 그리고 가민 R10은 숏칩샷이나 범프앤런 그리고 퍼팅이 안되기 때문에 게임용에 적절한 기기는 아닙니다.
Creative Moon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을 R10의 아쉬운 점을 정말 공감됩니다.
가민 R10도 나쁘진 않은데... 숏칩샷이 인식이 잘 안되니... 인식을 위해 오히려 홈런을 치고 있었네요 ㅠㅜ 폭넓은 경험이 묻어나는 댓글. 정말 감사합니다 :)
예상 가격이 놀랍네요
그정도면 트랙맨 직구해서 골프 시물레이터 구매하는것이 휠씬 나은 선택이 될것 같네요
기대가 되네요. !
감사합니다. 도쿄린짱님
채널 잘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방문해주시니 감사드려요. 다음에 좋은 컨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
구독자 1000분 미리 축하드립니다^^!
늘 좋은 정보 감사드리고 행복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
제 콘텐츠에 본다님 손길이 닿지 않은곳이 없을정도로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저의 영감의 원천인 본다님께 항상 감사드려요 👍
역시 ❤❤
항상 애정어린 관심과 소통에 감사드립니다.
곧 구독자 1,000명이네요! 미리 축하드립니다 ^^ 이번 리뷰도 잘 보고 갑니다...!!
항상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익산사람님 🙏
빨리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GC3나 GC qurt 로 아카데미 준비하고 있는데 외제보단 국산으로 세계적인 제품과 경쟁 할 수 있다면 GooD~~~~~~~~~~~~~
미국에 6월 출시를 앞두고 있는데요. 이미 소프트웨어 적으로는 언어패치도 마무리 했기 때문에... 더 앞당겨질 수도 있지 않을까 합니다. 다만 우리나라는 GDR,스크린골프를 업으로 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에 아마도 한국은 공식 출시까지 조금 걸릴듯 싶습니다. 저 역시도 많이 기다리고 있어요 이용수님.
국내에서도 주택사시는분들은 구미가 당길제품이겠네요 마당한켠에 그물연습장 기본적인 캠핌용 스크린빔 설치하고 대략 500이란가정하에 카드한번 긁고 개인용 골프존 연습장이 생긴다? 수치도 확인하면서 스윙을한다? 재미지겠는데요
연습하는데 있어서 냥냥펀치님 말씀처럼 연습이 재미있어 질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가민 R10과 함께 연습한 이후부터는 확실히 기존 연습과는 다르게 재미있어졌거든요. 아직 한국 출시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언급은 없지만... 아마도 골프존 측에서도 해당 컨텐츠에 대해서는 모니터링도 하고 수요조사도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
GS PRO, TGC 2019, E6 보다 압도적인 게임 소프트웨어가 기대됩니다. 다양한 기기를 지원하는 방향이었으면 좋겠네요.
Creactive Moon님 말씀처럼 골프존은 아마도 대대적인 소프트웨어 지원을 준비하고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컨텐츠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우리나라보다는 미국을 주요 타켓층으로 두다보니 기존 기기들의 호환성과 연속성을 두고 개발을 진행하고 있을것 같네요.
저도 정말 기다려집니다 :)
골프존웨이브가 $4000으로 타겟팅 하고 있는것 같은데, SW가격 생각하면 결국 GC3와 동일합니다. (GC3에서 영구 SW 빼고, 구독식으로 하는 유사장비가 부쉬넬 런치프로 인데 $3499임.)가격 경쟁력이 너무 없는 것 같아요.
도플러레이더라는게 속도는 잘 읽을 수는 있지만 스핀은 잘 읽을 수 없어서, 그걸 카메라 하나로 얼마나 커버 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네요.
가격 정책은 미국에서는 4000달러로 책정은 했는데... 한국에서는 어떤 가격으로 출시 할지는 미정이라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스핀에 대한 데이터 부분 역시 말씀하신것 처럼 출시 되어야 정확하게 알 수 있을것으로 보이네요.
랩소도 1세대 론치모니터가 스핀값을 제외한 샷인식이 정확하다고 해서 2세대 모델이 기대감이 큰데요. MLM2 Pro도 얼마만큼 스핀값에 대한 인식값이 좋을지 기대중입니다. 결론적으로 비전웨이브가 저와 같은 아마추어 골퍼들에겐 상당히 매력적인 기기가 될 것 같습니다.
어제 미국에 출시돼서 오늘 주문했는데 다음 주에 플레이 해볼수 있겠네요
저도 매번 홈페이지에서 눈팅만 하고 있는중이라… 상당히 궁금하네요. 👍올해 최고로 기대되는 골프 아이템입니다 🤩
아파트만 아니면 설치해보고 싶은데 탐나는군요 ㅎㅎㅎ
저도 아파트 피트니스 센터를 자주 이용하는 골퍼라... 드라이버와 우드, 아이언샷은 론치모니터로 사용하고, 퍼팅 센서는 집에서 사용하는 것도 나쁘진 않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가민 R10을 처음 쓸때는 조금 다른분들이 신경쓰였는데... 이젠 빠져들어서 재미있게 연습하고 있습니다. :)
카카오가 설비만 천만원 조금
안되게 가정용으로 집에 설치 가능한걸로 아는데(아마 중고제품, 목공공사제외)
구독 서비스 까지 더하면서 몇년 쓰느니 혼자써서 유지보수비 거의 안드는 카카오 쪽이 더 낫지
않을까요?
반갑습니다 youth gone wild님 😊
집안의 스크린골프는 모든 골퍼들의 로망이죠. 저 역시도 마찬가지인데요.
말씀대로 브랜드 있는 스크린골프를 개인적으로 시공한다면 시공 뿐만 아니라 플레이에 따른 부과적인 과금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골프존 비전웨이브 역시도 구독서비스가 조금 부담스러울수도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기존의 저렴한(?)가격대의 스크린골프와 비교해봤을때 운용비용이 비슷하다면 오히려 가격적인 부분에서의 메리트도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골프존측에서도 비전웨이브의 출시 초반에 대대적인 혜택들로 홍보할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저 개인적으로는 그때 확인하시고 결정하셔도 늦지 않을것으러 보입니다.
그럼 남은 주말 잘 보내시구요.
항상 소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골프존 즐겨치는사람들은 카카오 다별로안반가워하지않나요제주변은 그래서
골프존 게임 시스템도 차후에는 저걸로 바뀌면 좋겠네요
업자들죽어나겄소ㅎㄷㄷ
기존의 스크린골프인 골프존 투비전과는 명백하게 제품간의 라인업이 다르기 때문에, 서로간의 제품 컨셉이 겹쳐서 매출의 불이익이 없도록 할 것으로 보이네요.
r10 미보플러스 고민중인데
mlm2랑 웨이브 까지...좀 기다려봐야하나 그냥 고민이 됩니다
저도 가민 어프로치 R10을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는 입장에서 아마추어라면 괜찮은 기기임은 분명한데요. 랩소도 공식홈페이지에서 mlm2 프로를 보니 선택 옵션들이 장난 아니더군요. 저라면 일단은 기다려보시는게 이중 지출을 피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되네요. :)
스카이 트랙과 트랙맨에 비해서
골프존은 거리가 너무 멀리 나갑니다.
저의 드라이버는 필드에 비해 트랙맨에서는 8미터 골프존에서는 20미터 더 갑니다...
골프존 기본으로 껴있는 브릿지스톤 볼 빼고치면 실제랑 비슷하게 나갑니다 볼스피드 -2정도
저는 필드가 더 많이 나가는데..
론치모니터 기기 마다 거리 인식과 런에 대한 세팅값이 있기 때문에 무엇이 정확하다고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대체적으로 골프존의 비거리가 더 많이 나가는 경향이 있다고 공통적으로 이야기를 하시는것 같습니다.
@@김훈-o8m 님의착각^^ 사실상 골프장에선 내리막이든 바람때문에 제대로된 거리를 알수없죠 샷트레이서있는 인도어가보세요 절대 더안나옵니당
@@본독-p2m 저도 필드가 20미터 더 나옵니다..착각이라기보단 사람마다 다 다른듯하네요..
혹시 이 내용들은 어느 자료를 참고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Ks J님컨텐츠에서 말씀드린바처럼 골프존은 이미 비전홈 출시 다음에 론치모니터를 개발하고 있는 인터넷 소식이 있었습니다. 따라서 저 역시도 흥미있게 지켜보고 있었구요. 이번 골프존 웨이브 컨텐츠는 구글과 네이버 검색과 2023 PGA쇼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골프존에서 웨이브에 대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참고하여 제작하였습니다.
현직 레슨프로입니다. 현존하는 런치모니터를 다 사용해 보았는데, 골프존에서 나온 기기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좋아요 구독할게요^^
방문 감사드립니다
프로님께서도 많은 론치모니터를 사용해본 경험중에 제일 만족스러우셨던 기기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일반 골퍼로서 골프존 웨이브의 경우는 골프존 시스템 그 자체를 사용해볼 수 있는 강점이 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뵙도록 할께요.😊
조만간 직구로 구입하려합니다.
중고 기계살바에 이게 싸네요.
공을 친 후 1초정도의 딜레이는 아쉽습니다.
@@925a 저 역시 정식 발매를 기다리고 있는 제품인데요.
골프존이라는 메리트는 있지만 한편으로는 도플러방식을 이용하다보니 가민 R10과 유사한 단점은 있을것으로 보이긴 합니다. 골프존 웨이브 직구도 매력적이긴 한데 관세가 높아서 고민이 되긴 하죠.
트랙맨보다 저렴하네요 구독도 기기값도
기대되네요 골프존
안녕하세요 정프로님
아마추어에겐 더 할 나위없는 기기라고 생각됩니다.
많은 골퍼분들께 매력적인 론치모니터가 될것 같네요.
퍼팅 때문에 눈여겨 보고있습니다
지금 어디서 파나요?? 한국 구매 가능하나요?
@@balancept00 아쉽게도 골프존에서는 현재 한국에서는 판매하지는 않고, 외국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직구하시면 구매는 가능한 상황입니다.
어디서 살수 있나요? 아직 인팔아요?
현재 미국에 6월부터 정식 발매를 시작했고, 한국은 아직 안되었습니다. 아마도 8~10월 정도 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저도 기대가 되는 제품이니 만큼 출시되면 빠르게 리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400만원선에서 500만원선까지 예상이라.....싸게 나오면 사볼 마음 있는데, 아마도 생각보다 비싸게 나올것 같음.
골프존이 지금껏 해온 행보를 보면 절대 싸게 안할듯. 투비전이 6천만원이 넘고.. 비전플러스는 현재도 4천800에 팔아먹고 있음..
비전웨이브가 아직은 최초 모델이고 하니 트랙맨이나 GC Quard에 비빌정도는 아닌거 같고.. 아마 mevo+ 혹은 mevo range급 목표로 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와중에 소프트웨어 구독료 연간 30만원/70만원 이게 사실이라면 역시 골프존 개비싸네 양아치들.
가격이 100 이하로 나오면 모를까 방식 보니 볼,클럽스피드랑 상하좌우 발사각정도 나오고 말것 같은데 굳이 골프존것 사느니 mlm2 pro 또는 스카이트랙 북미판 사거나 좀 제대로 측정하고 싶으면 중고로 gc쿼드나 gc3 사고 말 것 같네요.
골프존의 기존 행적 보면 뭐 기대도 안되고…
쩔긴하는데 그냥 vr게임하던거나 해야겠네요 ㅜㅜ
년 70 ㅋㅋㅋ 시대와 역행 하드웨어값 400~500받고 년 70챙기면 ㅋㅋㅋㅋ
스크린도 마찬가지임 ㅋㅋ
연 70은 주인장님 예측이구요… 출시하면 얼마일지는 봐야죠.
골프장 그린피가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는데 젊은층들이 어찌 즐기며 할 수 있겠어요...ㅠㅠ 옛날처럼 퍼블릭 골프장 그린피만 되어도 할만 할 텐데..... 에휴
고골퍼님 말씀도 맞습니다.
요즘 젊은 MZ세대들이 경제적으로 부담되는것을 꺼려하는 것도 있지만... 한편으로는 FLEX라는 표현(자신의 성공이나 부를 뽐내거나 과시한다는 의미)처럼 좋아하는 명품이나 차에 투자하는 경우도 있더군요.
설치장소가ㅜㅜ 촌에 비닐하우스 안에 설치해야할듯
자유 공간이 있다면 어디에나 상관없을것으로 보입니다.
저 역시도 개인 스크린 골프 시공이 로망이네요 :)
신제품 보이스캐디 SC4가 70만원이하로 나오는데,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는 듯 합니다.
보이스캐디SC4에 저 역시도 기대감이 큰데요. 기존의 론치모니터 기능과 시뮬레이션 지원 기능때문입니다. 현재 E6 Conncet를 지원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지만, 기타 다른 시뮬레이션과의 협업이 있는지는 공개되봐야 알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골프존은 골프존 비전에서 투비전 플러스까지 오랜기간동안 고유의 시뮬레이션 프로그램을 운용했고, 또 많은 사용자들로부터 피드백과 샷 데이터를 가지고 있죠. 골퍼들의 다양한 빅데이터와 골프 플랫폼과 같은 강점을 골프존 웨이브에 녹였다면, 그건 SC4와 비슷한 체급이라고 단순비교는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골프존 비전홈은 아마도 500만원 이상의 제품들 풀스윙키트, GC3, 부쉬넬 론치프로와 경쟁할것으로 보이며, 보이스캐디SC4는 향후 리뷰에서 다룰예정이지만 100만 미만의 가격대의 플라이트 스코프 미보, 가민 어프로치 R10, MLM2프로와 경쟁할 것으로 보입니다.
K프라이스 적용하면 천만원 가까이 가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
1000만원이면 거의 프로선수 수준에서 고려해야 하는 가격대이니 만큼... 컨텐츠에서 말씀드린바처럼 샷 정보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를 제외한걸 보면 충분히 골퍼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정도로 매력적인 가격을 책정할것 같습니다.
전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ㅎㅎㅎ
골프존 사업하는거보면 천만원 언저리??
흠...
1000만원이면 거의 프로선수 수준에서 고려해야 하는 가격대이니 만큼... 컨텐츠에서 말씀드린것처럼 샷 정보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를 제외한걸 보면 충분히 골퍼들의 마음을 흔들 수 있을정도로 매력적인 가격을 책정할것 같습니다. 가격 부분 역시도 샷 정확성 만큼이나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듯 싶네요.
타격감이 제일 큰 문제
이걸 돈주고왜사냐ㅋㅋㅋ
대중성을 생각한 제품은 아니겠죠?
이걸 돈 주고 왜 사냐 하는 사람들 또한 업계에서 니들이 이걸 사겠냐 하는 수준인 거고요 :)
캐나다에 사는데 겨울 내내 못치고 골프존 한번에 한시간 6만원 이상 하는데 집에 가라지도 있고 지하실도 있는데 설치하면 개이득인데 하죠. 이건 국내용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수준만큼 보이는거다보니 뭐 생각하는건 자유니까요
222
트랙맨에 비빌 정도는 아니고 미보 정도 수준에서 놀건데 쉽지 않다고 봅니다
@@johnnylee1315 초창기 모델인데 미보랑 비벼도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게임이 재밌게 셋팅이 되어있어서 기대가 됩니다.
비전웨이브가뭐냐?
골프존에서 제작한 개인형 론치모니터(스크린골프용 기기)인데요. 집에서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인 듯 싶습니다.
골프인구는 다시 줄어드는 추세입니다
네 맞습니다.
골프에 빠졌던 MZ세대들이 테니스로 이동하고 있다는 뉴스를 확인했습니다.
한편 요즘 골프가 샷에 대한 정보등을 확인하는 형태로 레슨과 연습의 방향이 바뀌어 가는것은 분명한 트렌드인것 같군요.
@@Dr.No_Studio 골프트렌드는 계속 변화되는거고, 문제는 골프인구 추이가 다시 늘어날지가 미지수일듯 합니다